세계 최대 크기의 228억원 짜리 하트 모양 다이아몬드 이야기

1960년 창업 이래 100개 이상의 역사적인 다이아몬드를 다루어 왔던 그라프는 최근 그 기록을 갱신하는 다이아몬드를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하트 모양의 다이아몬드 인데요. 이 하트 모양의 다이아몬드의 이름은 '더 그라프 비너스' 입니다. 서프라이즈한 세계 최대의 하트 모양 다이아몬드 이야기 한 번 살펴볼까요?

▼세계 최대의 하트 모양 다이아몬드의 크기는 118.78캐럿


357캐럿 원석18개월 동안 세공하여 완성

2015년 레소토의 레체구 광산에서 357캐럿 원석이 발견된 후 완성까지 18개월의 세월이 걸렸다고 하는데요. 이 제품은 그라프의 숙련된 기술력이 적용되었습니다. 거대한 원석은 최첨단 기술을 이용하여 복잡한 구조를 파악하고 원석의 정확한 디지털 이미지를 생성하는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세계 최대 크기인 118.78캐럿의 하트 모양 다이아몬드 탄생

디지털화 된 이미지에서 가장 이상적인 실루엣을 이끌어냈고 숙련된 장인의 완벽한 커팅이 이루어졌습니다. 하트 모양의 다이아몬드를 위한 특별한 도구와 기술도 개발되었죠. 세계 최고의 기술과 경험을 가진 장인이 세기의 다이아몬드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촬영한 영화도 공개중입니다.



▼더 그라프 다이아몬드의 가격은 무려 228억원

그라프 다이아몬드 회장 로렌스 그라프는 회사의 웹사이트를 통해서 '그것은 내가 본 가장 아름다운 심장 모양 다이아몬드입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비공개 구매자가 구입한 이 다이아몬드의 시가는 무려 228억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118.78캐럿 이죠.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