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에 절대 다시 가열하면 안되는 음식 8가지

신선하고 조리된 음식이 아무리 맛있고 건강하다고 할지라도 시간이 지나 전자레인지에서 다시 가열하면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즉 전자레인지를 사용해서 오히려 독이 되는 음식이 있는데요. 우리의 삶을 이롭게 하는데 꼭 필요한 전자레인지를 유의해가며 사용하면 더 좋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전자레인지에 절대 다시 가열하면 안되는 음식 8가지"를 소개합니다.

01. 셀러리

셀러리는 수프를 위한 훌륭한 재료이지만, 그 접시를 전자 레인지에 넣고 셀러리을 재가열하면 독성인 아질산염과 발암성 니트로사민으로 변하는 질산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셀러리 크림 스프를 요리 해보세요. 추운 날씨에도 맛있습니다.


02. 계란

우리는 당신이 스크램블 에그 또는 오믈렛을 재가열하는 것을 보지만, 여러분에게 경고하고 싶습니다. 계란을 재가열하면 계란이 독성이 생깁니다. 샌드위치나 샐러드에 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재가열하거나 버릴 필요가 없습니다.


03. 시금치

건강식을 따르는 많은 사람들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시금치를 사랑합니다. 그러나 셀러리와 마찬가지로 시금치는 재가열 후 아질산염과 니트로사민이되는 질산염으로 가득합니다. 스무디, 샌드위치 또는 샐러드에 시금치를 추가하고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고 최대한의 혜택을 누립니다.


04. 버섯

버섯은 매우 까다 롭습니다 : 단백질, 비타민, 아미노산 함량이 높더라도 대부분 소화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남은 리조또를 재가열하면 문제가 더욱 악화 될 것입니다. 버섯의 단백질 구성이 바뀌고 이로 인해 복통과 위가 팽창합니다. 남은 버섯 요리를 제거하고 싶지 않다면, 냉장고에 넣고 식사를 재가열 후 다음 날에 섭씨 70도 (화씨 158도) 이상이면 먹지 마세요.

05. 감자

예기치 않게 감자도 블랙리스트에 올랐다. 재가열 된 감자는 맛과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상온에서 호일에 보관하면 보툴리누스 중독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으깬 감자와 감자 튀김을 즉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삶은 감자를 남겨 두었다면 샐러드에 감자를 넣어야 합니다.


06. 치킨

닭 요리를 재가열하면 단백질 구성이 바뀌며 이로 인해 소화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남은 닭고기를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07. 비트

근대 비트는 여전히 수프에도 건강에 유익합니다. 그러나 부엽토는 질산염으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재가열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신선한 비트 뿌리가 가장 건강합니다. 당신은 스무디 또는 샐러드에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08.

쌀에는 비타민, 미네랄 및 아미노산이 풍부하지만 요리 후에도 생존하는 박테리아 포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쌀을 준비하고 나서 실온에서 방치하면 박테리아가 증식하여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재가열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므로 쌀을 즉시 먹거나 요리 시간 내에 냉장하고 다음날까지 보관하십시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