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스타필드 가면 꼭 들러야 하는 맛집 추천 베스트 15

대한민국 첫 번째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는 축구장 70개를 모아놓은 크기로 워터파크와 영화관, 스포츠시설과 50여개 국내외 유명 맛집 루이비통부터 노브랜드까지 750개의 브랜드를 고루 갖춘 가족이 함께 뛰어 놀며 즐길 수 있는 놀이터입니다. 많은 인기로 주말에는 발디딜틈이 없을 정도인데요. 인파가 많이 모이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죠. 요즘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에서 얻을 수 없는 '맛집'을 모아놓는 것을 경쟁력과 차별화로 내세우는데요.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름하여 "하남 스타필드 가면 꼭 들러야 하는 맛집 추천 베스트 15" 입니다.

01. 문배동육칼

1980년에 오픈 한 문배동육칼은 얼큰한 육개장 국물에 칼국수룰 말아먹는 육칼의 원조 맛집입니다. 메뉴는 단일 메뉴입니다. 육칼인데요. 매니저의 팁을 들으면 칼국수를 3번 정도 나눠서 육개장 국물에 담궈서 먹으라고 합니다. 매콤하면서도 시원하며 칼국수는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02. 탄탄면공방

생활의달인으로 선정된 이상문 달인이 만든 매콤하면서 구수한 풍미의 일본식 탄탄면을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남녀노소 '탄탄면'이 인기가 많습니다. 이곳의 탄탄면은 담는 용기가 특이했습니다. 무엇인가 알주머니 같은 그릇에 탄탄면이 담겨 나오는데요. 다른 매장에 비해서 조금더 인기 입니다.



03. 시골막국수

춘천하면 떠오르는 메뉴가 바로 춘천닭갈비와 막국수인데요. 시골막국수는 춘천시에서 명가로 공식 지정한 막국수집으로 매콤한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04. 카사하라앤카츠

스타필드가 스타셰프 상점들을 입점시켰는데요. 바로 카사하라 마사히로 셰프가 선보이는 두툼한 고기와 바삭한 튀김의 조화가 일품인 제대로 만든 도쿄 긴자 스타일의 돈카츠 전문점입니다. 돈카츠를 사랑하는 분은 꼭 이용해보세요.


05. 청키면가

홍콩 현지에서 공수해 온 200년 전통 완탕면의 자존심이 깃든 곳입니다. 완탕면의 면발이 쫄깃하면서 색달랐는데요. 국물맛이 시원하고 쫄깃하고 맛있는 완자가 일품입니다.


06. 리김밥

압구정도의 트렌드세터 사이에서 유명한 리김밥은 신선하고 질 좋은 재료만 넣어 김밥의 위상을 한 단계 끌어올린 프리미엄 김밥 전문점입니다. 김밥천국이나 저가의 김밥에 비해서 가격을 확실히 비싼 편입니다. 패킹되어 있는 상품을 골라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07. 리틀사이공

베트남 쌀국수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스타필드의 잇토피아에 위치한 리틀사이공을 추천 맛집으로 소개합니다. 국내에 처음 쌀국수 열풍을 일으킨 곳으로 베트남 호치민 현지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08. 올댓미트

스타필드가 스타셰프를 영입한 맛집을 선보이는데요. 이곳도 바로 이종서 셰프의 음식점입니다. 바베큐를 사랑하는 뉴욕대 작곡과 박사 출신 이종서 셰프의 스모크 하우스로 잇토피아 중앙 왼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09. 더서퍼클럽

세계의 다른 트렌드 스타일의 레스토랑을 론칭해서 성공을 거듭하는 스타세프 데이비드 현의 음식점으로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데이비드 현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슈퍼푸드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10. 돈차를리

멕시칸 음식이나 타코를 좋아하신다면 '돈차를리'를 추천합니다. 멕시코 출신 오너 셰프가 선보이는 제대로 된 타코가 입맛을 사로잡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입니다.


11. 꼴라주레트로

창의적인 요리가 궁금하다면 스타세프 이형준 셰프의 꼴라주레트로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깊이 있는 프렌치 키친을 기본으로 크리에이티브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재해석한 이형준 셰프만의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12. 핏제리아오

피자는 정말 먹을거리에서 빠질 수 없죠. 그중에서도 화덕 피자를 경험하고 싶다면 바로 핏제리아오를 추천합니다. 대학로에서 유명한 이탈리안 화덕 피자 전문점으로 나폴리스타일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13. 한일관

스타필드는 남녀노소가 오는 공간이다보니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놓칠 수 없는데요. 육칼만큼 이곳도 베스트 셀링이 되는 곳 인데요. 한일관은 1931년 이래 80여 년 간 3대를 이어 온 한정식의 명가로 고유의 진한 맛과 깔끔한 담음새로 변치 않는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14. 도우룸

입구부터 다소 입장에 부담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이준 스타셰프의 도우룸은 파스타로 엄지척! 입니다. '스와니예'의 이준 셰프가 손으로 직접 반죽해 뽑아낸 정통 이탈리안 생면 파스타를 맛보는 공간입니다.


15. 파우더룸

스타필드 잇토피아 중앙에 위치함 파우더룸은 청담동 핫플레이스 볼트82의 오너가 새롭게 시도하는 트렌디한 디저트바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