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에 '테마별로 떠나는 해외여행 추천여행지 11선'
- 여행맛집
- 2016. 8. 20. 02:05
100세 인생이라지만 일상적인 생활을 보내는 시간을 제외하고 여행을 보내는 시간은 작은 것인 현실인데요. 여행을 하면서 누군가는 인생의 전환점을 가지기도 하고 추억을 가져오며 새로운 활력소를 받아오기도 합니다. 죽기 전에 다음에 가고 싶은 여행지는 개인의 생활주기나 성향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그래서 여행 추천을 각각의 목적에 맞게 세분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외 "엘리트 데일리"에서 정리한 "죽기 전에 테마별로 떠나는 해외여행 추천여행지 11선"을 소개합니다.
01. 배낭 여행
배낭 여행, 모험을 추구하는 젊은 여행자에게 적합합니다. 조금 더 여행을 계속하기 위해 돈을 저축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사회인이되기 전에 같은 인생의 과도기에 있는 사람이 많은 이 여행은 시끄러운 유스 호스텔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날 가능성도 높습니다. 서유럽보다 저렴한 동유럽이 배낭 여행에 안성맞춤인데요. 서유럽 못지 않게 역사, 건축, 문화를 알 수 있습니다.
추천 : 동유럽 / 기타 추천 : 동남 아시아, 남미
02. 섬여행
매일 북적북적되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섬으로 도피가 이상적입니다. 또한 마사지를 받으면 좋을 것입니다. 관광지로 인기가 높아지고있다 길리 섬은 휴식에 적합합니다. 기리메노, 기리아이루, 기리토라완간의 세개의섬중에서 어떤 섬 하나로 가야할지 모든 것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추천 : 길리섬 (인도네시아) / 기타 추천 : 보라카이 (필리핀)
03. 나홀로 여행
나홀로 여행은 인생의 의미를 생각하거나 재고할 시간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있는 것 입니다. 비록 싱글룸에 애인이 있어도 자신 찾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페루에서는 와카찌나에서 샌드보드를 하거나 오징어 나라의 술 피스코를 마시거나 합시다. 아레키파의 거리를 산책하고 티티카카 호수에 가는 것도 잊지 마세요.
추천 : 페루 / 기타 추천 : 노르웨이
04. 두 사람 여행
둘이서 여행에 가면 서로를 바라 보는 시간이 있고, 직장이나 집안일 등 현실에서 벗어나서 두 사람만의 사랑의 불꽃을 재연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오래 지속되는 관계의 비밀이기도 합니다. 절벽에 위치한 파스텔 건물, 바다의 빛, 그리고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가 매력인 아말피. 한마디로 "Bellissimo (최고의 아름다움)"입니다.
추천 : 아말피 (이탈리아) / 기타 추천 : 하바나 ( 쿠바), 그라나다 (스페인)
05. 호화스러운 여행
화려한 아프리카 사파리에서는 호화스러운 편안함과 흥미 진진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사바나에서 자연과 접촉한 후에는 여관에 다시 천천히 쉬세요. 이런 여행은 베이지와 카키의 옷을 빠뜨릴 수 없습니다.
추천 : 탄자니아 / 기타 추천 : 두바이 (UAE), 생모 리츠 (스위스)
06. 페스티벌 여행
세계는 평생 가고 싶은 페스티벌이 많이 있습니다. '버닝 맨'은 그 중 하나 지요. 네바다 주 블랙 록 사막에 수천명의 사람들이 모여 마을을 만들고 자기 표현과 자립의 이상을 추구하는 이 페스티벌. 도시가 완성 모습은 조금 감동적입니다. 히피 집단과 환상적인 크리에이터가 공존하고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추천 : 미국
07. 가족 여행
가족을 만족시키는 활동을 가진 여행 장소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뉴질랜드는 모험과 같은 흥미로운 활동이 많습니다. 그림 같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최고의 경치를 보면서 드라이브도 가능합니다.
추천 : 뉴질랜드 / 기타 추천 : 피지
08. 친구와의 여행
친구와 해외 여행에 나가고 싶은 그런 때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공유하고, 과거의 추억에 잠잠길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반드시 기억을 함께하며 추억을 만들수도 있는 그런 여행. 그렇다면 인도처럼 모든 호쾌한 장소에 몇이 되어도 감각을 살릴 수 있는 무엇인가가 거기에 있습니다. 귀국할 무렵에는 다음 몇 년동안 이야기를 계속하면서 추억이 많아 질 것입니다. 이것이야말로 우정의 증거입니다.
추천 : 인도 / 기타 추천 : 모로코
09. 로드 트립
아이슬란드 링로드는 의외로 간단하게 할 수있는 로드 트립입니다. 기본적으로 섬 전체를 일주하는 길이므로 미혹되어도 망설일 수 없습니다. 그래도 도중에 볼 것이 곳곳에 많이 있기 때문에 느긋하게 2주를 확보하고 즐기세요. 만약 시간이 나지 않는 경우, "남부만" 등 하나의 영역에 집중해야 합니다.
추천 : 아이슬란드 / 기타 추천 : 뉴질랜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10. 하이킹 여행
하이킹 여행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는 것은 확실합니다. 애팔래치아 트레일 하이킹 전용은 세계에서 가장 긴 자연 산책로인데요. 조지아에서 메인까지 14주가 걸립니다. 그 안에 산과 숲, 호수도. 여기에 가기 전에는 새소리의 휘파람을 연습하지 않으면 안되겠네요.
추천 : 미국 / 기타 추천 : 호주
11. 음식 여행
「음식」을 즐길 여행은 잊어서는 안됩니다. 음식이야말로 우리가 살아가는 활력소니까요. 초 미식가이든 살기 위해 먹는 것도 있겠지만 아주 맛있는 식사를 원한다면 베트남을 추천합니다. 지역에 따라 각각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 : 베트남 / 기타 추천 : 페루
♡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