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재택근무로 가장 보수가 좋은 직업 톱 10

직장인이면 아침 8:00~9:00까지 출근을 하기위해서 도로에서 전쟁을 벌이죠? 김밥의 밥알처럼 촘촘한 지하철을 타고 있자면 마음 한켠에 집에서 재택근무는 얼마나 편할까 상상을 해봅니다. 사무실을 떠나서 집에서 근무를 하면서도 고액의 연봉을 받는 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리하여 준비해보았습니다. 해외에서 재택근무를 하면서도 가장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 톱 10 입니다.

10. 세무사 / 평균 연봉 3,650만원 ~

사업자라면 세무신고하는 기간이 얼마 골치 아픈지 아실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세무사들은 부가세 신고기간과 종합세 신고기간에 야근을 밥먹듯이 하죠? 해외에서 세무사는 재택근무로 큰 보수를 받을 수 있는 직업입니다. 세무신고를 집중적으로 하는 기간에 집에서 할 수 있죠.



09. 그래픽 디자이너 / 평균 연봉 4,945만원 ~

만약에 고객에게 설명을 잘하는 눈과 그림 그리는 것을 잘한다면 왜?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지 않으셨나요?

대한민국의 박봉의 다수의 그래픽 디자이너와 달리, 해외에서는 전문인력으로 평가 받습니다. 인터넷만 된다면 집에서 마케팅, 기술, 도메인 작업등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디자인에 대한 능력치가 있어야겠죠?



08. 홍보전문가 / 평균 연봉 6,005만원 ~

집에서 할 수있는 가장 높은 연봉의 직업중 하나는 홍보전문가 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대화, 사람, 그리고 부정적인 것을 전환하여 긍정적으로 만드는 것에대해서 좋아한다면 홍보전문가는 최고의 직업입니다. 홍보전문가는 블로거, 언로인, 미디어와 친화적이야 하기 때문에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및 소셜플랫폼에 익숙해야 합니다. 홍보 상품에 대한 정보와 보도자료, 온라인 인터뷰 정보들은 재택근무로 충분히 작업이 가능합니다.


07. 작가와 저자 / 평균 연봉 6,476만원 ~

당신이 집에서 작업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직업은 바로 작가 입니다. 블로거, 작가, 저널리스트, 그들은 다른 방법을 사용할 분 작가이자 저자입니다. 만약 내가 그런 방향을 마음 먹었다면 지금 바로 집에서 부터 시작이 가능합니다. 소설 저자는 설명할 필요없이 집에서 작업할 수 있죠. 집에서 자료를 준비하고 수집하고 이야기를 쓰고 필요한 것은 바로 ~ 인터넷과 노트북 정도가 되겠네요.



06. 보조교사 / 평균 연봉 6,947만원 ~

인터넷 온라인 시대가 되면서 선생님들의 환경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보조교사는 집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학생들을 인터넷으로 가르칠 수 있습니다. 화상회의, 전화, 이메일 등으로 전 세계의 사람들과 편하게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거대 교육 커뮤니케이션을 가지고 있다면 최고의 직업이 될 것입니다.



05. 시장 및 조사 연구원 / 평균 연봉 7,182만원 ~

어떤 회사든 제품을 대중들에게 가장 잘 어필하려고 하거나 판매를 잘하려고 노력합니다. 시장 및 조사 연구원들은 분석을 거쳐 마케팅과 비즈니스 전략을 세위기 위해서 시장의 상황을 연구합니다. 재택근무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5위에 랭크되었습니다.



04. 공인간호사 / 평균 연봉 7,300만원 ~

간호사가 4위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줄 압니다. 어떻게 간호사가 가정에서 사람들을 돌볼 수 있지? 하지만 가능합니다. 의료 콜센터에서 일을 하거나, 치료 계획 및 평가를 제공하는 일을 하는 등 병원에서 오랜 시간 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03. 컴퓨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 1억8만원 ~

재택근무로 할 수 있는 최고의 직업 3위는 바로 컴퓨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입니다.

서로 다른 기술을 가진 컴퓨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은 그들의 집에서 각각 팀을 이뤄서 공동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시스코나 microsoft 훈련을 통해서 컴퓨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될 수 있습니다. 돈을 많이 번다고 좋아할만한 일은 아닐 수 있는 것이 컴퓨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재택근무시 17%정도가 1주에 50시간을 일한다고 합니다.



02. 재무관리자 / 평균 연봉 1억1,657만원 ~
가능할지 의구심이 들지 모르지만요. 재무관리자는 집에서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는 회사나 기관의 재정을 감독하고 재무보고서를 제공하는 것이죠. 모든 재무 분석을 위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01. 의사와 방사선 학자 / 평균 연봉 2억1,901만원 ~
오늘 주제가 1위 입니다. 바로 의사, 방사선 학자입니다. 의사,방사선 학자는 재택근무를 하면서 피어리뷰 작성, 보고서, 리뷰등을 재택으로 할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