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몰랐던 대머리 남자의 놀라운 장점 8가지

탈모와 대머리는 남자들이 가장 무서워 하는 걱정거리 중 하나입니다. 베개에서 발견된 머리카락과 떨어지는 머리카락은 많은 남성에게 불안감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머리카락이 빠져서 대머리가 될거라고 낙담하지 마세요. 대머리가 의외로 놀라운 장점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대머리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보다 장점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외 언론에서 주목하는 오늘의 주제는 "당신이 몰랐던 대머리 남자의 놀라운 장점 8가지" 입니다.

01. 암 위험이 더 낮다.

전립선암 연구에 따르면 젊은 나이에 머리카락을 잃어버린 남자는 전립선암을 앓을 확률이 머리카락이 가장 많은 남성에 비해 45% 낮았다고 합니다. 연구팀은 대머리의 원인 중 하나인 테스토스테론을 장기간 노출하면 테스토스테론이 실제로 암의 진행을 촉진한다는 이전의 믿음과 직접적으로 대조적으로 신체의 종양의 성장을 늦출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02. 신진대사가 더 원활하다.

남자에게 두피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신체의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으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대사 과정을 향상시키고 몸매를 유지하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며 신체 근육을 발전시킵니다. 연구에 따르면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은 남성의 경우 얼굴의 지방 농도가 낮기 때문에 더 강인하고 조각된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03. 보다 남성스럽게 보인다.

남자의 대머리 효과를 연구한 다른 연구에서 수백 명의 청년들이 머리카락이 가득한 남성 사진에 대한 의견을 표명하고 이후에 머리카락을 디지털로 제거한 남성의 사진을 보여주고 의견을 말하도록 요청했는데요. 그 결과 대머리로 보이는 남성 사진에서 더 강인하고 독단적이며 키가 커보인다고 답변했습니다. 심지어 이 연구는 대머리 현상에 대한 설명을 제안했는데요. 대머리 두피는 군인, 경찰, 소방관과 같은 남성적인 직업과 관련되어 보인다고 많은 사람들이 답변했습니다.


04.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샴푸, 컨디셔너, 빗, 브러쉬, 크림 및 헤어드라이 등 우리가 눈치 채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비용을 합산하면 큰 비용이 됩니다. 대머리인 남자는 머리카락을 손질하는 데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머리를 감을 필요가 없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05. 모자가 잘 어울린다.

대머리인 남자는 모자가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선글라스를 한 쌍으로 곁들이세요. 야구 모자, 페도라 등 원하는 모자를 시도하세요. 모자는 충분히 당신에게 잘 어울립니다.


06. 사업 거래시 이점이 있다.

대머리 남자들은 더 독단적이고 강력한 지도자로서 더 나은 잠재력을 가진것 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인상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우위를 점거할 수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머리카락이 빠지고 머리를 면도하지 않는 남성은 약하고 불안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머리카락을 잃어버린 남자들에게 차라리 완전히 머리를 면도할 것을 권장합니다. 윈스턴 처칠, 블라디미르 레닌, 마하 트마 간디, 블라디미르 푸틴을 포함해 모든 시대의 가장 강렬하고 영향력있는 지도자 중 일부는 머리카락을 잃었다고 합니다.


07. 대머리 걱정으로 전전긍긍하지 않는다.

선구적인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대머리가 될지 모른다는 두려움은 남자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심각한 두려움 중 하나입니다. 항상 그것을 신경쓰면 매우 피곤하고 쇠약해질 수 있습니다. 많은 남성들이 피부 전문의와 상담하고 매달 모든 종류의 의약품에 돈을 지불하며, 매일 빠지는 머리카락의 수를 계산합니다. 이미 머리카락에 미련을 버렸다면 생각보다 그렇게 나쁘지 않다는 것을 이미 깨달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더 이상 두려움을 동반하지 않을 것입니다. 


08. 나이를 먹지 않는다.

대머리인 남성은 처음에 나이가 들어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색이나 머리카락을 잃을 머리가 없기 때문에 몇몇 주름을 제외하고 항상 같은 나이로 보입니다. 패트릭 스튜어트(Patrick Stewart)나 브루스 윌리스(Bruce Willis)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두 사람은 수십 년 동안 같은 나이로 보입니다. 그러나 머리카락을 포기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대머리를 예방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