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뜨겁게 강타한 후쿠후쿠 딸기모찌

최근 영롱한 비주얼로 SNS를 뜨겁게 강타한 딸기모찌를 아시나요? 찹쌀떡 안에 싱싱한 딸기가 폭 숨겨져 있는 딸기모찌는 반으로 가르면 두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주얼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달달한 팥앙금과 상큼한 딸기, 여기에 쫄깃한 찹쌀떡까지. 스마트정보 에디터가 딸기모찌의 진짜 맛을 확인하러 강남 신세계 백화점을 찾아갔습니다. 멀리서 봐도 유독 길게 늘어선 줄이 그 유명세를 증명했는데요. 떡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미 익히 알고 있을 '후쿠후쿠 딸기모찌'의 생생한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수제모찌 간판이 보이신다면 제대로 찾아오신겁니다. '후쿠후쿠 딸기모찌'는 경남합천생딸기와 수제단팥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디저트인데요. 여기에 100% 국내산 찹쌀로 만든 쫄깃한 찹쌀피를 더했습니다. 특히 방부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어린 아이까지 건강히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매장 한 쪽에는 싱싱한 딸기를 별도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실제 판매하고 있는 딸기모찌에 들어가는 제품인데요. 한 눈에 봐도 상처없이 깨끗한 딸기가 입맛을 돋우고 있었습니다. 딸기를 따로 판매할만큼 제품에 자부심이 있어 보이기도 했습니다.


▼현재 강남 신세계 백화점 지점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모찌를 비롯해 쑥딸기모찌, 찹쌀모찌 총 3가지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딸기모찌와 쑥딸기모찌는 개당 2천500원에, 찹쌀모찌는 2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매장에 펼쳐져 있는 딸기모찌 단면이 충동구매 욕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모찌 속이 팥과 딸기로 빈틈없이 꽉 차 있었는데요. 냉동 제품이 아닌 즉석에서 바로바로 만들어 놓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반 모찌와는 질부터가 확연히 달라보였습니다.


▼평소 딸기 덕후인 에디터는 딸기모찌와 쑥딸기모찌를 구입했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황급히 봉지를 뜯어냈는데요. 흰 찹쌀피 안으로 빨간 딸기가 어렴풋이 비치며 겉모습부터 '예쁨' 그 자체였습니다.


▼얼핏봐도 크기가 상당해 보이는데요. 모찌 하나가 성인 여자 손바닥만한 크기로 한 입에 넣을 수 없을 만큼 컸습니다. 반에 반을 잘라서 겨우 입에 쏙 들어갔는데요. 


▼쑥딸기모찌는 쑥이 들어가 찹쌀피가 초록색입니다. 흰 모찌와는 또 다른 색다른 비주얼로 다가왔는데요. 속 안은 달콤한 팥과 딸기로 동일하게 꽉 채워져 있었습니다.


▼반을 자르는 순간 SNS에서 보이던 그 모습 그대로 영롱함을 자랑했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탄성을 내지를만큼 성공적이었는데요. 얼른 맛을 보기 위해 한 덩어리를 집어 그대로 입으로 향했습니다. 


▼쫄깃한 찹쌀피와 달달한 팥앙금, 상큼한 생딸기의 조화. 어떤 맛일지 대충 감이 오지 않으시나요? 아낌없이 들어간 팥앙금은 적당히 덩어리가 남아있어 씹히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적지 않은 양이라 한 끼정도는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히 적당해보였습니다. SNS에 끊임없이 업로드 되는 사진들을 보며 '진짜' 그 맛이 궁금했었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를 쫄깃한 찹쌀떡 안에 넣어 색다른 비주얼로 탄생시킨 딸기모찌는 완전 성공 그 자체였습니다. 비주얼에 반하고 맛에 또 한번 반하고 싶다면 언제든 맛보실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