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독일 요리와 맥주, 베를린 추천 레스토랑 톱 5

독일이라고하면 맥주와 고기를 떠올리는 당신, 그 이미지는 대체로 정답입니다. 단지 그 종류의 풍부함은 분명 놀랄 것입니다. 소시지부터 명물 돼지 조림, 경쾌한 커틀릿, 맛이 꽉 찬 미트볼 등 외식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베를린에 거주자가 추천하는 맛있는 독일 요리를 만드는 레스토랑을 톱 5을 소개합니다.


01. 전통 독일 요리와 전쟁 인테리어 Schildkrote

베를린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분거리에 위치가 좋은 전통 레스토랑 입니다. Schildkrote은 '거북이'라는 뜻으로 가게 간판에 귀여운 거북이 마크가 걸려 있습니다. 이곳은 전통 독일 요리를 전쟁느낌의 실내에서 먹을 수있는 가게로 유명합니다. "베를린은 맛있다" 라고 평가하는 사람도 아이스바인 (뼈 돼지 고기 조림)이나 슈니첼 (서양식 돈까스)을 추천하며 디저트는 애플 슈 트루 델 (사과 파이 바닐라 소스와 함께)를 추천한다.



02. 베를린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바 Wilhelm Hoeck

1892년에 창업한 와인바로 오픈한 Wilhelm Hoeck은 베를린에서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생맥주도 주문 할 수 있지만 여기서 꼭 독일 와인 (특히 흰색)을 시도해보십시오. 오래된 역사를 느끼며 레스토랑에서 현지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어우러져서 마시면 마치 영화 속에 있는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소시지와 살라미는 크라우트(양배추 절임)와 함께 드세요. 입안이 담백해지고 얼마든지 더 먹을 수 있습니다.


03. Lindenbrau에서 베를린 명물 아이스바와 거대한 맥주

유명한 관광 명소 Lindenbrau는 소니 센터내에 있습니다. 여러 기차역과 직결되어있어 이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좌석수 많아 그룹으로 방문에도 편리합니다. 가게에 들어서면 거대한 맥주 탱크가 맞이해줍니다. 독일 같은 1L잔과 무려 1.5L의 투수 맥주를 마시고있는 사람들을 보는 것은 장관입니다. 이곳의 명물은 혼자서는 절대 먹을 수 없는 크기의 아이스바와 포크로 뚝 뜯어먹는 고기 그리고 거대한 맥주는 행복감을 줍니다.



04. Reinhard 레스토랑, 소시지 모듬과 맥주 추천

Reinhard은 베를린에서 가장 오래된 니콜라이 교회지역에 위치한 역사적인 건물과 아름다운 조약돌을 즐길 수있는 레스토랑 입니다. 여기에는 나무로 둘러싸인 정원이 있고 날씨가 좋은 활기찬 비어 가든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소시지 모듬과 맥주의 조합이 참을 수 없습니다. 반드시 보아야 할 세계 유산 박물관 섬까지 걸어서 10분 정도입니다. 관광중에 레스토랑에 들르면 어떨까요?



05. 1,300 건 이상의 이용 후기를 자랑하는 싸고 맛있는 Dicke Wirtin

현지인들이 자부심을 느낄정도로 자주 가는 레스토랑입니다. 해당 레스토랑의 사이트에는 1,300 건 이상의 이용후기를 자랑하는대요. 베를린을 대표하는 저렴한 서민펍입니다. 맥주는 다섯 종류가 있고, 감칠맛, 절도, 과일, 흑맥주등 각각의 취향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추천 요리는 베를린 명물 미트볼 조림과 스프류. 항상 매우 혼잡하여 예약은 필수 (홈페이지에서 가능)입니다.


베를린에는 수많은 맛있는 전통 요리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관광뿐만 아니라 식사시간도 충분히 즐기세요. 접시에 담긴 양이 솔찬히 되기 때문에 맥주와 함께 마시면 포만감이 높아집니다. 양을 조절하면서 시키셔야 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