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없이 단기간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10가지

운동은 칼로리를 소비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느끼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는 계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기간 동안 격렬한 운동을 매일 계속하는 것은 힘듭니다. 또한 다이어트 식품이나 건강 식품에 의존하지 않고, 식사를 제한하거나 조심해서 돈을 들이지 않고 빼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운동없이 단기간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10가지" 입니다.

 

01. 술을 끊는다
술은 칼로리 문제뿐만 아니라 부종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술안주가 살을 찌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은 술을 끊어 봅시다.

02. 18시 이후 식사를 자제
18시 이후에 먹는 것은 지방으로 변하기 쉽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단기 다이어트에 도전한다면 저녁 식사 시간을 체크해서 자제하는 것으로 변화가 있습니다.

03. 레몬 워터 다이어트
매일 아침과 저녁에 레몬 반 즙, 그리고 꿀 한 숟가락 분량을 한 잔의 물에 섞어 마시는 매우 손쉬운 단기 다이어트 법 인데요. 다이어트 효과 뿐만 아니라 신체의 독소까지 배출 해주는 일석이조의 방법입니다. 그러나 평소의 식사는 균형 잡힌 식단으로 해야합니다. 이 방법은 탄수화물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04.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
섬유질과 미네랄이 듬뿍 들어간 양배추 수프를 중심으로 과일이나 지방이 적은 살코기, 생선을 조금 먹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영양을 섭취하면서 손쉽게 마르고 싶은 사람은 물론 요리를 싫어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05. 비지 다이어트
수용성 식이 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비지를 섭취함으로써 단기간에 체중 감량을 도모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혈당 상승을 완만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배변을 활발하게 해주고 지질 대사 효율을 높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06. 오렌지 다이어트
식사에 오렌지를 도입함으로써 단기간에 슬리밍 해질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그러나 소금이나 조미료, 설탕을 섭취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겨울의 별미인 귤도 효과가 큽니다.

07. 해독(정화) 다이어트
식사를 스무디 등의 주스 대신하는 일명 "대체 다이어트" 중 하나인데요. 수많은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실천하고 있는 단기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그러나 평상시 식사로 되돌리려면 죽 등 가벼운 식사부터 시작하지 않으면 위가 깜짝 놀라서 단기간에 도루묵이 될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식사를 대체하는 기간뿐만 아니라 서서히 평소 식사로 전환하기 위한 준비 기간도 제대로 마련해야 합니다.

08. 연예인 식단 다이어트
식사 제한과 적당한 운동으로 5일 동안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는 방법입니다. 영양사, 치료사인 Haylie Pomroy 씨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방법에서 명시한대로 연예인들도 시도하고있습니다. 세심한 주의 사항이 있지만 5일 다이어트라서 다행이군요.

09. 어묵 다이어트
평상시 식사를 어묵으로 대체하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인기 독자 모델이 직접 체험하여 성공적인 방법이라는 것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어묵은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의 함량이 높아 소화가 잘 되기도 하고 생선에 많이 들어 있는 불포화지방산은 혈관 속의 콜레스테롤을 제거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우선 한끼 대체 것부터 시작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10.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이름 그대로 반나절이나 하루 단식을 하면 몸 속을 재설정하고 신진 대사를 향상시키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1일 1~2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거나, 최대한 체력을 사용하지 않는 등 주의 사항도 있지만 단기 단식이라면 임하기 쉬운 편인데요. 다이어트하고 싶은 사람 뿐만 아니라 신체의 상태를 점검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단기 다이어트를 성공시키는 요령은 식사 내용을 검토하고 무리하지 않는 것입니다. 단기 다이어트는 짧은 시간에 효과가 나오기 쉽지만 되돌아가 가기 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해서 바로 평소처럼 식사와 생활 습관으로 되돌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