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에게 좋은 엄마가 될 여성의 특징 10가지

살면서 인생의 파트너를 선택해야하는 시간이 옵니다. 이미 반려자를 선택한 사람도 있고 훌륭한 분도 만나신 분도 계실텐데요. 나의 반려자는 훗날 우리 아이의 멋진 엄마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을 것입니다. 얼마전 뉴욕 태생의 남성 작가가 "Elite Daily"에서 좋은 어머니가 될 여성의 조건을 발표하였는데요. 내용을 보다보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 아닌가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우리 아이에게 좋은 엄마가 될 여성의 특징 10가지" 입니다.

01. 끝까지 옆에서 지지해준다.

당신이 실패 수렁에 빠져 있었을 때 언제든지 옆에 있어준 그녀. 그런 여성을 결코 놓쳐서는 안됩니다.


02. 이야기를 제대로 들어준다.

잘 들어주는 단순한 순종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타인의 행복을 자신의 행복처럼 여기는 멋진 가치관과 넓은 도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의 표현입니다.


03. 말하지 않아도 알아준다.

아무것도 말하지 않아도 당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주는 그런 마법사 같은 그녀를 만나면 소중히 하세요. 분명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것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04. 싸움이 건설적이다.

사귀는 중에 싸움은 다 합니다. 그렇지만 쭉 뾰루퉁 처진 사람이 아니라 한바탕 서로 말하고 난 후 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대화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이상적입니다. 그런 사람은 성인이고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05. 결정권을 양보해준다.

무엇이든지 자신의 뜻대로 컨트롤하려고 하지 않는 사람은 결코 뭔가를 결정하는 힘이 없는 것이 아니라 주위 사람들의 기분을 생각하고 한걸음씩 조여주는 기량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06. 눈으로 말한다.

당신이 잘못했을 때 말이 아니라 눈으로 책망을 한다. 진정으로 즐기고 있는 경우 눈에서부터 웃고 있다. 눈은 그 사람의 신념과 인간성이 깃들어 있습니다.


07. 가르치는 것도 배우는 것도 OK!

당신이 모르는 것도 많이 가르쳐 주고 반대로 모르는 것이나 좋아하는 것도 점점 관심 가진다. 그런 그녀는 지식도 풍부하고 엄마가 되었을때 아이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을 것입니다.


08. 계획성 있고 임기응변이 남다르다.

가고 싶은 곳이나 하고 싶은 일이 많이 있고 이를 위한 절차를 생각하는 것이 자신있는 그녀.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고 계획대로 되지 않았을 때 플랜 B로 전환도 훌륭합니다. 따라서 준비도 자연스럽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그녀라면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는 육아도 능숙하게 임할 것 입니다.


09. 존재만으로 치유가 된다.

아무 말도 않고 옆에 있어주는 것 만으로 안심이 된다. 직장에서 여러가지 일이 있고 나쁜 기분으로 집에 돌아가도 그녀가 맞아주는 것만으로 평소의 자신으로 돌아갈 수 있다. 그런 포용력이 있는 사람은 소중한 존재입니다.


10. 당신을 "좋은 사람"이 되게 한다.

그녀와 사귀기 시작 후 주위 사람들에게 정중하게 대하게 되었다. 내 마음에 "부드러움"의 씨앗을 심어준 그녀는 분명 주위의 사람들을 행복하게하는 진정한 해피걸! 함께 멋진 가정을 이룰 것은 틀림이 없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