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K마트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 제품 베스트 17

비가 오고 기온이 뚝 떨어진 요즘. 따뜻한 해외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요즘같이 비수기에는 잘 선택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 휴양차 가족들과 미국령의 '괌'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의 일부인 '쇼핑'을 알뜰하게 할 수 있는 정보를 소개하려고 하는데..., 괌 여행을 하면 도착후 여행 중 필요한 것들이 있고 여행 일정을 모두 마치고 나면 선물용으로 구매해야하는 경우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것이 바로 'K마트'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괌 K마트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제품 베스트 17" 입니다.

01. 센트룸

연령대 별로 센트룸이 패키징 되어 있는데요. 괌여행을 하신 분들이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직구를 하는 비용보다 대략 1만원정도가 저렴한데요. 성별과 연령대 등을 고려한 제품을 구입하시면 좋습니다. 구입해가면 정말 알찬 선물이 됩니다.


02. 타이레놀

k마트를 이용하는 대한민국 여행객의 인기제품이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제가 k마트에 들렀을 때 가격이 13.99달러 였습니다. 많이 찾는 제품이라서 쌓였있습니다.


03. 바나나보트 스포츠 썬크림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수단은 '썬크림' 인데요. k마트에서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는 제품이 이 제품입니다. SPF가 무려 110입니다. 자외선 차단율이 엄청 나죠. 특히 덥고 햇빛이 강렬한 곳에서는 이 제품이 딱입니다. 괌 여행의 시작을 이 제품으로 시작하세요.


04. 4Kids Cold'n Mucus 감기시럽 

2세~12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감기 시럽인데요. 해외구매대행으로도 많이 판매되는 제품인데요. 아이를 둔 엄마들에게 인기 제품입니다. 병원가는 비용이 비싼 미국령에서는 간단한 병치레는 집에서 상비약으로 맞이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집에서 먹는 시럽들이 정말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05. 켈로그 FROOT LOOPS 씨리얼

한국에는 없는 오색찬란한 씨리얼 입니다. 아이들에게 우유와 함께 주면 정말 좋아하죠.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06. Volvic 생수

괌 여행중 목이 타는 경우 생수가 유용한데요. 이용했던 호텔에서는 하루에 2개의 생수만 제공하다보니 가족이 많은 경우 부족했습니다. k마트에서 할인 판매하는 제품이 현지에서도 많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07. KOH 코코넛 100%

국내에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코코넛음료를 먹었었는데요. 그 사이즈에 비해서 점보 사이즈네요. 여행중 이용하시면 정말 좋았던 제품입니다. 실제로 대한민국 여행객들이 많이 구입해서 인증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08. 바나나보트 baby 썬로션

티트리가 들어간 베이비 썬로션입니다. SPF가 50+인데요. 알뜰하게 구입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행의 시작시 아이용으로 구입하시면 정말 좋습니다.


09. 스낵 및 사탕류

괌이 미국령이다보니 확실히 미국 과자류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k마트에서 판매되는 극히 일부를 촬영하였는데요. 아이들에게 원하는 제품을 하나씩만 고르라고 해도 다양한 모양과 기능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골랐던 것 같습니다. 여행중이거나 일정을 마치고 귀국하기 전에 들러서 구입해가면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습니다.


10. SAPPORO ICHIBAN

색다른 맛을 원하시나면 기념으로 가져갈만한 삿포르 이치방 누들입니다. 일본 스타일의 누들인데요. 모처럼 여행나왔을 때 사봄직 합니다.


11. 육개장&김치 사발면

해외여행을 하다보면 라면이 그리울 때가 많습니다. 직접 챙겨오지 못했을 때 이 제품을 만나면 정말 유용하죠. k마트에서 육개장&김치 사발면이 판매중이고요. 신라면도 있었습니다. 기념으로 사가시는 분도 꽤 됩니다.


12. 괌 초콜렛

참고로 여러 사진 촬영 결과가 실패하여 이 사진을 대표로 소개하는데요. 휴양지답게 선물용으로 다양한 초콜릿 패키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크초콜릿, 밀크초콜릿, 마카다미아 함유 초콜릿 등이 있고 내용물의 구성과 브랜드별로 천차만별인데. 특징은 선물하기에 다양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점원이 샘플로 맛보기를 주고 적당한 것을 골라서 구입하면 좋습니다.


13. 7D 말린 망고

이 제품은 한국에서도 유명한데요. 요것은 괌이라고 찍혀있죠. 이 제품도 관광객들이 많이 구입하는 인기 제품입니다. 망고 싫어하는 분들은 별로 없으시죠.


14. 리치 바나나칩스

이 제품은 정말 맛있습니다. 한국에서 파는 약간 두툼한 바나나칩이 아니고 슬라이스형 바나나칩스인데요. 이것은 100봉지를 사도 아깝지 않은 제품입니다. 정말 달콤하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현지에서 해당 과자를 여기 저기서 판매했는데, k마트가 가장 저렴합니다. 괌 여행중에 k마트를 들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15. PEARL ROYAL 코코넛음료

케이스가 정말 독특하고 이쁜 디자인이라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안에 내용물은 일반적인 코코넛음료입니다. 케이스 디자인이 한몫해서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제품이죠.


16. 괌 맥주

괌 여행에서 백미는 '괌맥주' 라는 분도 많습니다. K마트에서 괌맥주가 다른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가장 저렴하고 다양한 종류를 만날 수 있는데요. 사진의 제품은 선물용으로 패키징된 제품입니다. 선물용이 아닌 6개들이 포장된 제품도 있어 여행중에 '괌 맥주'를 즐겨보는 것도 또다는 여행의 재미입니다.


17. 괌 월드클래스 콜랙션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서 '콜렉션'을 하신다면 이 제품이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미니 사이즈로 소장용도로 딱입니다.

 괌 K마트 위치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