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크리스마스 추천 제품 베스트 15

12월이 되면 거리와 방송 그리고 라디오에서는 어김없이 '캐롤송'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아이들은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에게 받을 선물로 기대감에 부풀고 연인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더욱더 가까워지죠. 꼭 기독교가 아니어도 우리들의 파티로 자리잡은 크리스마스! 가정에서 가성비를 갖춘 크리스마스를 올해 누려보는 것을 추천해봅니다. 이제 우리 생활속에 빠질 수 없는 존재가 된 '다이소'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크리스마스 추천 제품 베스트 15" 입니다.

01. 크리스마스 귀마개

크리스마스 하면 하얀 눈과 산타클로스, 루돌프 그리고 선물이 떠오르는데요. 겨울을 맞이하여 추운 날씨를 잊으시면 안됩니다. 차가운 귀에 끼워줄 크리스마스 귀마개 추천드립니다. Merry christmas!~


02. 크리스마스 루돌프 머리핀

크리스마스 파티에 정말 잘 어울릴만한 머리핀 아이템입니다. 황금색의 크리스마스 루돌프 머리핀을 하면 스타일을 더 돋보이게 해줍니다. 남녀노소 가족과 연인 등 파티를 재미있게 즐기실 분들은 꼭 필수입니다.


03. 인테리어 방울장식

크리스마스의 백미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것 인데요. 실제 나무뿐만 아니라 홈데코로도 적당합니다. 나무, 문, 창틀 등에 걸어서 사용하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04. HAPPY X-MAS LED 전구 30구

길이가 좀 더 긴 모델도 있습니다. 이것은 전구가 30개 인 제품인데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데 전구는 빠질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가성비 좋은 전구를 골라서 활용하면 좋습니다. 요즘은 꼭 트리가 없어도 벽에 전구를 붙여서 분위기를 내기도 합니다. 220V 전원을 이용해서 멋들어지게 준비하세요.


05. 불이들어오는 LED크리스마스볼

크리스마스의 기적, 나홀로집에 등 외화를 보다보면 크리스마스 트리에 볼이 빠질 수 없습니다. 다이소에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마스볼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호에 맞게 준비하세요. 사진에 촬영된 볼은 불이 들어오는 LED크리스마스볼입니다.

06. 장식용 양초 세트

솔방울 모양과 장식용 양초 3개, 홀더 및 장식의 멋들어짐이 좋은 제품인데요.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주는 장식용 제품입니다.


07. 산타클로스 모자와 수염세트

크리스마스 파티나 아이들의 동심을 지켜줄  산타클로스 모자와 수염세트입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죠. 아이들의 기분을 더 업 시켜줄 모자와 수염세트로 깜쪽같이 연기해주세요. 지난 연예인 이휘재가 산타복장으로 쌍둥이의 울음을 만들었던 방송 내용이 언뜻 생각이 나네요. 다이소의 추천제품으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주세요.


08. 크리스마스 양말

맞습니다.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가 이 양말에 선물을 가득 담아주죠. 아이들은 선물을 받을 양말을 최대한 크게 하고 싶을텐데요. 다이소에서 전용 선물 양말이 출시되었네요. 어릴적 머리맡에 양말을 두고 선물이 언제 올까 맘 졸이다가 잠이 들었던 추억이 생각나게 하는 추천제품입니다.


09. 크리스마스 루돌프머리띠

맞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루돌프머리띠입니다. 귀여운 아이들을 더욱더 돋보이게 할 크리스마스 용품이죠. 머리띠를 하는 순간 루돌프가 됩니다.


10. 크리스마스 산타복

크리스마스가 너무 좋은 아이들이 꼭 입어보고 싶은 산타복장입니다. 깜직한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할라치면 이 제품이 분위기를 업시켜주실 것입니다. 여아와 남아들의 상품을 골라서 구입해주시기 바랍니다.


11. 크리스마스 솔방울장식

크리스마스 트리의 백미는 함께 꾸미는 것입니다. 솔방울장식 하나가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지우지 할 수 있습니다. 총 2개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12. 크리스마스 종장식

크리스마스 장식을 꾸미는 데 있어서 '종'은 빠질 수 없습니다. 여러 종류의 크리스마스 종장식을 입맛에 맞게 골라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13.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 하면 떠올리는 칼라가 바로 녹색과 빨간색 그리고 금색과 하얀색 일 것입니다.  꽃과 종을 연상시키는 크리스마스 장식입니다.


14. 크리스마스 종과 볼

크리스마스 트리장식에 빠질 수 없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모양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니 지금 필요한 것은 오직 하나죠.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고르셔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15.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크리스마스 파티의 하이라이트인 트리를 장식할 때 아래 사진에 나오는 제품들은 필수불가결합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면서 가족과 연인간의 애정이 한층 깊어질 것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