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전에 듣지못한 코코넛 오일의 탁월한 용도 25가지

식용유로 코코넛 오일은 아직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은 기름의 종류이긴 합니다. 최근 코코넛 오일의 효능으로 각광을 받으면서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코코넛 오일은 지방산이 풍부하여 유익한 효과를 줍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식용이외에 "당신이 전에 듣지못한 코코넛 오일의 탁월한 용도 25가지"를 소개합니다.

01. 상처치료

코코넛 오일은 상처 치료에 빠른 기여를 합니다. 상처입은 피부에 오일을 발라주세요.


02. 치아와 구강 관리 

코코넛 오일은 악취와 치석을 훌륭하게 물리칩니다. 양치질을 하기전에 아침 저녁으로 녹은 코코넛 오일을 스푼으로 떠서 입안을 씻어주세요.


03. 염증치료

코코넛 오일은 항염증 효과가 있습니다. 기침 할 때 양치질을 하고 화상이나 곤충에 물린 기름이 묻은 부위에 사용하세요.


04. 열이나 통증이 있을 때

코코넛 오일은 발열 감소와 진통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목이 아프거나 다른 감기에 걸린 환자가 있을 때 먹는양을 늘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05. 숙취 해소

코코넛 오일 섭취는 음주의 부작용을 줄여줍니다.


06. 갑상선 기능 향상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코코넛 오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갑상선 기능이 향상된다고 합니다.


07. 뼈에 좋다

코코넛 오일 섭취는 골다공증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절염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08. 모기로부터의 보호

모기를 멀리 떨어지게 하려면 일랑일랑 에센셜 오일 몇 방울에 코코넛 오일을 섞어서 피부에 발라주세요.


09. 보습 로션

코코넛 오일은 피부를 촉촉하게하며 다른 오일보다 피부를 잘 관리해줍니다. 코코넛 오일이 묻은 스폰지로 매일 얼굴을 닦아주세요. 피부가 퍼지는 것을 피하려면 마사지 라인을 따라 움직여주세요.


10. 주름에 대한 해결책

없어졌으면 하는 주름과 싸우기 위해서 입에 코코넛 오일을 묻히고 피부에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11. 아이 크림

잠자기 전에 눈 주위에 코코넛 오일을 발라주세요. 이것을 꾸준히 한다면 곧 눈 주위에 주름이 감소해짐을 주목할 수 있을 것 입니다.


12. 피부염 치료제

이 제품의 체계적인 사용은 크게 아토피성 피부염으로 고통받는 피부의 상태를 향상시킵니다. 병에 걸린 피부 부위에 하루에 두 번씩 내추럴 코코넛 오일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13. 손상된 모발을 위한 마스크

코코넛 오일은 머리카락의 건강과 미용을 회복시키는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머리카락 뿌리로 문질러, 전체 머리 길이를 따라 퍼졌다. 마스크를 30분에서 1시간 동안 그대로 둔 다음 머리카락을 샴푸로 씻어주세요.


14. 비듬 치료제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면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고 비듬을 치료합니다. 머리카락 뿌리에 적용하고 밤새 맡기세요.


15. 립밤

코코넛 오일은 입술을 촉촉하고 젊게해줍니다. 또한 균열을 치료하여 입술의 외형 보호를 예방해줍니다.


16. 네일 경화제

부서지기 쉬운 건조한 손톱을 다루기 위해서 코코넛 오일을 손톱 판에 발라서 사용합니다.


17. 바디 스크럽

코코넛 오일 한 스푼과 커피 한 스푼을 섞어주세요. 커피는 연마제로 사용되지만 미세하게 갈아 놓은 바다 소금, 설탕, 밀가루 또는 코코넛 부스러기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18. 피부 유연제

팔꿈치, 발 뒤꿈치 및 손톱 주위의 피부를 부드럽게하기 위해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십시오.


19. 가슴 치료

코코넛 오일은 모유 수유 중에 나타나는 젖꼭지 균열을 치료합니다. 아기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20. 튼살예방

임신한 여성의 부푼배에 코코넛 오일을 체계적으로 바르면 튼살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1. 아기 피부관리

연구에 따르면 이 제품이 아기를 위한 최고의 스킨 케어 제품이라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목욕 후에 마사지 오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2. 기저귀 발진 예방

기저귀 발진을 피하기 위해 기저귀를 갈아 주었을 때 코코넛 오일이 묻은 티슈로 아기의 피부를 닦아주세요.


23. 가구 광택

천에 코코넛 오일을 바르고 가구를 닦아주세요. 목재 커팅 보드를 닦으면 건조 및 균열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24. 망가진 지퍼

가방이나 자켓의 지퍼가 빡빡해서 뺄 수 없다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코코넛 오일을 지퍼에 발라주세요.


25. 불을 일으킬때

화학 액체를 사용하는 대신 코코넛 오일에 담긴 면봉을 사용해보세요.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