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9단이 공개하는 알아두면 유용한 생활 꿀팁 15가지

하루를 살다 보면 때때로 불쾌한 상황이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예를 들어 중요한 미팅이 있기 전 다리미가 고장이 났거나 새로 산 스웨터를 처음으로 입은 날 올이 나가는 등 기분을 잡치는 경우가 더러 있죠. 잠시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침착하게 고수들의 생활꿀팁을 배우면 가라앉았던 기분도 문제가 해결되면서 다시 좋아질 수 있습니다. 생활에서 꿀팁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즐거움을 주기에 충분한데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주부9단이 공개하는 알아두면 유용한 생활 꿀팁 15가지" 입니다.

01. 입지 않고 청바지 사이즈 측정법

청바지 사이즈를 완벽하제 측정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바지의 허리 끝을 목에 감싸서 재는법입니다. 두 번째는 구부러진 팔로 허리를 측정하세요. 팔꿈치부터 주먹까지 들어가면 본인에게 맞습니다.


02. 잃어버린 조그만 물건 찾기

귀걸이 같이 잃어버린 작은 물건을 찾으려면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세요. 스타킹이나 팬티 스타킹을 진공 청소기 끝을 덮고 물건 찾기를 시작하세요. 찾고 있는 물건이 어디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시로 점검하세요.


03. 얼룩이 없는 스웨이드 신발

하얀 스웨이드 신발에 얼룩이 묻었다면 유통기한이 지난 빵을 사용하면 스웨이드 신발에서 얼룩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04. 옷에 주름을 피하는 법

옷을 다림질 한 후에 식혀주세요. 식히지 않고 바로 두면 주름이 생깁니다.


05. 다리미가 고장났을때

다리미가 고장나서 옷에 주름이 신경쓰이시나요? 샤워를 하면서 화장실에 옷을 걸어 놓으세요. 다리미만큼 완벽하지는 않지만 도움이 됩니다. 스팀은 옷의 주름을 없애주므로 더 돋보입니다.


06. 단추가 헐렁이고 떨어지려할 때

옷의 단추가 헐렁여서 떨어지려고 할 때 손톱 광택을 내는 매니큐어를 발라주세요. 단추의 실이 튼튼해집니다.


07. 깨끗한 애나멜 가죽 신발 및 악세서리

애나멜 신발과 악세사리는 깨끗하고 반짝이는 것이 중요한데요. 창문 닦을때 사용하는 클리너 스프레이를 사용하세요. 애나멜 가죽 신발과 가방에 완벽한 광택을 내줍니다.

08. 부츠와 함께 청바지를 입는 법

청바지를 발목 부츠에 넣을 필요 없습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약간 접어주시면 더욱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09. 찢어진 청바지를 고쳐라.

청바지에 구멍이 있다고 버려서는 안됩니다. 찢어진 청바지를 잘 고침으로서 유니크한 디자인 청바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는 사람은 잘못된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인식합니다.


10. 지퍼가 고장났을때

이런 상황은 의외로 생활속에서 자주 발생되고 짜증이 이만 저만이 아닌데요. 지퍼가 고장나서 재킷을 벗을 수 없다면 바셀린이나 비누를 사용하세요.


11. 스웨터에 올이 삐져나온 것 제거

새로 산 스웨터의 올이 삐져나오면 짜증이 날때가 있습니다. 이것을 확인한 것이 집이라면 뜨개질 갈고리를 올이 나온 반대편에 넣어서 실을 여러번 당겨주세요. 삐져나온 부분이 작아지거나 사라질 것입니다.


12. 팔찌를 고정하는 쉬운 방법

화장을 하고 옷을 입을때 팔찌를 잡아줄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팔찌 착용을 포기하지 마세요. 혼자서 입을 수 있는 쉬운 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조하세요. 스카치테이프 한쪽이면 충분합니다.


13. 신발 고무창 청소하는법

신발의 고무창은 신다보면 자연스럽게 지저분해지는데요. 운동화가 새 것처럼 보이게 하려면 매니큐어 리무버를 사용해서 닦아주세요. 신발의 냄새도 좋게 만들어 줍니다.


14. 신던 신발 탈취하기

신발은 옷에 비해서 세탁하는 일이 매우 적습니다. 계속해서 돌아다니다보면 냄새가 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럴 때 신발에 각각 1개씩 티백을 넣어주세요. 매장에서 판매하는 탈취제 못지않게 신발 냄새를 제거해줍니다.


15. 좋아하는 스웨터의 오래 입기

니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무겁기 때문에 일반 옷걸이를 사용하면 옷이 휘어집니다. 스웨터는 선반 위에 두거나 둥근 어깨가 달린 옷걸이를 사용하면 오래 갈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