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를 요리할때 반드시 넣어야 하는 이유 10가지

양파는 전세계 다양한 요리의 주요 재료인데요.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놀라운 건강 혜택을 제공합니다. 양파는 다양한 요리에 적용할 수 있어서 일주일 식단에 맞출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2~3번 양파를 먹으면 건강적으로 큰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양파에는 '케르세틴'이라는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강력한 항세균성 및 유해한 독소와의 싸움이 가능합니다. 그것은 강력한 항히스타민제, 항염증제이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는데요. 영양 가치에 대한 연구 결과 건강 혜택이 많으며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①대장암에 대한 민감성 감소 ②전립선암에 대한 민감성 감소 ③위암에 대한 민감성 감소 ④수면 패턴 돕기 및 기분 향상 ⑤피부와 모발에 힘과 구조를 제공 이렇듯 놀라운 건강 혜택을 주는 양파, 오늘 소개할 포스팅 주제는 "양파를 요리할때 반드시 넣어야 하는 이유 10가지" 입니다.

01. 상처 치료에 좋다.

양파는 피부의 상처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피부에 상처가 생긴 경우 즉시 자상에 양파 조각을 발라주세요. 양파는 감염을 예방하고 상처를 깨끗하게 합니다. 그 다음 양파 껍질 조각을 상처 맨 위에 놓고 접착시켜 밀봉하세요. 출혈이 빨리 멈추고 상처가 깨끗해집니다.


02. 발열을 낮추는 효과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양말에 양파를 넣는 것은 고열로 고통받을 때 몸의 온도를 낮추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감자 몇 개를 자르고 양파를 반으로 자릅니다. 양파 절반을 양말 한 쪽에 나머지 절반은 다른 양말에 넣으세요. (양말 각각에 감자 조각을 넣으세요). 그런 다음 양말을 발에 올려 놓습니다. 혼합물이 발바닥에 눌려 있는지 확인하세요. 비교적 짧은 시간에 온도가 내려감을 알 수 있습니다.


03. 귀앓이 치료와 귀지 제거

양파의 항염증성 성분은 귀앓이에 대해 강력한 방어력을 발휘하며 귀지를 부드럽게하여 귀지를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귀가 통증으로 고통당하는 경우 양파를 자르고 안쪽 부분(양파의 중앙에 있는 단단한 부위)을 가져 와서 귀에 넣어주세요. 잠들기 직전에 실행하면 최상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04. 감기에 효과적이다.

양파에 대해서 가장 오랫동안 인정 받은 용도 중 하나는 감기에 효과적이라는 것 입니다. 만약 감기에 걸렸다면 양파를 생식으로 먹으면 가장 효과적입니다. 한 조각을 먹어보고 먹으세요. 또 양파를 삶아 생강과 꿀을 함께해서 차를 만들면 추위를 막아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05. 화상을 낫게 한다.

양파는 작은 화상을 진정시키는 데 대단한 효과가 있는데요. 방법이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화상을 입은 경우 잘게 자른 양파 반을 상처에 직접 바릅니다. 몇 분 동안 고정해주면 통증이 빨리 풀립니다. 더 안정감을 얻으려면 그릇에 2~3개의 달걀 흰자를 섞어서 상처 부위를 덮어주세요. 붕대를 사용해서 혼합물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면 회복이 촉진됩니다.

06. 기침을 줄일 수 있다.

수세기 전부터 기침 치료에 싸고 효과적인 방법의 하나가 바로 양파를 사용하는 것 이었습니다. 먼저 빨간색 또는 하얀 양파의 껍질을 벗기고 조각을 크게 자릅니다. 밀봉 가능한 항아리에 얇게 썰어 놓고 위에 갈색 설탕을 넣습니다. 항아리 뚜껑을 닫고 잠시 동안 기다리세요. (약 6시간이 최적입니다). 항아리에 기침 시럽이 형성되는데요. 갈색 설탕은 시럽을 더 맛있게 만들어줍니다. 갈색 설탕 대신 대안을 원한다면 얇게 썬 양파 위에 꿀을 넣어주세요.


07. 눈의 자극 제거

눈의 자극을 제거하는 양파의 능력은 가장 잘 알려진 특징입니다. 원치않는 먼지, 성가신 파리 또는 다른 작은 자극물로 눈이 완전히 붉어지고 괴롭다면 양파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양파를 자르고 나서 눈을 만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눈을 만지면 고통이 따를건데요. 그렇게 하기 전에 손을 철저히 씻으세요.


08. 곤충 알러지 완화

양파의 항히스타민제 특성은 꿀벌이나 말벌에 쏘였을때 피부에 분쇄한 양파를 직접 뿌려주면 고통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양파의 항히스타민제는 알레르기 반응을 예방하고 양파의 항염증제는 관련된 부종을 감소시킵니다. 정기적으로 교체해야하는 통기성 붕대를 사용하여 통증이 가라 앉을 때까지 양파를 고정해주세요.


09. 구강 건강에 좋다.

냄새가 싫을지도 모르지만 양파는 우리의 구강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입안의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충치와 다양한 종류의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매우 강력한 항박테리아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팁 : 작은 양파를 매일 씹으십시오. 2~3분 동안 씹어서 효과를 발휘하세요.


10. 심장병 예방

양파를 정기적으로 먹으면 심장 마비, 뇌졸중, 고혈압 및 기타 심장병과 같은 많은 심장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양파의 케르세틴 성분은 항산화 및 항염 기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심장 문제의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팁 : 양파를 먹지 않으면 식사를 시작하세요. 샐러드에 추가하거나 정기적으로 양파를 씹으세요. 간식, 피자 토핑, 피클 및 스프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