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자유여행을 가면 꼭 해봐야 할 10가지
- 여행맛집
- 2016. 5. 19. 03:23
여행을 계획중이신가요? 저도 많이 가보지는 못했지만 해외 9개국을 가보았는데요. 아직도 가보고 싶은 나라가 너무 많네요. 다시 가보고 싶은곳도 많구요. 여행은 준비하는 과정의 설렘과 여행속 추억들을 평생 가져가는 소중한 보물인 것 같습니다. 혹시 발리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이번 포스팅을 꼭 참고하시고 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발리 자유여행을 가면 꼭 해봐야 할 10가지를 알려드립니다.
01. 엘 카브론(El Kabron)
절벽위에 위치한 클럽에서 느끼는 일몰과 바다 전망
부킷의 서쪽 절벽 꼭대기에 위치한 해변 클럽과 레스토랑은 오후를 보내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엘 카브론은 최고의 바다라고 자랑 할 수 있는 전경과 일몰 그리고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수영장이 있죠.
스페인 요리사와 인도네시아 팀의 전통 스페인 요리는 이 레스토랑의 자랑입니다. 특히 오징어 먹물 해산물 빠에야는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가나슈 트리플 초콜릿은 한마디로 끝내줍니다.
02. Big Tree Farms(빅트리 농장)
초콜릿 투어와 워크샵
만약 당신이 리얼 초콜릿을 사랑한다면, 빅트리 농장 밤부 초콜릿 공장을 방문하세요.
인도네시아에서 농부와 협력작업이 가능한대요. 빅트리 농장은 맛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유기농 코코넛, 소금, 캐슈넛 및 카카오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공장을 일일 방문하는 것을 신청하세요.(월요일~금요일 13:30~14:30)
만약, 초콜릿이 충분하지 않다면 오가닉 초콜릿 메이킹 과정을 신청하세요. 예약을 하시려면 이메일로 미리 신청하세요.
03. Nusa Penida(누사 페니다)
마제스틱 쥐가오리와 스펙타클한 해안선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사랑하시나요? 그렇다면 보트를 타고 남부의 누사 페니다 해변으로 달려가세요.
4월부터 10월까지 엄청나게 큰 쥐가오리를 볼 수 있습니다. 사누르의 많은 다이빙 업자들은 누사 페니다 당일 여행으로 두번의 다이빙 코스나 스노클링고 백사장에서의 점심을 제공합니다. 모든 수상 스포츠의 활동이 그렇듯이 예약전에 회사의 자격 증명을 확인하세요.
04. Pura Tanah Lot(타나롯 사원)
드넓은 해변과 경이로운 사원
푸라 타나 롯은 발리에서 상업화가된 가장 신성한 사원 중 하나입니다. 상업적으로 되었다하더라도 힌두교도가 아니면 사원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조용한 하루를 즐기고 싶다면 이 사원을 방문하세요. 일몰이 질 때쯤 느끼는 경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발리인에게 가장 숭배되는 바다의 사원입니다. 사원 옆 동굴에는 바다 뱀신이 모셔져 있습니다.
05. Nusa Lembongan(누사 렘봉안)
여유로운 섬과 바다 생활
사누르 해안가에서 배를 타고 방문할 수 있는 누사 렘봉안은 발리 섬에서 가까운 작은 섬입니다.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로 알려져 있는대요.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깨끗한 바닷물로 유명해지면서 일반 여행자도 많이 찾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나시 캠퍼 도시와 바다에서 하는 요가
당신이 만약 저처럼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수많은 Ubud 요가 스쿨과 바다에서 하는 요가를 왜 안하죠?
사누르 해변에 위치한 The Power of Now Oasis는 놀라운 대나무 스튜디오에서 요가 수업을 제공합니다. 발리 출신의 Novi는 나시 캠퍼 마을에서 가장 깨끗하고 신선하며 건강한 재료로 만든 주스, 파니니와 샐러드를 제공합니다. 거기에 발리산 카망베르 치즈 소스를 사용합니다.
07. Green Village Bamboo Trails
발리의 놀라운 대나무의 세계
대나무가 풍부한 발리에서 독특한 경험이 인상적이었는대요.
그린 빌리지에서 디자인 워크샵이 이뤄지며 대나무에 대해서 장인에게 배울수 있습니다.
유명한 그린 스쿨 캠퍼스과 세계 최대의 대나무 초콜릿 공장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08. Mantra (만트라)
펑키한 레스토랑, 바 & 라이브 음악
발리의 Feby와 Tipi에 의해서 운영되는 만트라는 맛있는 음식, 창의적인 칵테일, 라이브 음악, 펑키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일주일 내내 오픈하는 레스토랑과 바는 쉐프 레나즈가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이용해서 아시아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09. Ubud (우부드 마을)
원숭이 숲
발리 여행은 Ubud을 방문하지 않고는 완성되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우부드에서 에코 자전거를 타고 주변 시골 마을의 중심지로 들어가서 산책과 전통적인 발리 허브와 치료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발리의 문화를 확실히 체험하려면 사진 촬영을 하기 전에 먼저 물어보고 기억하길 바랍니다. 휴식이 필요할 때 인도네시아산 아라비카 커피나 맛있고 신선한 켈 라파 무다를 이용하길 바란다.
10. The best Of Bali
발리의 다양함을 느끼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육로로 사파리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논, 화산, 호수 분화구, 정글 트래킹, 등산, 커피 농장, 전통, 사원, 폭포, 산호초와 2차 세계 대전시 난파선 등 즐길 수 있는 많은 것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