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오션월드에서 꼭 즐겨야 할 꿀팁 11가지

벌써부터 뜨거워지는 6월 초입니다. 약간은 무더운 주말에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주말에 어디갈까??? 무더운 여름에 알아두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오션월드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름하여 '여름에 오션월드에서 꼭 즐겨야 할 꿀팁, 알아야 할 핵팁 11가지' 입니다.

01. 카이로레이싱

메가슬라이드존에 있는 이색 이벤트 슬라이드 카이로 레이싱! 8인승 매트 슬라이드를 이용해서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고 곡선과 직성을 경주하여 시간을 측정하는 이색 이벤트 슬라이드다. 꼭 이용해보시길



02. 슈퍼 익스트림 리버

더욱 강하게 돌아왔다. 슈퍼 익스트림 리버, 총 4개의 대형 수문에서 동시에 쏟아지는 약 100톤의 물량이 높은 파도와 강한 급류를 만들어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짜릿한 래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03. 슈퍼 부메랑고

경사각 68도를 자랑하는 어마어마한 스릴의 대표주자 어트랙션 슈퍼 부메랑고, 세계에서 두번째로 6인승 탑승이 가능하다. 아찔한 경험이 필요하다면 바로 슈퍼 부메랑 고~


04. 몬스터 블라스터

오션월드의 최장길이 몬스터 블라스터는 무려 300m로 2인승 튜브 슬라이드를 이용합니다. 아찜함의 대명사죠.



05. 슈퍼S라이드

최대 3m까지 상승하는 슈퍼 S라이드, 6인승 최장 슬라이드로 직경 6m의 대형 터널을 2번 통과하며, 드롭 앤 다운하며 최대 3m까지 상승하는 스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06. 서핑마운트

파도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서핑마운트, 환상적인 룩소르 신전의 웅장함과 2.4m 높이의 파도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서핑마운트는 언제 나올지 모르는 파도를 기다리는 긴장감과 대형파도를 이겨내려는 박진감을 함께 즐겨볼 수 있습니다. 또한 파도풀 끝자락에 위치한 인공섬 스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07.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TV광고에서 머리가 부셔지도록 떨어지는 물덩이들을 보았습니까? 바로 자이언트 워터플렉스입니다. 2개의 바스켓에서 떨어지는 6톤의 폭포수를 만끽하는 가족형 워터플렉스 입니다.



08. 실내 파도풀

바다처럼 출렁이는 실내 파도풀, 인공조파 시스템으로 파도를 만들어 바다처럼 출렁거리는 수면의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도의 형태는 수평형, 대각선형, 다이아몬드형 등 변화무쌍하게 바뀔 수 있으며, 파도의 높이 또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09. 워터플렉스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워터플렉스, 놀이터의 미끄럼틀, 정글짐 만큼이나 재미있는 여러가지 놀이시설이 마치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듯한 흥분을 전합니다.



10. 아이들을 위한 시설

어트렉션 워터정글,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패밀리 어트렉션 슈퍼 부메랑고, 실외 유수풀, 피시 슬라이드, 레인트리, 파워 물대포가 있는 키즈풀, 패밀리 래프트 라이드, 패밀리풀, 유아풀, 바디 슬라이드, 물보라 썰매장, 실내 다이나믹 파도풀, 실내 유수풀, 범퍼보트 아이들을 위한 시설 미아보호소, 수유실, 의무실


11. 셔틀버스가 무료, 당일여행 Ok!

1시간 20분내에 오션월드 도착이 가능한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성수기에는 매일 서울 15개 장소에서 출발하는데 이제 친구와 함께 아이들을 데리고 당일코스로 다녀올 수도 있다. 예약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은 필수.


그외 슬라이드, 아쿠아풀, 타워풀, 야외 노천탕, 이벤트탕, 파라오스파, 찜질방, 황토수면실, 황토방, 숯방, 자수정방 및 안마의자 등이 준비되어 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