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서 볼 수 있는 당신이 미친 짓이라고 생각하는 15가지
- 서프라이즈
- 2016. 5. 23. 00:04
두바이의 억만장자들은 돈을 사용할때 아무것도 멈출 수 없나봅니다. 오직 두바이에서만 볼 수 있는 우리가 생각하기에 미친 짓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억만 장자 모두가 과소비를 좋아하고 차를 사랑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모두 그렇지는 않습니다. 두바이 도심에 살고 있는 억만 장자의 호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15. 애완 동물(치타)을 데리고 도시를 운전하면서 문자 메시지 확인
이 억만장자 보세요. 애완 동물을 보조석에 태웠죠? 자그마치 치타 입니다. 이 맹수를 태우고도 태평하게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목줄을 오른쪽 손에 끼고 있네요.
14. 집 주위에서 애완 동물(사자) 타기
집 주변 산책을 가려면 애완 동물을 타야하는데, 이 동물의 클라스가 숫컷 사자네요. 서울동물원의 철창을 통해서나 보던 녀석인데. 산책길에 저녀석 보면 도망갈 일만 있겠네요.
13. 애완 동물(사자)을 위해서 보트 타기
억만 장자 애완 동물(암컷 사자)이 스트레스를 받았나봐요. 그래서 주인이 준비한 이벤트가 애완 동물 보트 태워서 일광욕 즐겨주기네요.
12. 교통 체증 만들기(슈퍼카 러시아워)
두바이에서 러시아워 시간에는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혹시 두바이에 렌트카로 여행중이라면 교통 체증일때는 피하세요. 슈퍼카가 즐비합니다.
11. 당신의 신차를 배달받기
억만 장자는 새 자동차를 배달 받을때도 클라스가 남다르네요. 탁송을 헬리콥터로 해줍니다. 저 바다에 슈퍼카가 빠지면 어쩌죠? 미친짓 같은 신차 탁송 서비스 대박!
10. 1년 365일 동안 탈 수 있는 스키장
무려~ 아랍의 두바이에서... 뜨겁기가 한없는 두바이에서 1년 365일 내내 스키를 탈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미친 짓 같지 않으세요? 365일 내내 오픈하는 스키장이 있네요.
09. 당신의 보석 상자보다 더 많은 금이 있는 자동차
금반지, 금목걸이 등 보석상자에 있어야 어울릴만한 금덩어리들이 자동차에 옴팡 씌웠네요. 타이어휠까지도 금으로 씌운 자동차가 두바이에 있습니다.
08. 기수 대신 로봇이 타는 낙타 경주
낙타 경기에 로봇이 사용됩니다. 이거 고용불안인데요. 기수 자리도 로봇에게 뺏기다니.ㅡㅡ;
07.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아 차를 포기한 럭셔리 자동차 묘지
럭셔리 차라고 차고에만 있지 않네요. 슈퍼카라도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면 '럭셔리 자동차 묘지'로 이동합니다.
06. 패들보딩 타기
노젓는 패들보딩 보셨나요? 뒷편으로 버즈 알 아랍 호텔이 보이네요. 아래에 보이면 그 건물에도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
05. 당신의 낙타가 걷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04. 당신의 집이나 자동차보다 더 비싼 휴대폰 가격
두바이에서 가장 비싼 휴대폰은 집값이나 자동차값보다 상상을 초월합니다. 억만 장자의 클라스죠.
03. 금 ATM 기계
저는 ATM에서 신사임당(5만원권) 빼내는 일이 거의 없었던 것 같은데요. 두바이에는 금을 거래하는 기계가 있네요. GOLD to go~~
02. 버즈 알 아랍 꼭대기에 위치한 테니스 코트
321m 높이의 버즈 알 아랍 호텔의 Sky에 위치한 이 테니스 코트장은 미친짓이라고 생각이 들 수 밖에 없네요. 사진에 보시면 파란색 T셔츠 선수는 '로저 페더러', 흰색 티셔츠 선수는 '안드레 아가시' 입니다.
01.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경찰차
두바이에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경찰차가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페라리, 부가티 베이론 등의 경찰차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두바이 경찰들 정말 럭셔리 하죠? 자부심이 끝장일 듯 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