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신기하고 발칙한 화장실 디자인 순위 톱 18

하루에 이곳을 들르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죠? 바로 화장실입니다. 급할 때 부리나케 들어가서 나올 때 편안해지는 공간. 불편함과 조급함의 시작에서 편안함과 느긋함의 마무리까지 ~ 제가 오늘 소개하는 화장실은 신기하고 멋진 그리고 발칙한 화장실 입니다. 화장실도 이렇게 만들면 독특해지네요.^^

1. The Fish & Flush Toilet (물고기 화장실 좌변기)

앗!~ 화장실에 어항이?? 놀라지 마세요. 당신의 화장실에서 물고기가 살고 있습니다. 변기 커버도 역시 파란색과 물고기 그림들로 갖추어져 있습니다.


2. 애플팬을 위한 놀라운 애플 좌변기

당신이 만약 아이폰 매니아라면 이 제품을 사랑할 것입니다. iPoo 변기는 Milos Paripovic에 의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애플 팬을 위해 디자인 되었죠. 이것은 디자이너 농담을 전하자면 아이팟,아이패드3,아이폰5,맥북에어와 연동이 된다네요. Fake.. 그런데 정말 멋지네요.


3. 에코 화장실

위에서 손을 씻고난 물을 다시 좌변기에서 재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생각하는 화장살입죠.



4. 컴퓨터 좌변기

실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네요. ㅋㅋㅋ 정말 중요한 Data를 버리는데 꼭! 필요해보이네요.


5. 황금 좌변기

변기 뚜껑과 앉는 부위가 금이라는 ㅋㅋ


6.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좌변기

장인의 솜씨로 한땀 한땀(?) 이뤄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좌변기에요. 전체적으로 크리스탈이.. 다다다닥~~


7. Candy-coated Toilet

사탕으로 뒤덮인 좌변기. 눈으로만 구경하세요.


8. 귀여운 파이프 모양의 좌변기


9. 내가 지켜보고 있다 좌변기

지켜보고 냄새 맡고 입 벌리고 있다 ㅋㅋㅋ 변기 커버 하나로 분위기가 싸악.ㅡㅡ;


10. Blogger's Toilet

바쁜(?) 블로거를 위한 배려의 좌변기 입니다. 사진 칼라를 보시면 대략 연도가 나오죠?


11. 아이를 위한 화장실 집

사진속의 아이가 화장지를 계속 풀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좌변기인가?? 양변기 인가??



12. 슬라이드형 좌변기

왼쪽으로 쓱(SSSSSG)~ 밀면 좌변기가 보이지 않아요.


13. 전망좋은 화장실

전망하나는 기가 막히는 화장실 이네요. 밖에서도 안이 보이려나?


14. 악기 소변기

독일 남부 프라이 부르크 술집에서 마틴 하트만이라는 집주인이 만든 비정상적인 소변기 입니다. 용무는 잘 보셔야 합니다. 명사수가 되길 바라며~


15. 맥주통 좌변기

뉴질랜드의 Monteith's Brewery 에서 맥주통을 재활용한 소변기. 맥주먹고 다시 맥주통에 소변을 두는 발상(?) 대단하오.


16. 남산타워 화장실

야경을 보면서 용무를 보는 남산타워 화장실^^


17. 입술 화장실

이런 화장실에 들어가면 깜짝! 그리고 웃음! ㅋㅋㅋ 느낌 일것 같아요. 디자인이 정말 신기할 따름이네요. 생각의 차이


18. 카드놀이 화장실

카드 놀이가 좋은 소변기네요. 스페이드, 크로바, 다이아몬드, 하트까지. 실용적인 측면에서는 스페이지와 크로바는 사고 싶지 않아요. 주변이 엄청 지저분해질 듯. 난 실용주의자니까. ㅋㅋㅋ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