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미처 몰랐던 클립의 놀라운 활용법 12가지

A4용지에 정보를 적고 몇 장을 묶어주는데 주로 사용했던 클립(일명 화신 크립)은 매우 저렴한 가격에 주로 사무실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천연의 은색외에도 개성의 표출로 색상별로 판매가 되어지고 있는 클립은 문방구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죠. 무심코 지나쳤던 클립의 색다른 활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당신이 미처 몰랐던 클립(화신 크립)의 놀라운 활용법 12가지" 입니다.

01. 지퍼 고정

부서지기 쉬운 지퍼를 고치려면 클립 1개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망가진 지퍼 고리에 클립을 끼워 넣은 다음 지퍼를 올리거나 내려야 할 때 클립을 당겨주세요.


02. 막힌 스프레이 병 뚫기

스프레이 병은 장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구멍이 막힐 수 있습니다. 분무기를 버리는 대신 클립의 뾰족한 끝을 사용해서 막힌 부분을 뚫어주세요. 이 생활팁은 막힌 접착제 병이나 분무기, 헤어스프레이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03. 미니 클리너 브러시 만들기

보석, 전자 제품 등 작고 섬세한 물건은 청소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클립 주위에 티슈, 종이 타월, 거즈, 펠트 또는 면을 감아서 미니 청소용 브러시를 만든 다음 도구를 사용하면 더러운 것을 부드럽게 닦을 수 있고 구석 구석 틈새도 청소할 수 있습니다. 미니 청소 도구는 특히 PC키보드에 끼인 부스러기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04. 스마트폰 거치대

클립을 사용하여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편리한 스탠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족이 클립을 아래의 사진과 같이 펴고 구부리면 스마트폰 거치대 완성.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두면 손과 목이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05. 장식품 걸기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가운데 장식 고리가 떨어지는 것보다 더 성가신 것은 없습니다 . 그러나 클립을 손쉽게구할 수 있기 때문에 정신 사나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식 고리를 통해 종이 클립의 한쪽 끝을 끼우고, 나무에 다른쪽 끝을 걸어 놓으면 실패없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06. 안경 수리

만약 안경을 수리해야 하는데 작은 드라이버를 찾는 것이 귀찮다면 클립은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클립의 끝 부분을 작은 드라이버처럼 사용하여 안경테를 조이거나 느슨하게 나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07. 음식 신선도 유지

과자나 간식을 먹을 때 있는 자리에서 모두 먹지 못하고 남는 상황이 있습니다. 이럴 때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하려면 최대한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해야 하는데요. 과장 봉투를 클립을 묶어주세요. 몇 개의 클립을 잘 사용하면 매번 신선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08. 꽂 와이어 도구

정원사처럼 사랑스러운 꽃다발을 만들기 위해서 꽃집처럼 비싼 와이어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꽃을 꽂을 장소가 정해지면 몇 개의 클립을 사용해서 꽃을 원하는 위치에 정확히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09. 전자 제품 리셋

클립은 특정 전자 장치를 재부팅하는 데 사용 되는 도구입니다 . 모뎀이나 라우터를 재설정해야한다면 클립을 펴서 끝 부분을 사용하여 구멍 안쪽의 재설정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10. 가벼운 물건 고정

클립은 조명 장식이나 작은 액자와 같은 가벼운 물건을 임시로 옷걸이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물건에 클립을 꽂고 벽에 걸려 있는 줄이나 고리에 연결하세요. 벽을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11. 테이프 시작점

테이프를 사용하면서 가장 큰 애로사항은 바로 테이프의 끝부분을 찾지 못해서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입니다. 이 방법은 덕트 테이프 , 포장 테이프, 페인터 테이프 또는 투명 테이프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스마트폰 이어짹 청소

클립 끝에 약간의 테이프를 붙인 후 이어폰 짹 안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안쪽을 천천히 돌리면서 쓰레기를 꺼내주세요. 작은 구멍을 청소해야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