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300% 알뜰하고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 10가지

국내 1,303개의 패스트푸드 매장을 소유하고 있는 롯데리아. 저도 아이들 어린이세트를 사려고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차피 이용하는 롯데리아도 잘 알고 이용하면 알뜰하고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롯데리아 300% 알뜰하고 똑똑하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 10가지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01. 세트 메뉴와 가격, 변경등 주문팁

메뉴판에 나와 있는 세트 메뉴를 그대로 시키시는 분들이 많은대요. 추가금액과 옵션을 이야기 하면 입맛에 맞게 주문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세트에 감자튀김과 콜라 변경 및 라지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 치킨을 주문할때 원하는 부위의 조각치킨 구매가 가능합니다.

- 치즈와 토마토 토핑은 300원에 추가 가능합니다.

- 소스나 양상추는 주문할때 많이 넣어달라고 하면 더 넣어줍니다.

- 감자튀김 라지 사이즈 정량이 양념 감자 양보다 많아서 감자튀김 라지+시즈닝 추가해서 먹어보자.

- 콜라, 사이다는 R이나 L사이즈는 리필이 한번 더 가능하다. (스몰 사이즈는 리필이 안됩니다.)



02. 할인 및 적립

같은 햄버거 세트라도 할인과 적립을 이용하면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POINT 적립과 할인을 이용하세요.

- L.POINT 결제금액의 0.3%/0.5% 적립 / 등급기준에 따라 차등 적립 (행사제품 등 일부상품 제외)

- SK텔레콤 1,000당 100원 할인

- OK캐쉬백 결제금액 20% 할인

- 5키오키Day : 매월 5,15,25일(L.POINT 앱 바코드로 적립시 5% 추가적립)


03. 24시간 오픈

전국 320개 롯데리아 매장에서 24시간 영업을 합니다. 늦은 자정에 버거가 먹고 싶을 때, 가까운 지역에 있는 매장을 검색해보세요.

- 롯데리아 24시간 운영점 찾기 : http://www.lotteria.com/Shop/Shop_List.asp?SearchIs24H=1


04. 와이파이가 무료

롯데리아에서는 와이파이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아끼는 좋은 방법이죠.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롯데리아 매장에서 단말의 Wi-Fi 접속

② AP 검색 후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T wifi zone' 선택

③ 인터넷 브라우저 구동 및 인터넷 접속

④ 접속시 비밀번호 'sktelecom' 을 소문자로 입력


05. 롯데리아 Drive점

전국 총 38개 롯데리아 매장에는 차안에서 편하게 롯데리아를 주문/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차에서 내리지 않고 버거 세트를 주문하세요.

- Drive점 확인하기 : http://www.lotteria.com/Shop/Shop_List.asp?SearchIsDT=1


06. 주기적인 이벤트 활용

롯데리아는 주기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많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행사, 키덜트를 위한 행사와 할인 행사 및 각종 혜택이 주기적으로 합니다. 최근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잘 이용하면 알뜰하고 맛있게 이용가능합니다.

특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롯데리아' 를 해놓으면 할인 쿠폰이 매월 날라옵니다. 슝~

- 신메뉴도 먹고 닌자터틀 영화도 보고

- L.POT 런칭기념 바코드를 찍어라

- 닌자 피규어 세트 4종

- 빙수먹고 치즈스틱 500원, 데리버거 1,000원

- 원피스 진 시리즈 피규어

- 롯데카드 결제시 1,000원당 50원 할인

- 5키오키Day : 매월 5,15,25일(L.POINT 앱 바코드로 적립시 5% 추가적립)


07. 햄버거체험 프로그램 및 사회공헌캠페인

롯데리아의 햄버거를 우리 동네에서 직접 손으로 만들고 먹어보는 고객 체험 프로그램 입니다. 신청/접수를 통해서 진행이 가능한대요. 최근 롯데 이미지 개선에도 좋은 영향이 있을 것 같습니다.

- mom편한 햄버거체험(키즈) : http://www.lotteria.com/Campaign/ExSchool/Recruit.asp

- mom편한 햄버거체험(2인이상 가족형) : http://www.lotteria.com/Campaign/ExProgram/Recruit.asp


08. 착한 점심 할인 이용하기

롯데리아에서 11시~2시에는 착한 점심 할인 시간입니다.  해당 시간에 1분이라도 늦으면 혜택을 누리지 못하니 늦지 마시구요. 버거는 미리 고르셔요.


09. 홈서비스 1600-9999

맥딜리버리 서비스와 비슷한 롯데리아 홈서비스는 전화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편리하게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는 주소는 요 아래에.

- 아이폰앱 : http://itunes.apple.com/kr/app/id429623339?mt=8

- 안드로이드앱 :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com.cntt.lotteria&feature=search_result


10. 복장으로 알 수 있는 직급

롯데리아 직원들의 복장을 보면 직급을 알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이야기는 직급을 파악하셔서 이용하셔요.

- 빨간 캡+빨간티 : 가장 낮은 알바생

- 부직포 모자+빨간티 : 알바생 리더(보통 일 잘함)

- 부직포 모자+검정색/흰색셔츠 : 부점장,점장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