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최고의 가장 핫한 라틴계 스타 순위 톱10

할리우드 스타가 되기 위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실패하고 일부는 성공합니다. 바늘 구멍과 같은 수많은 경쟁속에서 일약 스타덤에 오르는 스타들을 보게되는대요.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스타가 되면 전세계적으로 회자되곤 합니다. 물론, 라틴계 스타는 자신의 지글거림과 매력으로 할리우드에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융합한 것보다 한마디로 최고로 Hot한 스타를 만나볼 것인대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할리우드 최고의 가장 핫한 라틴계 스타 톱10' 입니다.

10. 소피아 베르가라

그녀는 콜롬비아와 미국의 배우이자 코미디언, 감독, 호스트, 모델 그리고 사업가 인대요. 베르가라는 1990년대 후반 유니비전 에서 텔레비전 쇼 호스트로 널리 알려져 있었습니다. 영어로 연기한 첫 작품은 영화 《체이싱 파피》 였구요. 계속해서 영화 《4 브라더스》, 감독 타일러 페리의 영화 《미트 더 브라운즈》 과 《마디아 감옥가다》 등 다른 영화들에서 모습을 보였습니다. 베르가라는 오버더탑 아웃핏과 섹시한 발음으로 섹시한 매력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예쁜 얼굴은 아닙니다. 이 정통한 비즈니스 우먼은 그녀 자신의 의류 라인, 보석 수집 및 향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09. 미아 마에스트로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출신인 Mia J.J 에이브람스는 'TV 시리즈중 "Alias"로 히트를 쳤습니다.  그녀는 TV시리즈에 출연할 때 LOST 오디션에 응시했습니다.  당신은 큰 스크린에서 그녀의 친구이자 동료인 셀마 헤이엑과 함께 출연한 4편의 영화에서 그녀의 얼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임코드","프리다",나비의시간","호텔"  마에스트로는 2004년에 조연에게 수여하는 이미젠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라틴 아메리카 멤버들에게 수여됩니다.



08. 에바 멘데스

이 섹시한 쿠바 출신 미국 여배우는 B급 영화 인생이 예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2001년 악명 높은 누드 장면이 포함된 '트레이닝 데이'라는 스타로 만들어준 역할 하지 않았다면 힘들었을 것입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패스트 & 퓨리어스 2 '와 '히치' 같은 영화에 출연 했습니다.  그녀는 수많은 란제리와 핀 업 촬영을 위한 모델 및 캘빈 클라인 향수 캠페인에 누드 모델로 활약했습니다. 또한, "모피를 묻는 PETA 광고 캠페인 A에서 '차라리 알몸 가고 싶어.' 라며 알몸으로 등장했습니다.


07. 오뎃 애나 블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지만, 오데트는 쿠바 태생의 어머니와 콜롬비아 출신의 아버지에 의해 커왔습니다.  오데뜨는 5세의 나이에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영화에 출연 《유치원에 간 사나이》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고등학교 이후 《트랜스포머》와 같은 큰 예산의 영화의 배우가 되는 것을 모델로 삼았지만  그녀의 재능을 발견한 것은 《워크 하드》 같은 작품이었습니다. 그녀는 《클로버필드》 와 《브레이킹인》 의 텔레비전 배역으로 더 알려져 있습니다.



06. 에바 롱고리아

롱고리아는 텍사스의 코퍼스 크리스티에서 태어났습니다. 종종 《Texican》 또는 멕시코계 미국인으로 자신을 표현했는대요.  믿거나 말거나, 에바는 고등학교 시절 웬디스 에서 일을 했습니다.  1998년에 그녀는 미스 코퍼스 크리스티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다른 재능 경연 대회 및 로스엔젤레스에서도 여러 움직임을 보였죠.  그녀를 스타로 만들어준 역할은 그녀가 골든글로브 노미네이션이된 2003년 ABC의 TV시리즈 《위기의 주부들》에서 가브리엘 솔리스 역할이었습니다.  롱고리아는 맥심지에서 "2014년 올해의 여성" 으로 지명되었습니다.



05. 레오노르 바렐라

바렐라는 칠레 산티아고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를 스타로 만들어준 역할은 1999 년 ABC 미니 시리즈 《클레오 파트라》의 주역이었습니다. 그녀는 잠시 빌리 제인 응원하기 위해서 그녀의 《클레오 파트라》 공연자로 참여했습니다. 전 《달라스》 배우와 제작자 루카스 아코스킨은 함께 한 아이를 가지고 있고, 바렐라는 큰 딸이 있습니다. 그녀는 할리우드 미터에 많은 스타 파워가 없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열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레오노르의 바렐라 비키니 사진" 을 검색해보세요.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04. 제니퍼 로페즈

그녀가 블록이후 우리는 그녀를 제니로 알고 있지만, 그녀는 쌍둥이의 엄마로 매우 핫한 엔젤입니다.  댄서, 가수, 배우, 그리고 메가스타는 항상 레드 카펫에서 섹시와 우아함을 선사하는 스타일의 아이콘입니다.  로페즈는 1991년 셀레나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In Living Color》에서 플라이걸 댄서 역활을 하였고 《제니퍼로페즈》 앨범과 《웨딩플래너》 영화를 통시에  앨범으로 가지고 있는 최초의 연예인으로 기억되는 경력이 많습니다.  그리고 영화 《웨딩 플래너》는 3,516억원의 순 가치를 내며 로페즈는 할리우드의 가장 큰 A-리스트 유명 인사 중 한 명입니다.  그리고 인기는 의심의 여지가 없죠.



03. 나딘 벨라 스케

푸에르토리코 이 여배우는 시카고에서 태어났습니다 . 처음 스크린에 등장한 것은 맥도날드의 상업광고인 드라이브 쓰루의 직원이었습니다.  당신은 《내 이름은 얼입니다.》 텔레비전에서 그녀를 알아챌 수 있습니다.  2006년에 맥심에서 그녀를 《핫100 리스트》 선정했습니다.  2008년에 그녀는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심사위원을 했고요. 다음 2009년 미스USA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02. 모레나 바카링

리오데 자네이로에서 태어난 모레나는 아버지의 직장이 글로보 TV본사로 옮기면서 그녀의 가족도 뉴욕의 그리니치 빌리지로 이사를 할때 매혹적인 생활을 했습니다. 그녀는 《Firefly》 TV의 역할 및 《Serentiy》 뿐만 아니라 TV 《스타게이트 SG-1》 과 영화 《스타게이트:진실의 방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고담》과 《V》의 공상 과학 리메이크 시리즈 배역과 괴짜스러움은 호감이 되었습니다. 또한, DC 코믹스 원작의 애니메이션에서도 여러 번 성우를 맡았습니다.



01. 제시카 알바

제시카 알바는 FHM의 2007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 Maxim의 2005년 "핫100", TV가이드 "섹시 스타 50" 목록에 랭크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1994년 13살이 되던 해 영화 《비밀 캠프》를 통해 데뷔하였고 이후 2000년부터 2002년까지 방영된 텔레비전 드라마 시리즈 《다크 엔젤》을 통해 인지도를 높힙니다. 영화 《허니》, 《씬 시티》, 《블루 스톰》, 《굿 럭 척》 등의 흥행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2,346억원의 순 가치와 두 아이의 어머니인 제시카 알바는 확실히 섹시 심벌로서 최고의 선택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