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스케일, 해외 연예인들이 구입한 미치게 아름다운 섬 톱12

엄청난 할리우드 스타들의 특권중 하나는 수많은 돈을 아낌없이 쓰는 것일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현명하게 사용하거나 생각없이 쓰는 문제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일부 연예인들은 자선 단체에 돈을 기부하여 충분히 똑똑히 사용하거나 기업에 투자해서 돈을 더 벌어들이기도 합니다. 일부는 어려울 때를 대비해서 준비를 하기도 합니다. 사치의 경계선에서 개인 소유의 섬을 획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옷, 화려한 자동차와 멋진 집에서 떨어져 자신의 섬을 구입하는 것은 요즘 궁극의 상징입니다. 개인 섬을 소유하는 것은 당신이 성공의 절정에 도달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구매한 것의 투자를 섬에 재투자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엄청난 스케일, 해외 연예인들이 구입한 미치게 아름다운 섬 톱 12' 입니다.

12. 니콜라스 케이지 (Leaf Cay, Bahamas)

니콜라스 케이지는 거의 파산의 지경으로, 할리우드의 낭비가 큰 연예인 중 한 명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그것은 그가 수년에 걸쳐 구입했던 수많은 럭셔리한 것 중 하나로 아름다운 섬이 그것이며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케이지는 2006년 바하마에 위치한 Leaf Cay를 36억원에 구입했습니다. 무성한 야자수와 백사장 그리고 맑고 푸른 물이 있는 이 섬은 아름다운 해양 서식지로 손색이 없습니다.


11. 팀 맥그로와 페이스 힐 (Goat Cay, Bahamas)

컨트리 음악의 파워 커플 팀 맥그로와 페이스 힐은 부부의 조합 순 가치만으로 쉽게 자신의 개인 섬을 구입하는 것을 감내할 수 있었습니다. Exuma Cays에 있는 섬의 그룹에 위치한 Goat Cay는 커플의 공동 소유물입니다. 이제까지 그들이 구입한것이 얼마나 많은지 공개되지는 않았는대요. 그러나 그것은 많이 개간된 땅이라고 합니다. 주변의 많은 섬처럼 아름다운 해변과 사랑스러운 경치와 내추럴한 하이킹 코스가 있다고 합니다.


10. 에디머피 (Rooster Cay, Bahamas)

그는 자신의 전성기 동안 박스 오피스 히트작에 다수 출연하여 오늘날에 즐길 수 있는 큰 행운을 가져왔습니다.

에피머피는 섬을 소유한 소수의 할리우드 인물 중 한명입니다. 그는 2007년 바하마의 Rooster Cay를 176억원에 구매했습니다. 그의 귀중한 파라다이스는 아름다움과 미스테리가 충분한 거의 그대로 입니다. 그것은 배우의 계획이 무엇인지 정말 알 수 없는 매우 사적인 공간입니다.


09. 멜 깁슨 (Mago Island, Fiji)

그의 이혼은 멜 깁슨의 순가치가 얼마나 어마어마한지 증거로 그를 4696억원의 가난한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작은 천국과 같은 피지에 있는 섬을 소유하는 것으로 그닥 놀랍지 않습니다. 깁슨이 구매한 마고 섬은 2005년 176억원에 구입했으며, 5,400에이커의 땅으로 세계에서 개인이 소유한 가장 큰 섬 중에서 하나입니다. 깁슨은 자신의 섬을 럭셔리 리조트로 개발할 계획이 없다고 보도하고 있어 단지 자신의 가족과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사용할 계획입니다.


08. 조니뎁 (Little Halls Pond Cay, Bahamas)

캐리비안의 해적 잭 스패로우 선장은 자신의 섬을 소유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그의 분신같은 조니 뎁이 이를 따르고 있습니다. 조니뎁은 바하마의 남쪽 부분에 있는 Little Halls Pond Cay라는 45에이커의 파라다이스를 43억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는 가난하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의 순자산 제공은 그를 위해서 섬 구매와 같이 사치를 탐닉하기에 충분합니다. 그것은 말합니다. 그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부 것으로 알려져 섬의 산호초에 매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07.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Blackadore Caye, Belize)

아마도 그는 태국의 깨끗한 물과 좋은 모래들이 있는 해변을 촬영한 뒤 사랑에 푹 빠졌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개인 섬을 구입한 계기가 아닌가 합니다. 디카프리오는 자신의 순자산을 가진 사람을 위한 것으로 21억원에 벨리즈에 Blackdore Caye를 구입했습니다. 이외에도 하얀 모래 해변에서 하늘의 작은 조각까지 그은듯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Great Barrier Reef)한 모습이 멋집니다. 디카프리오는 철저한 환경 문제를 이유로 섬에 개인 별장과 태양열 에코 리조트를 건설할 계획이라고 이야기가 하였습니다.


06. 셀린 디온 (Ile Gagnon, Quebec, Canada)

셀린 디온은 의심할 여지없이 음악 산업에서 가장 성공적인 인물 중 하나이며, 수백만 장의 앨범을 판매하고 음악 차트를 여러 번 석권했습니다. 그녀가 캐나다 원주민으로서 캐나다 퀘벡 지방에 IIe Gagnon이라고 불리는 기이한 조각같은 섬을 소유한 것이 놀라운 일은 아닙니다. 디온의 섬은 프랑스 샤토로부터 강둑을 세웠으며, 세틸 강을 따라서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그 강은 메인 섬과 가족들이 항상 추구하는 개인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저택의 영역으로 구분됩니다. 영국 통신에 따르면 2014년에 디온은 298억원에 럭셔리한 홈을 구입했다고 합니다.


05. 데이비드 카퍼필드 (Musha Cay and three other islands, Bahamas)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마법 솜씨는 확실히 그를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유명 인사 중 한명으로 만들었습니다. 그가 바하마에 있는 4개의 섬을 총 금액이 무려 587억원으로 구입했는데, 그의 수입에 비하면 놀랍지 않습니다. 그러나 네 개의 섬 중에서 Musha Cay는 상업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150에이커의 마일롱 비치, Musha Cay는 부자와 부자들을 위한 독점적인 리조트 섬입니다. 카퍼필드는 기꺼이 하루에 4,400만원 지불할 수 있는 누군가에게 이 섬을 임대해주고 있습니다.


04. 리키 마틴 (Island in Angra Dos Reis, Brazil)

2008년 리키 마틴은 호화스러운 섬을 구입하기 위해 자신이 열심히 번 돈 94억원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브라질 앙그라 도스의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리조트 섬을 만들기 위해서 럭셔리한 것들을 적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섬은 남미 대륙에서 가장 스펙타클한 해변 중 하나이며, 비싼 가격 태그를 가지는 좋은 이유입니다. 이 섬은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의 놀이터라는 증거로 마틴의 이웃 섬에는 심지어 성형 수술 클리닉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03. 스티븐 스필버그 (Island in the Madeira Archipelago, Portugal)

물론 스티븐 스필버그는 자신의 개인 섬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그가 더 사치스러웠다면 10배는 더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유명한 감독은 시대 흐름을 쫓아서 할리우드에서 그의 동료들이 많이 한 것처럼 바하마에 있는 섬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는 고향이 미국에서 아주 멀리 있는 포르투갈의 Madeira 군도 섬을 선택했습니다. 섬은 두 개의 섬이 하나로 연결된 무인도 입니다. 스필버그는 개발이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을 유지하고자 합니다.


02. 샤키라 (Bonds Cay, Bahamas)

샤키라는 항상 그녀의 어깨에 좋은 머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비즈니스 통찰력과 높은 아이큐는 음악 산업에서 또 다른 두 스타 팀 구성 및 집합 투자 목적으로 바하마의 개인 섬을 구입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무려 188억원 원가 계산, 트리오는 700 에이커의 섬에 고급호텔과 콘도, 아트 갤러리, 그리고 골프 코스와 아름다운 해변을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더 발전시켜 예술가들의 쉼터와 같은 공간으로 자리 잡을 계획입니다.


01. 로빈 윌리암스 (Island in the Pender Harbor, British Columbia, Canada)

늦깍이 코미디언 로빈 윌리엄스는 대회에 나간 적이 없었습니다. 그는 흐름과 함께가는 동안 그의 동료들이 자신에게 개인 섬을 구입하여 열대 낙원과 같이 꾸미며 치유받는 것을 선호하지 않았죠. 대신에, 그의 섬은 날씨는 거의 일년 내내 우울하지만 공기는 신선하고 물이 깨끗한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캐나다 Pender 하버였습니다. 그곳은 배우에게 필요한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장 받을 수 있는 곳이며 대중들은 개인적인 피난처에 내려오지 않았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