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에 땀이 나는 아찔한 여행 사진 순위 톱14

여행에는 종류가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아드레날린이 분비되는 것을 즐기는 여행족은 새로운 시도를 서슴치 않습니다. 바로 목숨을 거는 도전 여행을 하는 거죠. 고소공포증이 있는 분은 조심히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소개하는 사진은 보고 있으면 손바닥에 땀이 나는 아찔한 여행 사진 톱14 입니다. 14장의 사진을 보면서 사진속 주인공이 되었다고 상상해보세요. 확실하게 손바닥에 땀이 생길거에요.

01. 절벽길에서 자전거 여행

이 사람은 자전거 타기를 즐길 수 있지만, 그는 즐겨하는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이 사람이 실수를 하면 생각만 해도 아찔한 사진입니다. 심지어 그의 헬멧은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02. CN 타워의 EdgeWalk

CN 타워는 553m로 가장 높은 토론토 건물과 세계에서 가장 큰 건물 중 하나입니다. 2011년부터 관광객은 아래의 사진에 표시된 EdgeWalk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고소 공포증이 있다면, 당신의 머리 회전하여 거부를 하고 있을 거에요.


03. 90도 각도의 스키여행

여러분은 스키 장비가 있습니까? 자신이 전문가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럼 당신은 그랜드 Targhee의 와이오밍에게 익스트림 스키를 제공받을 기회를 가집니다.


04. 요세미티 공원에서 포타레지 캠핑

캘리포니아의 요세미티 공원에서 포타 레지 (portaledge) 캠핑을 합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보이는 부분은 희귀하지 않습니다. 눈에 보이는 부분이 무서울 뿐입니다. 남자를 보면 그 아래로 아찔한 풍경을 감상중이죠.


05. 독일의 트리 캠핑

독일의 트리 캠핑입니다. 그것은 놀랍고 낭만적으로 보입니다. 당신은 공중에서 20m이상 떨어져 있고 나무에 걸려있습니다.


06. 알프스 스카이워킹

유럽​​ 알프스는 1,200km에 걸쳐 연장하였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산 벨트 범위 중 하나입니다. 알프스를 통해 스카이워킹을 한것은 정말 놀라운 느낌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고소공포증이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07. Trolltunga 가장 자리에서 촬영

당신은 안전망 없이 (600미터 높이) 노르웨이의 Trolltunga 바위의 가장 자리에 감히 앉으시겠습니까? 아찔한 사진을 찍은 촬영자의 위치도 절벽 바로 앞이군요.


08.  레드 우드 나무 등반

레드 우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나무입니다. 그들은 어떤 산보다 키가 큽니다. 그래서 그것은 사람들이 나무의 정상에 등반하여 그들을 정복할 것이 당연합니다.


09. 얼음 폭포 등반

얼어 붙은 폭포를 등반하는 것은 정말 서사시처럼 보입니다. 직각으로 이루어진 얼음 폭포를 오르는 아찔한 사진을 보면서 손바닥에 땀이 흠뻑 졌습니다.


10. 절벽 아래에서 휴식시간

피크닉의 아이디어는 바로 휴식과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극단적인 피크닉에 있다면 글쎄, 그건 그렇지 않다. 이 그림은 당신의 심장이 박동을 건너 뛸 수 있도록 합니다.


11. 알프스 스카이워킹

알프스를 통한 스카이워킹이 당신을 위해 충분한 흥분을 주지 않은 경우 이번에는 캐나다의 후광을 방문하는 시간입니다. 당신은 2.5 킬로미터 길이의 스카이을 통과하지 않으면 2,651m 높이에 도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12. 빅토리아 폭포에서 익스트림 카약

빅토리아 폭포에서 익스트림 카약을 다음 코스로 합니다. 당신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으면, 폭포 아래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사진을 잘 살펴보시면 폭포 절벽 끝에서 아래를 훓어보는 여행객을 볼 수 있네요.


13. 가장 높은 곳에서 해먹을 즐기는 여행객

클라스가 남다른 캠핑족들의 해먹 즐기는 방법입니다. 저 상태에서 무슨 생각이 들까요? 고소공포증이 있다면 해먹이고 뭐고 집에 가고 싶을 것입니다.


14. 왕의 오솔길

가장 위험한 관광코스로 불려지는 왕의 오솔길 입니다. 오솔길 자체가 유실된 곳이 있어서 건널 때 조심조심!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