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프랑스 최고의 아름다운 성 순위 톱10

낭만이 가득한 나라 프랑스! 프랑스는 유럽 전역에 걸쳐 가장 아름다운 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우리가 여행중에 방문이 가능하며 우리의 마음에 쏙 드는 너무 낭만적이고 꿈결 같은 프랑스 최고의 톱10 성을 나열해볼까 합니다. 여러분은 프랑스 여행을 하는 동안 확실히 멋진 성을 하나 찍어서 공략할 수 있습니다. 역대급 프랑스 최고의 아름다운 성 톱10 을 보시고 프랑스 여행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10. 푸아 성(Chateau de Foix)

푸아성은 요새화된 성으로 중요한 여행자 사이트와 순결파 신자들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987년부터 1034년 동안 중세 시대에 건설되었습니다. 푸아 성은 카운티의 수도가 되었고, 중세 군대 역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두개의 사각형 타워는 11세기 이전에 건설된 후 1862년까지 4세기 동안 시민 감옥과 정치적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15세기에 둥근 타워가 세워졌습니다. 1840년에 프랑스 문화교육부에서 성의 기념물로 등록하였습니다.



09. 타하스꽁 성(Chateau de Tarascon)

보존도가 놀라운 상태의 론강에 위치한 타하꽁 성은 앙주 공작에 의해 15세기에 지어진 프랑스와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중세의 성 중 하나입니다. 성은 완전히 론 강에 둘러싸인 구조로 놀라울 정도로 컴팩트 합니다. 입체 모양에 같은 높이가 추가된 벽과 타워들은 멋진 풍경과 물로 둘러싸여있습니다.


08. 뱅 센느 성(Chateau de Vincennes)

파리의 동쪽에 정말 웅장한 광경의 뱅 센느 성은 14세기와 17세기에 프랑스 왕실의 성이었습니다. 지금은 대도시의 근교입니다. 수많은 다른 유명한 성처럼 그곳은 1150년 루이 7세에 의해서 건설되었고 원래 사냥 별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둥근 타워와 함께 만든 두꺼운 둘레 장식으로 둘러쌓였고 코너에는 장식이 강하게 구성되었으며 놀라울 정도로 넓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07. 몽생 미셸 (Mont Saint-Michel)

유럽 각지의 가장 아름다운 구조물들 중 하나로 자신의 도시 이름과 같은 '몽생 미셸' 입니다. 8세기에 지어진 이 성은 노르망디 프랑스의 북쪽 해안 바위 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육지에서 섬까지는 600미터로 이 독특한 위치에 있는 수도원에 많은 순례자들이 썰물때에 쉽게 접근합니다. 몽생 미셸 (Mont Saint-Michel) (섬 집단)은 프랑스를 가장 인식 할 수있는 랜드 마크 중 하나이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있습니다. 매년 300만명이 방문합니다.


06. 위세 성(Chateau d’Usse)

이 아름다운 성은 프랑스 성에 방문할 수 있는 톱 10 중에서 6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앵 드르 계곡이 내려다 보이는 쉬농 숲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위세 성은 먼저 높은 테라스에 방어벽으로 요새화 하였습니다. 11세기에 요새화가 되었기 때문에 성곽의 꿈, 화려한 고딕/르네상스 모양으로 일반적으로 잠자는 숲속의 미녀 성이라고 불립니다.


05. 앙부 아즈 성(Chateau d’Amboise)

앙브와즈의 마을에서 센터 발 드 루 아르 계곡에 위치한 이 성은 9세기 후반에 지어졌습니다. 찰스왕 8세과 프랑수아 1세(15세기 후반)의 통치 기간 동안, 앙부아즈의 중세 성곽은 왕실 거주지로 대체했습니다. 나중에 철거된 16 세기 및 내부 건물의 대부분이 하반기부터 감소하였지만,일부는 살아 타워와 벽의 외부 방어 회로와 함께 복원되었습니다.


04. 샤토 드 샹 티이(Chateau de Chantilly)

샹 티이, 파리의 도시에있는 역사적인 샤토, 샤토 드 샹 티이. 이 아름다운 두 개 사토와 연결된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560년에 건설되었으나 프랑스 혁명 중에 파괴되어 1870년에 그랜드 샤토는 재건되었습니다. 샤토는 원래 피에르에 의해 경호 앤 드 몽에 대한 1528년에서 1531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 17세기의 역사는 샤토와 관련된 많은 흥미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03. 슈 농소 성(Chateau de Chenonceau)

루 아르 계곡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성 중 하나입니다. 이 성은 디안 드 푸아티에 (왕 헨리 2 세의 정부)에게 주어졌으며 많은 손을 거쳤습니다. 디안 드 푸아티에는 프랑스 혁명 중에 파괴의 샤토 저장이 많은 마일 강을 건넜습니다.


02. 샤토 드 샹 보르(Chateau de Chambord)

샤토 드 샹 보르는 가장 매력적인 샤토과 루 아르 계곡에서 가장 큰 샤토 중 하나입니다. 유럽 최대의 나무가 우거진 공원, 샹 보르의 중심에 위치한 후 르네상스 시대의 놀라운 일입니다. 이 때문에 고전 르네상스 구조와 전통적인 프랑스 중세 양식을 혼합 매우 독특한 프랑스 르네상스 건축의 세계로 가장 좋은 느낌의 최고의 아름다운 성 톱2번째 입니다.


01. 베르사유(Versailles)

베르사유 궁전은 약 20 킬로미터 남서 프랑스의 수도 파리입니다. 샤토는 1624년에 지어졌구요. 베르사유는 작은 마을이었습니다. 궁전은 1624년에, 루이13 세를위한 작은 사냥 별장으로 지어진 후, 그는 성으로 확대하고,이 구조는 새로운 궁전의 핵심이되었습니다. 베르사유는 건물이 아니라, 예전 절대 군주제의 시스템의 상징으로뿐만 아니라 유명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