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중 꼭 해야할 10가지
- 여행맛집
- 2016. 7. 7. 20:39
당신이 바르셀로나에 살고 있다면 이틀이나 2주동안 무엇인가를 항상 할 수 있는 것들이 관심을 끌 것입니다. 바르셀로나는 그러한 몇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셀로나는 가우디의 웅장하고 유명한 건축 구조에 대해서 위험을 무릅쓰고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미술관이나 이야기의 풍경등이 바르셀로나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발견을 줍니다. 오래된 도시의 골목에서 숨겨진 바르셀로나의 내용의 일부이죠.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중 꼭 해야할 10가지" 입니다.
10. 구엘 공원
구엘 공원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공원입니다. 1984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록되었는대요. 안토니 가우디의 작품 중 하나입니다. 카르멜 언덕 위에 있으며, 공용 공원과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정원과 건축이 아름다운 믹스를 하여 도시에 있는 작은 오아시스와 같습니다. 당신이 화창한 날에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공원에서 음악을 듣고 와인 몇 잔을 마시거나 단순히 좋은 책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09. 람블라거리
우리나라에 신사 가로수길이 있다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는 람블라거리가 있습니다. 람블라거리 또는 람블라스거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거리로, 구 시가지에 위치하며 시내 중심에서 임해 지역까지 이어지며 길이 1.2km의 가로수길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주요 도로와 세계에서 이 놀라운 길에 엘 콜론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동상)이 있습니다. 새장부터 비둘기, 좋은 보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노점상의 전체, 라스 람 블라스 거리는 주요 관광 명소 중 하나로 거리 공연이 있습니다. 엄청난 혼잡과 소매치기와 매춘 여성을 위한 핫 스폿, 라스 람 블라스는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는 동안 보시기 바랍니다. 라스 람 블라스의 레스토랑과 바는 일반 거리보다 약 3 배 이상 비쌉니다. 돈을 사용할때 신중해야 할 것은 모퉁이를 돌아 거리로 가면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08. 바리고딕(Barri Gotic)지구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중 해야할 3번째는 Barri Gotic 지구입니다. 우아함과 구석과 균열이 가득 멋진 레스토랑, 작은 상점, 보석상. 대성당 주변의 고딕지구는 바르셀로나에서 과거를 나를 보내 논 것과 같은 장소 입니다. 낮도 그렇지만 밤에는 더욱 운치 있는 모습으로 관광객들을 유혹하는 장소죠. 골목골목이 영화속 주요 건물들이라 멋있고 관광객이 많이 찾습니다. 플라자 세인트 Jaume 옆에있는 작은 찻집의 문턱을 교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작은 기괴한 관광객에 의해 발견되지 않은, 아시아 다방에서 편안한 휴식과 긴 하루 Gotico 주변 후 휴식 할 수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07. 사그라다 파밀리아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짓고 있는 로마 가톨릭 성당입니다. 카탈루냐 출신의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가 설계하고 직접 건축을 책임졌습니다. 가우디는 1883년부터 40년 이상을 이 교회의 건설을 책임졌으며, 말년의 15년간은 여기에만 매진했습니다. 1935년 스페인 내전으로 건축이 중단되었다가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에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06. 바르셀로나 도보 여행 : 피카소와 피카소 박물관 (Picasso Museum)
파블로 피카소 (1881-1973)는 그의 독특한 스타일과 그의 삶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이 투어는 인간의 삶과 우리가 도시로 너무 많이 진출했음을 나타냅니다. 여행은 피카소 박물관과 피카소가 여행의 종점입니다. 원하는 대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도보 여행 중에 방문할 수 있는 다른 장소는 델 Collegi 디부 Arquitectes 쿼 뜨레 GATS, 프리 슬란 트, 살라 PARES, Escudellers 블랑, 까렐 Avinyo, 까렐 데 라 플라 타, Porxos 디부 욕실 Xifre, Llotja 데 마르 라 리베라를 포함합니다.
05. 안녕, 여기는 바르셀로나!
투어 업체인 '안녕, 여기는 바르셀로나'는 바르셀로나 여행 중 탐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우리를 위한 맞춤형 투어를 제공하는대요. 지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많은 흥미로운 것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4~9월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을 하려면 사전 예약은 필수.
04. 그라시아
바르셀로나의 샹젤리제 거리 그라시아는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기며 거리의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카탈루냐 광장 및 그라시아 지구를 통해 산책을 하거나 쇼핑을 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우아한 거리 중 하나인대요. 여기에는 루이비통, 구찌, 아르망 BASSI 등 세계적인 브랜드 상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라와 망고 스탠드를 포함하여 스페인의 패션 이름인 그라시아는 타파스 레스토랑과 바에서 사람들의 활기찬 분위기와 에너지에 의해 구별됩니다. 당신이 평화롭게 쇼핑하고 싶다면 주말보다는 주중을 이용하세요.
03. 마요르까 성당
마요르카 대성당은 14세기 모스크 위에 세워진 성당입니다. 지중해를 마주하며 항구가 내려다보이는 구시가지에 위치한 이 성당은 마요르카의 랜드마크죠. 고딕양식이 주를 이루지만 17세기까지 계속된 건축으로 여러가지 양식이 혼재합니다. 그리고 19세기 중반, 지진으로 훼손된 성당의 재건이 결정되면서 가우디가 복원사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마요르카 성당의 복원에서도 빛에 대한 가우디의 생각이 잘 반영되었다고 합니다. 마요르까 성당은 무덤 도시의 후원자 중 하나인 산타에 우랄리아의 성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건물 전체가 웅장하며 더 나은 감사에 반환 결정했습니다. 성당 내부는 매우 깔끔한 예배당으로 표시되는 실제 보물이다. 첫 번째는 크리스토퍼 콜럼버스가 침례를 한 곳이라고 대리석 세례 유역을 가지고 미국에서 여섯 '인디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본당의 중앙 부분에 위치한 인상적인 합창단 스페인 성당 내부의 공통적인 특징입니다. 성당 내부, 방문자는 도시의 저명한 인물의 무덤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바르셀로나 여행중에 해야할 일 3위입니다.
02. Paladar Vinoteca 와인가게
Paladar는 와인 숍 이상입니다. 이 포도주 양조장은 동시에 작고 우아한 아트 갤러리입니다. 그리고 완벽한 와인 시음에 대한 위치와 몇 가지 가벼운 스낵을 즐기는 친구들의 그룹의 회사입니다. 매력적인 베네수엘라와 절충중의 스페인 두 젊은이가 소유를 하고 있다. 혼합 판매 및 국제와인은 전형적인 선술집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높은 품질의 국제 와인을 혼합 판매 하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19시~22시까지 4가지 와인을 시음하는데 필요한 돈은 4유로다.
01. 파세이그 델 보른(passeig del born)거리
보른 거리는 산타 마리아 델 마르 교회에서부터 시작하여 중세시대에 개최했었던 수많은 박람회와 시장이 개최되고 있습니다. 여기 남자는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18세기 리베라는 감소를 했고 거리를 따라 늘어선 집들이 하나씩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단 하나 숫자 17만 남았습니다. 당시 고딕 양식과 외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지역은 매우 혼잡하여 레스토랑과 지역 주민을 위한 좋은 만남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