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 눈 색깔이 다른 신비한 쌍둥이 고양이 '아이리스와 어비스'

고양이를 반려동물로 기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는 고양이는 좀 특별한 고양이 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오른쪽 눈과 왼쪽 눈의 색이 다른 이른바 '오드아이' 고양이 이기 때문인데요. 게다가 쌍둥이 자매여서 더 화제가 되고 있는 신비한 고양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러시아에 살고 있는 "좌우 눈 색깔이 다른 신비한 쌍둥이 고양이 아이리스와 어비스" 입니다.


아이리스와 어비스의 오른쪽 눈은 빨강색, 왼쪽 눈은 파란색 입니다. 이 신비로운 고양이는 신비한 눈동자로 스타성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인기미디어 "BoardPanda"는 아이리스와 어비스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쌍둥이 고양이" 라고 평하였습니다.


더욱이 이들의 생일이 2015년 11월 11일로 이 날짜도 운이 좋다는 장점을 느끼게 해줍니다. 우리는 11월 11일 하니까 빼빼로데이를 연상할 수 있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이 신비한 쌍둥이 고양이의 사진을 공개하였는데요. 사진을 한번 쭈욱 살펴보겠습니다.










아이리스와 어비스가 이런 눈으로 쳐다되면 그녀들의 인스타그램에 팔로우하지 않을 수가 없게될 것입니다. 이 쌍둥이 고양이의 인스타그램에는 현재 63,700명의 팔로워가 있으며 그 숫자가 날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 사진이 올라갈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이(좋아요, 댓글) 일어나고 있죠. 아이리스와 어비스의 성장을 지켜보고 싶은 분은 " sis.twins" 를 체크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sis.twins/)



♡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