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223만원! 세계에서 가장 비싼 크로와상 도넛

지난 7월 22일부터 24일에 걸쳐 런던에서 개최된 'Just Eat Food Festival" 에 나타난 스위트 "Zebra Cro"의 이야기 인데요. 아래 소개할 것은 엄청 화려한 도넛과 크로와상의 하이브리드 격인 우리의 상상과는 색다른 크로와상 도넛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무려 223만원! 세계에서 가장 비싼 크로와상 도넛" 입니다.


고급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

이 도넛은 사진에 보신바와 같이 1,500파운드입니다. 한화로 223만원 정도 합니다. 이는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비싼 도넛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 페스티발에서 태어난거죠.


세계에서 가장 비싼 크로와성 도넛을 만든 곳은 Dum Dum Donutterie 입니다. 최고급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였는데요. 재료를 살펴보면 이란산 향신료 사프란을 반죽한 직물, 크리스탈 로제 샴페인, 캐비어, 그 밖에도 노르망디산 고급 버터와 가루 누테라 (초콜릿 맛 달콤한 스프레드) 1kg 4만원하는 토스카나의 세계 최고의 초콜릿 아메데이 식용 금박 등이 사용됩니다.



이 크로와상 도넛이 완성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3일 입니다. Dum Dum Donutterie은 자신들의 가능성을 넓히기 위해 이 "Zebra Cro" 의 생산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기에서 평소의 도넛 만들기에도 응용할 수있는 아이디어와 기술을 얻으세요. "폭스바겐이 부가티 베이론 (약 2억엔의 최고급 스포츠카)를 개발 한 것처럼." 도넛의 가능성을 추구하고 싶었습니다.



입안에서 캐비어가 거품처럼 터져나왔고 은은한 샴페인의 향기가 퍼져나갑니다.



지난해 UAE 두바이에서 태어난 약 111만원의 아이스크림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이번 "Zebra Cro"는 그 충격을 뛰어 넘는데요. 덧붙여서 이벤트는 1개만 팔렸습니다.



♡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