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에 파리크라상 케이크 추천 제품 베스트 10

생일이나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제품은 바로 케이크 입니다. 케이크 하나로 분위기가 확 달라지기 마련인데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들 좋아하는 케이크! 지난번에 파리크라상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추천메뉴 베스트 39 을 소개하였는데요. 오늘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케이크' 연말 대비 챙겨보시라고 파리크라상의 특별한 케이크를 추천드립니다. 이름하야 "특별한 날에 파리크라상 케이크 추천 제품 베스트 10" 입니다.

01. 초코크런치

바삭한 크런치가 들어있는 진한 초코 케이크로 생크림과 과인 그리고 초코릿을 듬뿍 만끽할 수 있는 초코크런치 케이크입니다.


02. 포레누와체리

진한 초콜릿 가나슈 크림이 샌드된 초코 스폰지에 달콤하고 향긋한 체리가 듬뿍 올려진 케이크입니다.


03. 화이트 블로섬

생크림을 꽃모양으로 장식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 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꽃모양 장식이 특별한 날을 기념해주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04. 티라미스 크레이프

진한 에스프레소와 샴페인 무스가 겹겹이 어우러지 티라미스 크레이프입니다. 씹히는 식감과 에스프레소+샴페인 무스로 입안 가득 티라미스 파티를 느낄 수 있죠.


05. 리얼 티라미스

에스프레소를 듬뿍 적신 쿠키 크럼블에 마스카폰 치즈크림을 첨벙 넣은 정통 티라미스로 한번 먹으면 빠져나오고 힘든 궁극의 티라미스죠. 커피 좋아하시는 분은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


06. 찐한 사랑,진한 초코퍼지타르트

초코 타르트속에 진한 초코퍼지와 부드러운 가나슈가 잘 어우러져 깊고 진한 초콜릿 본연의 맛을 내는 타르트입니다.


07. 눈사람 요거트 케이크

눈사람과 크리스마스 장식을 올린 맛있는 요거트 케이크 입니다. 케이크의 표면이 마치 눈이 내린 듯한 효과를 장식한 것이 분위기를 돋구어 줍니다.


08. 블루베리타르트

바삭한 쉬크레위에 고소한 아몬드크림과 수제 블루베리잼, 생크림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타르트입니다. 건강과 특별한 날을 함께 가져갈 수 있는 블루베리타르트 입니다.


09. 타르트 트리니타리오

바삭한 사브레 위로 두가지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랑스 정통 디저트 케익입니다. 초콜릿 케이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진한 초콜릿맛의 타르트 트리니타리오 추천드립니다.


10. 딸기 뉴욕 치즈 케이크

정통 뉴욕 치즈 케이크 위에 딸기를 끓여 만든 잼과 싱싱한 생 딸기로 장식한 케이크 입니다. 뉴욕 스타일의 치즈케이크를 누리면서 건강한 딸기를 누릴 수 있는 분위기 있는 케이크 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