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방법으로 '파파라치'를 약올리는 할리우드 스타 11명

항상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연예인이지만 '파파라치'는 썩 기분이 좋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끊임없이 카메라에 노출이 되며 생활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특히 연예인은 메이크업이 극도로 부족한 '무방비' 상태로 언론에 노출되는 것을 꺼리고 항상 완벽하게 보이는 것에 대한 압박이 심합니다. 연예인들은 종종 허락없이 사진을 찍는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대응합니다. 물론, 유머 감각을 잃지 않는 것은 필수죠. 오늘은 "특이한 방법으로 '파파라치'를 약올리는 할리우드 스타 11명"을 소개합니다.

01. 해리슨 포드

해리슨포드는 대한민국에서 친숙한 할리우드 스타입니다. 대표작이 너무 많아서 열거하기 힘들 정도인데요. 가장 임팩트가 있었던 것은 영화 《스타워즈》와 《인디아나 존스》였습니다. 일상에서 '파파라치'에게 화났음을 표현하죠.


02. 우마 서먼

우마 서먼 역시 대한민국과 인연이 깊은 할리우드 스타인데요. 그녀의 대표작은 펄프픽션, 킬빌, 킬빌2, 배트맨4, 더셰프 등 다수의 유명작이 존재합니다. 그녀의 방법은 파파라치가 쓸 수 없는 사진을 만드는 방법이네요.


03. 짐 캐리

코믹연기의 대가인 짐 캐리는 《에이스 벤투라》, 《마스크》, 《뻔뻔한 딕 앤 제인》, 《브루스 올마이티》 등의 코미디물로 유명하지만 《트루먼 쇼》, 《이터널 선샤인》 등의 영화에서 극적인 인물을 연기하여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가 '파파라치'를 약올리는 방법은 정말 상상을 초월하네요. 2번째 사진이 그 답입니다. 


04. 라이언 고슬링

라이언 고즐링은 캐나다의 배우로 '노트북'이 국내 팬에게 가장 친숙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가 파파라치를 약 올리는 방법은 세계 공통인 '메롱'입니다.


05. 베네딕트 컴버배치

셜록 신드롬으로 국내 팬에게 인기를 한 몸으로 받고 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파파라치에게 유머로 응대하는 방법을 선택했네요. 냅킨과 선글라스를 한 그의 모습에서 '스페이스 카우보이'가 연상되네요.

06. 케이티 페리

할리우드 유명 배우 올랜도 블룸과 커플인 팝스타 케이티 페리는 메이크업 '무방비' 상태를 엄청 큰 도넛 인형을 활용해서 사수하는 방법으로 파파라치를 약 올립니다. 최근 두 커플은 산타 복장을 하고 LA 어린이 병원을 방문하는 선행으로 '천사 커플' 칭호를 받기도 했습니다.


07. 제라드 버틀러

제라드 버틀러는 《300》스파르타 왕이자 원조 짐승남으로 전 세계를 열광시켰는데요. 대한민국에서 그의 모습을 패러디한 코미디가 한때 엄청 인기였죠. 올해 초에는 '갓오브이집트'로 국내 팬에게 인사를 했는데요. 그가 파파라치를 대하는 방법은 같이 역촬영하는 것입니다.


08. 더스틴 호프만

더스틴 호프만은 2번의 미국 아카데미상과 3번의 영국 아카데미상, 6번의 골든 글로브상을 수상한 경력이 화려한 배우입니다. 대표작이 너무 많아서 열거하기 힘들 정도네요. 그가 '파파라치'를 약 올리는 방법은 숨바꼭질입니다. 저렇게 찍힌 사진은 파파라치 입장에선 효용가치가 없겠죠.


09. 사이먼 코웰

사이먼 코웰은 국내에서 《브리튼스 갓 탤런트》에 출연한 심사위원으로 대중적인 인지도가 형성되었습니다. 그의 날카로운 심사평가와 표현력은 미국과 영국의 여러 유명 음악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는 계기가 됐죠. 그는 휴가를 방해하는 '파파라치'에게 과일 장난을 보냅니다.


10. 브루스 윌리스

브루스 윌리스는 환갑이 지난 고령에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할리우드 대표 영화배우입니다. 주로 액션 영화를 많이 촬영하는데요. 주요 대표작으로 《레드》,《다이하드》,《지.아이.조》,《씬시티》등 너무 많네요. 그가 성가신 파파라치를 약올리는 특이한 방법은 물뿌리기 입니다. 국어로 표현하면 '냉수 먹고 속 차려' 아닐까요?


11.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할리우드 대표 스타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국내 팬에게 매우 친숙한 영화배우입니다. 주요 대표작을 열거하면 《타이타닉》, 《로미오와 줄리엣》,《캐치 미 이프 유캔》,《에비에이터》,《인셉션》,《위대한 개츠비》,《레버넌트》 등 외모뿐 아니라 연기력도 대단한데요. 그동안 아카데미 남우주연상과 인연이 없었는데. 지난번 레버넌트로 남우주연상을 받아 화제가 되었었죠. 그는 입금 전과 입금 후 사진으로도 SNS에서 유명세를 치렀는데요. 무방비 상태에서 '파파라치'를 약 올리는 그만의 방법은 거북목 방법입니다. 잠바 안에 머리를 쏙 넣는 기발한 방법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