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가면 꼭 사야하는 녹차제품 추천 베스트 15가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난해 '녹차'류 제품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 인기는 올해도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꼭 편의점이나 대형마트가 아니어도 가까이 있는 슈퍼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커피콩 하나 나지 않는 나라에서 한 집 건너 커피숍이 많은 우리나라에서 웰빙 열풍으로 '녹차' 제품이 열풍인 것은 참으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슈퍼 가면 꼭 사야하는 녹차제품 추천 베스트 15가지" 입니다.

01. 롯데샌드 그린티

지난해 녹차관련된 상품을 발빠르게 출시한 곳은 '롯데'였습니다. 매년 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롯데샌드는 웰빙 열풍에 맞춰 롯데샌드 그린티를 출시하였는데요. 이 제품은 쿠키 사이에 녹차크림이 들어가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특징입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녹차맛보다 쿠키의 단맛이 더 강하긴 합니다.


02. 카스타드 그린티라떼

1봉에 110칼로리인 그린티라떼는 봉지를 뜯으면 약간의 녹차향이 납니다. 외관은 카스타드와 비슷하지만 크림이 들어간 부분의 색깔이 녹차 색깔이 납니다. 카스타드는 음료와 함께 먹으면 좋은데요. 녹차맛이 강하지 않아서 녹차를 싫어하는 사람도 괜찮은 간식입니다.


03. 명가 찰떡파이 녹차

찰떡파이 자체가 단맛과 쫄깃함이 일품인데요. 여기에 녹차크림이 들어 있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녹차가 들어 있지만 쌉싸름한 맛보다 달콤함이 더 앞선 것이 녹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웰빙 과자로서 손색이 없습니다.


04. 팜온더로드 그린초코코

녹차맛이 진한 과자가 아님을 먼저 밝힙니다. 바삭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고 녹차향이 나는 그린초코코는 단맛에 쌉싸름한 맛을 약간 섞은 느낌입니다. 그럼에도 기존에 단맛만 선호되던 시절에 비해서 확실히 웰빙 과장임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05. 초코파이精 말차라떼

녹차 초코파이의 최고봉이라고 자부하는 오리온 초코파이 말차라떼는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말차가루가 입안에 확 퍼지듯 강한 녹차맛이 납니다. 녹차과자를 먹는다는 느낌을 확실히 주는 제품으로 녹차를 좋아하는 사람은 꼭 강력 추천합니다.


06. 갸또 그린티

갸또 그린티 무민 에디션입니다. 녹차맛 파운드케익에 초코칩이 숑숑 박혀 있습니다. 맛있긴 한데 생각보다 녹차맛은 약한 느낌인데요. 단맛을 조금 줄이고 녹차맛을 진하게 해도 맛있을 것 같네요.


07. 몽쉘 그린티 라떼

몽쉘 그린티 라떼는 폭신 폭신한 녹차 우유 크림이 들어 있어 녹차 맛을 은은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몽쉘은 특유의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빵이 입안에서 흩어지면서 특유의 촉촉한 느낌이 최고입니다. 은은한 녹차 맛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08. 드림카카오 녹차

박스 케이스는 녹색 디자인이 여실히 녹차 제품임을 알려주지만 개봉을 하면 기존 드림카카오와 비교해서 다른 점을 전혀 느낄 수 없습니다. 사각 큐브 안에 녹차가 들어 있는데요. 녹차의 쌉싸롬한 맛이 납니다. 너무 진한 달콤함을 적당히 섞어주는 녹차맛이 일품이다.


09. 빼빼로 누드녹차

‘누드 녹차 빼빼로’는 스틱 비스킷 속에 녹차크림이 들어간 빼빼로 입니다. 녹차맛이 진하지 않아 은은한 녹차맛을 생각했다면 추천드립니다. 아래에 있는 해태의 포키녹차와 비교하면서 먹으면 색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10. 포키녹차

포키녹차는 과장 겉표면에 녹차크림이 묻어있습니다. 녹색 색깔이 주는 오묘함이 있는데요. 그 맛은 녹차맛 롤케이크나 녹차라떼 등에서 맛 볼수 있는 달달한 녹차맛과 거의 비슷합니다. 진한 녹차맛 빼빼로(?)를 찾는다면 포키녹차를 추천합니다.


11. 녹차틴틴

녹차틴틴은 가루녹차 함량이 1.9%로 롯데제과류에 비해서 함량이 많은 편입니다. 녹차가루 함량이 높아 녹차맛이 제법 납니다. 다소 초콜릿맛은 상대적으로 적어진 아쉬움이 났습니다.


12. 킷캣 그린티

녹차 초콜렛을 샌딩한 웨하스에 녹차초콜렛을 입혔는데요. 바삭한 웨하스와 살짝 쌉싸름한 맛의 녹차초콜렛이 잘 어울리는 스낵입니다. 양이 적지만 제대로 녹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13. 리얼 브라우니 말차

진한 녹색에 군데군데 초코칩이 들어 있습니다. 과자에 말차가 2% 들어있다면 맛이나 향이 진하게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내산 말차를 2.5% 사용하였습니다.


14. 바나나킥 녹차

달콤하며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인 바나나킥에 녹차초콜릿이 함께한 제품입니다. 예상 외로 녹차맛이 진한 편인데요. 처음에 바나나킥맛이 입안에 머물다가 뒷에 쌉사름한 녹차맛이 퍼집니다. 녹차맛이 진짜 써서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심하게 갈릴 수 있습니다.


15. 말차 아몬드 초코볼

말차 아몬드 초코볼은 GS25의 신상과자로 안에 코팅아몬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몬드의 고소함과 녹차의 쌉쓰롬함 그리고 초콜릿의 단맛이 극도로 잘 어우러져있습니다. 지난 포스팅 "GS25 편의점 신상 '말차 아몬드 초코볼' 먹어본 후기"를 참고하시면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Favicon of https://tryyourbest5.tistory.com BlogIcon Richard
    2017.03.08 09:4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