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바보 같이 돈을 사용한 유명 해외 연예인 워스트7

해외 유명 연예인들은 종종 현실과 동떨어진 바보 같은 것들에 돈을 미친듯이 지출합니다. 물론, 그들은 그런 금액을 지출할만큼 너무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금액은 괜찮은 집을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인 사람들의 생각이죠. 그러나 해외 유명 연예인은 자신의 지출을 거의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자신의 돈을 흥청망청, "정말 바보 같은 물건을 구입한 유명 해외 연예인 워스트 7인" 을 소개합니다.

07. 비욘세의 Belanciaga 레깅스 - 1억1,593만원

대부분의 여성들은 약 3만4,779원에 레깅스를 구입하지만 몇 년전 그녀의 BET 공연 동안 발렌시아 골드 레깅스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레깅스 한 쌍의 가격은 무려 약 1억1,593만원 입니다. 맞습니다. 이 레깅스는 진짜 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06. 패리스 힐튼의 강아지 하우스 - 3억7,677만원

당신이 당신의 개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의 전체 재산보다 더 가치가 있는 개 집을 구입한다면 의심해보겠습니다. 패리스 힐튼이 그러한대요. 그녀는 자신의 작은 개를 위해서 정확히 그렇게 했습니다. 그녀는 강아지 하우스를 그녀의 집을 그대로 복제한 모습으로 구축했고 소형 디자인 가구와 샹들리에 뿐만 아니라 에어컨까지 포함시켰습니다.


05. 제이-Z의 샴페인 75병 - 2억8,982만원

제이-Z는 (그의 재산이 6,376억1,500만원으로 추정됩니다.) 수많은 돈을 벌고 뿐만 아니라 많은 돈을 사용합니다.

그가 마이애미의 클럽 거실에 방문했을 때 일화인대요. 그는 '에이스 스페이드' 라는 샴페인 75병을 2억8,982만원에 샀습니다. 최소한 그는 저렴하지 않았고 심지어 웨이트리스에게 5,796만원을 팁으로 주고 떠났습니다.


04. 레이디 가가의 유령 탐지기 - 5,796만원

레이디 가가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귀신의 존재를 믿습니다. 그러나 가가는 초자연적 현상을 정말 두려워 한 나머지 그녀가 주장하는 유령을 검출하는 전기 자기장 리더기에 5,796만원이라는 막대한 지출을 했습니다. 너무 어이가 없어 놀랍지도 않네요. 가가니까


03. 마돈나의 신비주의 물 - 매년 수십~수천 달러

슈퍼스타는 "영적으로 빛나는 신비주의 물" 외에 다른 물을 마시는 것을 거부합니다. 마돈나는 비싼 이 물을 공급 받기 위해 매년 많은 돈을 지출합니다. 또한, 그녀의 저택에 중앙 난방 시스템을 위해서 1,159만원 보냈습니다.


02. 니콜라스 케이지의 킹 ​​코브라와 문어 - 3억7,677만원

유명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는 확실히 기괴한 물건에 돈을 지출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가 이상한 구매를 한 것은 킹 코브라와 문어인대요. 그는 대략 3억7,677만원을 지출하였습니다. 미치지 않고서야 어찌 이런 지출을 한단 말입니까?


01. 크리스 브라운의 부가티 - 17억3,895만원

크리스가 2009년에 그의 여자 친구 리한나를 심하게 폭행 할 때를 기억하시나요? 그는 사고 이후에 세간의 이목을 피하기 위해서 매우 희귀한 부가티 베이론을 17억3,895만원에 구입했습니다. 정말로 차 하나에 그렇게 많이 쓸 필요가 있나요?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