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인기상품 '악마빙수, 망고빙수25%'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스마트정보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GS25를 방문했다가 SNS에서 엄청 인기가 많았던 GS25 PB 아이스크림인 '악마빙수, 망고빙수25%' 구매하였는데요. 아이들과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최근 GS25에서 이 상품의 인기를 힘입어 미니버전 3총사를 또 내놓았습니다. 그것은 기회가되면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SNS 인기상품 '악마빙수, 망고빙수25%' 먹어본 후기" 입니다.



01. 가격이 착하다.

악마빙수, 망고빙수25%는 각각 3,000원입니다. 여기에 제가 팥빙수를 같이 구입했는데요. 1,500원 할인을 받았죠. 아시죠? 지난번 포스팅 "GS25 300% 스마트한 알뜰쇼핑 꿀팁 14가지"의 할인 기술을 이용해서 알뜰하게 구입했습니다. 1,500원 할인에 올레멤버쉽 15% 할인까지 받았죠.


02. 악마빙수, 망고빙수25% 각 3,000원

요즘 아이스크림 가격이 고무줄처럼 제멋대로인데요. 대표적인 베스킨라빈스31의 파인트 가격이 7,200원입니다. 아이스크림 가격이 많이 비싸졌죠. 이에 비해 악마빙수와 망고빙수는 가격이 3,000원. 착합니다.


03. 플라스틱 뚜껑이 없다.

아마 뚜껑도 재료비에 속하죠? 원가를 올리는 수단이 되는듯 이 아이스크림의 뚜껑은 종이 뚜껑입니다. 단가를 낮추기위한 최선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04. 악마빙수를 먹어보았다.

역시 SNS 소문대로 윗부분은 정말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무스가 있었는데요. 진한 맛이 너무 좋았죠. 그 아래는 초코믹스+얼음알갱이가 같이 있었고요. 맨 아래는 민트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초콜릿무스와 초코믹스 층은 맛있다고 잘 먹더군요.


좀 지저분해 보일지 모르지만 중간에 섞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여기에 우유를 넣어서 비벼먹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5. 망고빙수 25%를 먹어보았다.

25%의 의미가 무엇이냐면 망고과육이 실제로 25% 들어 있다고 합니다. 망고빙수도 3개층으로 구분되는데요. 망고빙수, 연유빙수, 애플망고로 되어 있습니다. 맨 윗부분은 마치 얼음알갱이가 살짝들어간 망고젤라또 느낌이었습니다. 밑에 연유와 망고조각이 들어있는 부분은 심하게 달지 않고 당도가 적당한 기분좋은 맛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아내와 저는 망고빙수가 더 좋았습니다.


위에서부터 숟가락으로 뜨면 망고와 연유빙수가 한꺼번에 정말 맛있습니다.


중간부터 섞어서 먹었는데요. 3가지가 적절히 섞여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가성비가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 편의점과 마트가 각자의 PB상품을 출시하는데요. 소비자가 그것을 찾는 이유는 바로 가성비죠. 오늘 먹어본 '악마빙수, 망고빙수25'는 그 가성비 차원에서 No.1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2개를 다시 경쟁시킨다면 '망고빙수25'가 가성비 1위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