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집에서 살찌지 않게 맥주안주 먹는법과 메뉴 6가지

가을 초반이 되고 살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여러분 호프집이나 스몰비어에 가셨습니까? 한여름 더운 가운데서 마시는 맥주도 일품이지만 가을은 밤바람이 기분 좋고 한가롭게 해줘서 즐길수 있습니다. 호프집이나 스몰비어는 긴 대화를 나누기 위한 새로운 장소인데요. 자주 갈수록 '살찌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되지 않습니까? 특히 호프집의 단골 맥주안주는 치킨과 감자튀김 등 다이어트에 좋지 않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먹는 방법을 바꾸는 것으로 살찌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오늘 주제는 바로 "호프집에서 살찌지 않게 맥주안주 먹는법과 메뉴 6가지" 입니다.



01. 야채 샐러드와 삶은 야채를 많이 먹는다

식사는 야채를 먼저 섭취함으로써 혈당이 급격히 올라가는 것을 피하고 지방의 흡수를 억제하므로, 중량 못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강적 변비 예방에도 효과적이므로 건배를 하면 먼저 야채 샐러드를 먹으세요.

야채는 비타민, 미네랄을 포함하고 칼로리도 낮기 때문에 안심하고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삶은 경우에는 양을 많이 먹을 수 있으므로 삶은 야채 샐러드를 선택하면 더욱 좋습니다.


02. 닭 튀김은 2개까지

시원한 맥주에 닭 튀김이 일품입니다. 하지만 살이 찌는 것이 싫어서 참고 계시지는 않나요? 먹고 싶은데 살찐다고 먹지 않은 음식이 얼마나 될까요? 그냥 먹는 양을 줄이면 좋을 것입니다. 닭 튀김은 최고 2개까지 먹겠다고 계획을 세우세요. 닭고기는 양질의 단백질이므로 적극적으로 섭취합니다. 모두 맛있게 먹고있는 것을 쳐다보는 것이 얼마나 처량합니까? 맛있게 함께 먹으세요.


03. 감자 튀김 10개까지

짭짤한 감자 튀김도 호프집 맥주안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칼로리가 높다는 것을 알고도 눈앞에 산더미처럼 감자가 있으면 손이 멈추지 않게 됩니다. 이럴때 먹는 갯수를 10개까지와 같은 갯수를 정해 놓으면 칼로리 오버가 될 수 없습니다. 강한 의지가 필요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04. 과일안주를 먹는다

맥주안주로 식물성 타우린이 많은 과일을 추천합니다. 해독을 도와주는 성분인 식물성 타우린이 많은 과일로는 토마토, 딸기, 귤, 한라봉, 레몬, 바나나가 있습니다.


05. 구운생선을 먹는다

맥주는 곡식으로 만든 술이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습니다. 그래서 맥주안주는 되도록 칼로리가 적은 안주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튀긴 생선보다 칼로리가 낮은 구운 생선을 추천합니다.


06. 마른 오징어

우리가 맥주를 먹을 때 쉽게 먹는 치킨과 땅콩은 칼로리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또 많이 거론되는 마른 오징어는 위에 소개한 맥주안주에 비해서 효용성이 다소 떨어힙니다. 그러나 맥주안주로 추천함에 있어서 치킨이나 튀김에 비해서 과식을 막을 수 있는 측면이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아울러 야채만으로는 수분이 부족하기 때문에 물도 꼭 마셔주세요. 스몰비어든 호프집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시원한 맥주를 기분 좋게 즐기세요.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