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스마트한 무선 헤드폰 'Sound'의 놀라운 기능 6가지

크라우드 펀딩 'Indiegogo'에서 발표된 이래 이례적인 속도로 풍성한 자금을 조달한 업체는 세계에서 가장 편안함을 표방하는 스마트 헤드폰 "Sound"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헤드폰 터치 컨트롤에 최대 12시간 사용과 배터리 충전도크는 비접촉식인 것은 물론 통화도 되는 등 기본 성능도 확실합니다. 게다가 그 깔끔한 외관에서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다양한 기능을 갖춘 장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역사상 가장 스마트한 무선 헤드폰 'Sound'의 놀라운 기능 6가지"를 소개합니다.


01. 음악 공유 기능

다른 사람과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을 보고 싶다. 하지만 소리를 흘리면 좀 짜증나고 이어폰을 분기하는 스플리터가 있지만 일일이 가지고 다니기는 불편하다. 그런 고민을 한방 해결한 이 장치는 사용하는 사람에게 음악을 동시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02. 소음 제거

외부의 소음을 제거하는 기능을 탑재하여 시끄러운 장소에서도 음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3단계로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주위의 잡음에 절대 방해 받고 싶지 않은 때부터 다시 주위에 조금 신경을 쓰고 싶은 때까지 여러가지 시추에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3. 스피커 기능

둘로 나누어 있는 헤드폰을 함께 붙이면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에 두고 모두 BGM을 즐길 수 있습니다.

04. 8개 국어 실시간 번역

무려 8개 국어를 실시간으로 번역해 줍니다. 마이크에 들어온 음성을 자동으로 판별하여 스피커에서 번역한 음성을 흘려주는 것입니다.


05. 심장 박동 모니터

운동이나 명상 등 자신의 상태를 파악하고 싶을 때를 위해 심장 박동 모니터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심박수를 실시간으로 측정하여 알려줍니다.


06. 수면 지원

편안하게 잠들 수 있는 리듬을 재생해주고 아침이 되면 알람으로 깨워줍니다. 이 헤드폰은 수면 시간을 기록해주는데요. 자고있는 동안은 배터리가 절약모드가 됩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있지만, 특히 여행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배터리도 장시간 가지고 있으며 비행기에서 잠들때도 소음제거 기능이 맹활약할 것입니다. 또한 실시간 번역을 사용하면 매우 똑똑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이라 함께 하고 싶은 미래의 헤드폰입니다. 2017년 6월부터 발송될 예정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