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손가락 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8가지

별자리 운세부터 손금까지 자신의 성격과 미래에 대해 조금이라도 힌트를 원하는 당신! 반대로 운세 따위 믿지 않아! 라는 당신도 속았다고 생각하고 잠깐 보고 싶은 새로운 감각 테스트가 있습니다. 바로 리틀띵스의 Rebecca Endicott 씨가 소개한 새끼 손가락 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8가지를 소개합니다.

01. 새끼 손가락 끝이 관절부터 "짧다." → 수줍어하고 부드러운 성격

"짧은 새끼 손가락"의 주인은 처음 만나는 사람 앞에서는 조금 부끄러워 합니다. 그렇지만 내성적인 성격과 정반대로 큰 꿈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습니다. 소극적인 경우도 있지만 당신의 넓은 마음과 부드러움이 많은 기회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이미지출처:리틀띵스 이하>


02. 손가락의 첫 번째 관절과 "같다." → 침착하다.

이러한 새끼 손가락의 소유자는 불안이 있는 사람입니다. 스트레스를 별로 느끼지 않고 특히 크게 흥분할 수 없는데요. 그러나 너무 태도가 멋지기 때문에 주위에서 접근하기 어려운 인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당신 안에 숨겨진 부드러움과 생각에 감동하기까지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03. 손가락 끝 관절부터 "길다." → 매력적이고 열정적인 성격

이 유형은 의식이 높고, 열정적입니다. 자연과 사람을 매료시키는 매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사교적 인 성격 때문에 사이 좋게 지내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가 많기 때문에 신뢰를 잃어 버리는 일도 자주 .


04. 새끼 손가락의 위치가 "낮다." → 꿈에 싸인 사람

새끼 손가락의 뿌리 위치가 낮은 사람은 미래의 꿈과 목표를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너무 많은 꿈이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분투하고 있습니다.

05. 약지 손가락과 길이가 같다. → 노력가이자 권력자

드물게 약지와 같은 길이의 새끼 손가락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또한 약지보다 긴 손가락의 사람도 있는데요. 이 유형은 탐욕으로 권력을 추구하는 타입입니다. 사장이나 유명 인사가 되는 것을 지향하고 세계에 변화를 일으키려고 합니다.

06. 끝이 사각형 → 솔직하게 의견을 말하는 유형

끝이 네모난 새끼 손가락의 사람은 의견을 솔직하게 말하는 타입입니다. 표리가 없기 때문에 당신을 공경하는 사람도 있고 당신에게 상처를 입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이러한 유형의 사람이 좋은 리더가 됩니다.


07. 끝이 뾰족한 → 지적이고 논리적인 성격

새끼 손가락 끝이 뾰족한 주인은 대중 연설이 특기입니다. 교묘한 화술과 문장 능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어떤 주제도 웅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즈니스에서 네모난 새끼 손가락의 소유자와 궁합이 맞습니다.


08. 끝이 구부러져 있다. → 평화주의자

새끼 손가락이 구부러져 있는 사람은 평화주의자입니다. 싸움을 최대한 피하고 싶어하는 유형인데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역할을 잘하고 평온한 환경 조성을 좋아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