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의 키스가 주는 의외의 좋은 효과 9가지

일주일에 몇 번이나 연인과「키스」하고 있습니까? 키스는 사랑도 깊어지게 하고 건강에도 아주 좋습니다. 이 좋은 효과를 알면 키스의 횟수를 늘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연인과의 키스가 주는 의외의 좋은 효과 9가지" 입니다.

01. 건강에 좋다.

키스는 "만병 통치약"이라고 연구에서 밝혀졌는데요. 마음과 몸에 아주 좋은 효과를 가져다 주며 생리통이나 두통을 완화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면역력이 향상됩니다.


02. 혈압을 낮춘다.

연구에 따르면 키스를 하면 심박수가 증가한다고 합니다. 키스로 인한 호르몬의 변화로 혈압을 낮춰줍니다.


03. 기분이 좋아진다.

키스를 하면 호르몬이 분비되는데요. 쾌감을 많이 느끼는 성분이 뇌에서 분비됩니다. 호르몬, 도파민, 세로토닌이 증가하는 반면 스트레스 호르몬은 감소됩니다. 이러한 변화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04. 긍정적으로 된다.

독일 과학 연구소의 연구에 따르면 외출 전에 연인과 키스를 하면 활력소가 생기면서 하루를 충실히 보내게 된다고 합니다. 키스가 의욕을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05. 치아에 좋아진다.

키스를 하면 침을 만들어 내는데요. 충치 예방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06. 주름 예방 효과

키스를 하는 동안 얼굴 주위의 29개의 근육을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복잡한 근육을 사용함으로써 피부 강화 및 탄력적으로 되면 광택으로 얼굴에 발랄함을 가져다 줍니다.


07. 다이어트 효과

키스는 분당 10kcal를 소모합니다. 키스의 횟수를 늘리거나 열정적하면 그 효과는 더욱더 증가하는데요. 이에 따라 체형에 변화가 생깁니다.


08. 심장에 좋다.

키스는 심장의 피스톤 운동을 개선해서 혈액을 골고루 전달하는 펌프 작용이 좋아집니다. 이러한 일련의 현상으로 심장이 건강해집니다.


09. 진정 효과

미국 연구소에 따르면 연인과의 키스를 하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진정효과가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