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하기 싫을때 골라먹기 좋은 롯데마트 조리식품과 즉석식품 15가지

주말이면 평일에 밀린 일도 처리하고 가족들과 야외나들이를 가거나 장을 보기도 합니다. 오랜만에 지인들도 보고 아이들 장난감이며 맛있는 식사도 하기 마련이죠. 모처럼 쉬는날인데 주말에 밥하기 정말 싫을 때 마트에서 장을 볼때 한 코너에 있는 신선식품이나 조리식품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밥하기 싫을때 골라먹기 좋은 롯데마트 조리식품과 즉석식품 15가지" 입니다.

01. 옛날통닭

요즘 치킨브랜드가 범람(?)하면서 예전에 먹었던 통닭은 그 자리에서 밀려났었는데요. 추억의 맛을 생각나게 하는 그 옛날통닭입니다. 통닭 한마리를 다 먹는다는 마음으로 툭툭 뜯어 먹으면 정말 제 맛입니다.


02. 베이비 크랩 튀김

크랩을 튀기면 바삭바삭한 껍질까지 먹을 수 있는 베이비 크랩 튀김입니다. 약간 매운맛이 섞여있는데요. 한 입에 넣고 냠냠 씹어먹으면 크랩의 맛을 전체적으로 느낄 수 있죠.


03. 핫바류

핫바 한 입 물면 입안 가득 육질의 맛을 골고루 느낄 수 있는데요. 오징어문어바, 씨푸드핫바, 새우맛핫바 등 골라먹는 재미가 또 남다릅니다. 롯데마트 앞에서 파는 핫바류는 2,000원인 반면 이것은 개당 1,500원 이었습니다.


04. 하와이안 스테이크(세트)

파인애플이 들어간 하와이안 스테이크입니다. 두툼한 육질의 돼지고기 스테이크에 소화를 돕는 파인애플까지 같이 먹으면 달콤 짭조름하면서 입안가득 침이 고이게 만듭니다. 밥하기 싫을 때 메인 반찬으로 딱이죠.


05. 레몬 크림새우

새우 싫어하시는 분 계신가요? 새우는 정말 여기저기 요리에 많이 사용되는 재료인데요. 레몬과즙앱을 뿌린 레몬 크림새우는 안주로도 정말 좋고 밥반찬으로도 정말 좋습니다.

06. 후라이드윙봉

주말 밥하기 싫을 때 치킨은 정말 최고죠. 먹기 편한 윙봉은 나누어 먹기도 좋습니다. 치킨에 탄산음료나 맥주를 좋아하는 분은 같이 먹으면 좋습니다. 


07. 윙봉 세트

약간 매콤한 윙봉 세트입니다. 은근히 계속해서 땡기는 맛이 일품이죠. 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그만입니다.


08. 맛있는 통 훈제오리 한마리

오리고기가 건강에 좋다는 것은 대부분 많이 아실 것입니다. 그런데 훈제오리는 기름기를 빼주고 먹기 정말 편하게 해주죠. 가족들이 함께 식사대용으로 충분합니다. 소스까지 동봉되어 있으니 이제 계산하는 일만 남았군요.


09. 훈제바베큐치킨

훈제바베큐치킨은 어떠신가요? 조리식품의 장점은 소스를 별도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죠. 특히 마트 고객센터에서는 젓가락이나 이런 것도 같이 준비되어 있기에 준비할 것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사서 먹으면 되죠. 


10. 순살씨앗닭강정

뼈있는 닭강정인 경우 아이들이 먹기가 힘든 경우가 많은데요. 순살닭강정은 먹기가 정말 편합니다. 여기에 씨앗을 뿌려놓은 상품입니다. 씨앗 먹는 것이 웰빙 바람을 타고 인기입니다.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 매운 것 싫어하는 아이들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1. 속이 꽉찬 왕새우 튀김

가을하면 전어와 대하가 인기입니다. 그런 생물은 아니지만 주말 밥하기 싫을때 왕새우 튀김은 어떨까요? 새우를 집어서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정말 그만입니다.


12. 통큰치킨

예전에 말이 한창 있었던 통큰치킨입니다. 지금은 큰치킨인가봐요. 그냥 한상자 들고가면 듬직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나가는 길에 탄산음료 페트병으로 하나 같이 사시면 딱입니다. 치킨은 진리니까요.


13. 알찬모둠초밥세트

너무 육류만 소개한 것 같아서 초밥세트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이 상품이외에도 장어초밥이며 연어초밥 등등 세트류 상품이 많았습니다. 전 이런 모둠초밥세트가 정말 좋은데 게다가 6시에 가니 이렇게 30% 세일중이네요. 지난 포스팅이었던 "롯데마트 알뜰쇼핑 꿀팁과 혜택 12가지"를 보시면 신선식품 할인 시간대가 있음을 체득하게 되었습니다.


14. 생연어 후토마끼&초밥세트

연어는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메뉴이시죠? 게다가 김밥까지 세트인데요. 좋은 구성으로 판매중이네요.


15. 쉬림프샐러드 & 치킨샐러드

롯데마트 조리식품 코너에 있는 샐러드 메뉴인데요. 더 많은 메뉴가 있지만 이 두가지를 추천해봅니다. 바로 쉬림프샐러드와 치킨샐러드입니다. 샐러드에 맞는 소스가 같이 동봉되어 있으니 뿌려서 같이 먹으면 좋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