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면 꼭 사볼만한 SM 콜라보레이션 추천제품 베스트 15

지난 3월에 이마트에서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손을 잡고 스타마케팅에 힘입은 SM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그런데, 이 상품이 소위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특히, 중화권 유커들이 한국을 관광차 들렀다가 해당 상품을 대량으로 구매해가는 사례가 많았는데요. 지난 포스팅이었던 현직 위드미 편의점 부점장이 알려주는 꿀팁과 비밀 10가지 에서 소개한 바와 같이 매출호조에 힘입어 이마트, 위드미 매장 등 판매하는 곳을 점진적으로 늘려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소개할 주제는 "이마트 가면 꼭 사볼만한 SM콜라보레이션 추천제품 베스트 15" 입니다.

01. 엑소(EXO) 볶음짜장면 700g(140g*5개입)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지만 SM콜라보 추천제품 1위입니다. 그만큼 많이 판매가 되었다는 방증인데요. 약간 매운맛이 담겨 있는 짜장면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약간 매콤한 짜짜로니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맛은 설명이 충분할 듯 합니다.


02. 엑소(EXO) 손짜장

SM콜라보 제품 2위는 엑소 손짜장입니다. 이마트에 출시된 후 유커들 뿐만 아니라 한국 고객들의 입맛도 사로잡고 있는데요. 건더기가 꽤 크고 매콤하면서도 맛이 좋습니다. 레토르처럼 소스가 따로있어 감자가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가성비 괜찮은 엑소(EXO) 손짜장!


03. 엑소(EXO) 손짬뽕

굵고 가는 2중 면발이라서인지 납작하면서 두꺼워서 식감이 좋습니다. 쫄깃쫄깃한 면발의 짬뽕라면인데요. 저렴한 비용으로 수타짬뽕면발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국물은 얼큰하면서 시원합니다. 게다라 컵용기 디자인이 '엑소'^^ 가성비 좋아서인지 여타 제품에서 3위의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04. 슈퍼주니어 하바네로 컵라면 65g

블랙컬러의 컵용기인 슈퍼주니어 하바네로가 4위의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용기 디자인을 보듯이 매콤한 맛이 자랑인데요. 이 매운맛이 강하고 은근히 땡깁니다. 불닭보다 스코빌지수가 높다지만 국물면발이라서인지 덜 맵습니다. 매콤한 라면이 땡길 때 추천드립니다.


05. 엑소 데일리스파클링플레인 500ml

엑소 데일리 스파클링플레인이 5위의 판매량입니다. 깨끗하고 청량감이 있는 맛인데요. 역시 엑소스러운 디자인입니다. 팁으로 여기에 레몬청이나 청귤청을 섞어서 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탄산수를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드립니다.

06. 레드벨벳 데일리스파클링자몽 500ml

레드벨벳 제품이 드디어 이름을 올렸네요. 6위에 랭크된 레드벨벳 데일리스파클링자몽은 패키지부터 여성스럽습니다. 엑소스파클링 제품에 비해서 탄산이 좀 약한 편인데요. 자몽향이 첨가되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07. 샤이니 데일리 스파클링 레몬 500ml

샤이니 제품이 7위에 랭크되었네요. 샤이니 데일리 스파클링 레몬은 스파클링에 레몬향이 첨가되었는데요. 샤이니스러운 패키지 디자인도 여타 탄산수에 비해서 디자인이 잘 나왔네요. 레몬의 상큼하고 신선한 탄산을 느끼시려면 샤이니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08. 동방신기 아몬드카라멜팝콘 80g

동방신기 제품이 8윌에 랭크되었습니다.(판매량 기준) 동방신기 아몬드 카라멜팝콘의 맛은 달콤 짭짤한 팝콘과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루어낸 제품입니다. 양이 적은 것이 흠인데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맛입니다.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께는 비추~ 단맛은 좋아하는 저는 엄지척~


09. 소녀시대 치즈카라멜믹스팝콘 50G

소녀시대 제품이 드디어 9위에 랭크되었네요. 소녀시대 치크카라멜믹스팝콘은 주변에서 많이 추천을 해줬던 제품이기도 한데요. 쉽게 맛을 설명하면 '단짠' 입니다. 달고 짜고 맛있는 팝콘입니다. 바삭바삭하니 먹다보면 금방 떨어져 버리는 것은 함정인데요. 음 왠지~ 여성들에게 '이것만 먹고 그만 먹어~' 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10. 슈퍼주니어 씨솔트카라멜팝콘 80G

슈퍼주니어 씨솔트카라멜팝콘이 10위에 랭크되었는데요. SM콜라보레이션 추천제품은 포장지가 이뻐서 선물하기에도 좋은 것이 특징이죠. 특히 해외에 K-POP을 좋아하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습니다. 씨쏠트가 들어있어 짠맛이 좀더 강한 편이지만 카라멜이 들어 있어 단맛도 있습니다. '단짠~ 단짠' 아삭아삭한 식감의 팝콘을 추천드립니다.


11. 샤이니 쇠고기볶음고추장120g

해외 여행이라도 가면 한국인이라면 고추장 맛이 절로 생각이 납니다. 대한항공이라도 타면 볶음고추장이라도 받으면 고이 모셔두고 여행중에 정말 요긴하게 사용했던 기억이 생생한데요. SM콜라보레이션 추천제품으로 '샤이니 쇠고기 볶음 고추장'이 랭크되었습니다. 다른 쇠고기볶음장보다 덜 짜고 튜브 타입이라 간편하게 비빔밥을 해먹을 때 매우 요긴합니다.


12. 동방신기 스파이시&바베큐 팝콘 120g

동방신기 스파이시&바베큐 팝콘이 12위인데요. 카라멜팝콘에 파프리카 가루 뿌린 맛입니다. 매운맛이 가미된 바베큐 팝콘인데요. 양은 더 많지만 그 맛은 호불호가 갈려집니다. 그러나 맥주 안주로 먹는 경우에 추천드립니다.


13. 에프엑스 졸음깨는껌(용기) 108g

오늘 목록에서 처음으로 에프엑스 제품이 등장하였네요. 13위의 에프엑스 졸음깨는껌은 목캔디와 박하향이 섞인 맛입니다. 씹고 나면 입안이 개운해지는데. 사람에 따라 처음에는 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목적에 맞게 졸음이 올 때 씹어주면 효과가 좋은 제품입니다. 졸음운전시 되도록 쉬어서 가면 좋지만 그러지 못한 경우 추천드립니다. 디자인도 여타 패키지보다 좋아서 선물하기도 좋습니다. 다른 제품으로는 '졸음깨는껌마일드', '자일리톨레인보우껌' 등이 있습니다.


14. 샤이니 치즈소시지 375g

샤이니 치즈소시지 패키지는 정말 샤이니스럽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치즈소시지인데요. 일반소시지에 비해서 크기는 작은편입니다. 흰살생선의 연육에 하이멜트 치즈를 넣은 포켓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5. 소녀시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2,000mg*100포

장건강을 위해서 요즘은 유산균을 많이 구입해서 먹는데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가 총 100포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장내 유해균 억제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유산균이 들어 있어 장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