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월동준비 추천 제품 베스트 20

점점 날씨가 차가워지고 있는데요. 집안 곳곳에 추위를 부르는 바람이 드는 곳은 없으신지요? 또 아침 일찍 또는 저녁 늦게 집밖을 나가야 하는 경우 추워진 날씨에 옷깃을 여미기에 바쁜데요. 가성비가 좋은 다이소 제품으로 미리미리 월동준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월동준비 제품 베스트 20" 입니다.

01. 발을 따뜻하게! 핫팩

겨울철 핫팩은 이미 일상화되었는데요. 이 제품은 양말에 직접 붙이시면 되는 편한 제품입니다. 보통 양말과 신발만 신다보니 발이 시린 경우 매우 유용한 핫팩입니다. 다이소에 가면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핫팩을 만날 수 있습니다.


02. 방한용 귀마개

기온이 떨어지는 추운날이면 가장 빠르게 추위를 느끼는 것이 바로 귀인데요. 보송보송 따뜻한 방한용 귀마개면 시렸던 귀를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색상별로 준비되어 있네요.


03. 남성용&여성용 덧버선

요즘은 스니커즈같은 발목이 보일락말락한 높이의 단화나 운동화를 신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고 맨 발이면 추위를 더 타겠죠? 다이소에서 '남성용 덧버선'이 이럴 때 딱이네요. 여성용 덧버선도 여러개 준비되어 있네요.


04. 네키목도리

이 제품은 제가 아동용을 촬영한 것인데요. 어른용도 있으니 용도에 맞게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운날에는 귀, 손, 발, 목으로 들어오는 바람을 막아주는 것으로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네키목도리는 목에 착용하여 우리의 체온을 보호해줍니다.


05. 스마트폰 터치장갑

추운날에 맨손을 꺼내면 손도 시리고 활동에 제약을 많이 받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시면 스마트폰 터치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손의 체온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섯손가락 장갑과 벙어리 장갑등 기능과 디자인을 고려해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06. 수면양말

잘때 말을 따뜻하게 해주면 숙면을 취할 수 있는데요. 다이소에서 부드럽고 요긴한 수면양말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남녀와 디자인이 여러가지여서 취향대로 구입하세요.


07. 소프트덧버선

양말처럼 길쭉하지 않아서 덧버선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천차만별이라 취향에 맞게 골라주세요.


08. 방한용 넥워머

남녀 공용 제품인 넥워머는 이중 안감으로 착용시 따뜻함을 안겨주는 제품입니다. 추울 때 목을 보호하면 체온이 1도 상승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09. 보온시트

일명 '뽁뽁이'를 창문에 붙이는 것인데요. 보온시트를 창문에 붙이는 것으로 방안 온도가 향상됩니다. 마트에서 뽁뽁이를 판매하는데, 월동준비로 다이소에서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10. 방수,방음테이프

집도 월동준비를 하면 따뜻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방수.방은테이프인데요. 각종 틈새로 유입되는 오염물질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방수성과 내구성이 좋습니다.


11. 투명틈새막이

옷장, 책장, 서랍장, 싱크대 등 아래의 공간을 막아줌으로써 먼지, 해충, 오염물질로부터 차단할 수 있습니다. 구입해서 우리집 구석구석 확인해서 따뜻하게 올 겨울을 지내시기 바랍니다.


12. 털실틈새막이 짧은모

이 제품은 겨울철 난방비와 여름철 냉방비를 절약시켜줍니다. 털실틈새막이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황사 및 먼지를 차단해주면 충격 흡수나 소음방지에 효과적입니다.


13. 항균 물흡수 테이프

동절기 실내와 외부의 기온차로 창문과 창가 주변에 물방울이 맺히는 경우가 있는데요. 물기를 그대로 두면 곰팡이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입해서 사용합시다.


14. 외풍차단 틈새막이(d형)2P

이 제품을 통해서 겨울철/여름철 실내 온도유지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방문 틈새에 간편하게 설치하면 찬공기, 외부먼지를 차단하고 소음방지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15. 미끄럼방지 테이프

계단과 경사로를 이용할 때 미끄러워서 다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계단 등에 사용하면 간편하게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16. 특수 외풍 차단비닐

창문 틈새로 찬바람이 들어오는 경우 이 제품이 매우 유용합니다. 고투명도의 특수비닐을 사용하여 창문밖을 훤하게 볼 수 있습니다. 불투명한 제품을 사용하시면 답답할 수 있겠습니다.


17. 유리문용 틈차단 투명테이프

이 제품은 틈새로 들어오는 외풍을 차단해 겨울/여름철 냉난방에 효율적입니다. 각종 출입문, 창문, 현관문, 상가유리문 등에 사용이 가능하며, 봄철 황사 차단에도 효과적입니다.


18. 우레탄 문풍지

7m의 긴 길이로 베란다, 큰 창에 붙이면 좋습니다. 틈새추위를 막아서 따뜻한 실내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19. 큰틈새 차단투명테이프

틈새가 큰 경우 당황해 하지 마시고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투명해서 티가 나지 않고 틈이 넓은 가구에 부착해서 사용하세요.


20. 문틈막이

따뜻한 실내를 원한다면 냉기가 들어오는 틈새를 막아주는 것이 상당한 효과를 줍니다. 이 제품은 문틈, 창문틈 등에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총 3가지를 지원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