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자전거용품 추천 제품 베스트 17

2015년 조사기준으로 자전거 이용 인구가 1000만명을 훌쩍 돌파하였습니다. 주말과 평일에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서울시 및 여타 지역에서 '공공자전거'를 도입하면서 개인적으로도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소유하게되면 점점 좋은 퀄리티의 제품이 눈에 들어오기 마련인데요. 비싼 용품말고도 요긴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자전거용품 추천 제품 베스트 17" 입니다.

01. 자전거 고급손잡이2P

자전거에서 가장 많이 신체와 맞닿는 곳이 자전거 손잡이 인데요. 그립감을 고급스럽게 해주는 자전거 고급손잡이 입니다. 더 비싼 제품도 많지만 다이소 제품은 가성비로 구매하는 것이니 추천드립니다.


02. 다이얼식 와이어락

자전거를 분실하면 속상함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분실하기 전에 잠금장치를 제대로 갖추면 좋습니다. 다이소에 다이얼타입의 와이어락이 있는데요. 와이어 길이가 115cm라 넉넉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03. 뒷좌석 발받침

뒷좌석에 누구라도 태울라치면 발이 질질 끌리거나 들고 있어야 하면 얼마나 불편할까요? 뒷좌석에 앉는 사람도 발을 올릴 수 있게 발받침 하나 장착해주세요.


04. 자전거 반사판2P

어두운 밤길에서 자동차와 오토바이 불빛을 반사시켜주는 반사판입니다. 어두운 길에는 자전거가 있는지 구분이 안되어서 자칫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반사판을 달아주면 내 위치를 서로 확인할 수 있어 라이더도 보호가 됩니다.


05. 자전거 물병홀더

요즘은 주말뿐 아니라 출퇴근을 자전거로 하는 라이더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쌩쌩 달리다보면 갈증이 절로 나는데요. 자전거에 물병을 붙여줄 수 있는 물병홀더 추천드립니다. 설치가능 두께가 조절 가능하니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06. 자전거 다용도 로프

자전거를 라이딩 하다보면 뒷좌석에 물건을 묶어서 이동해야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다용도 로프를 이용해주세요. 신축성이 뛰어나고 4개니까 일행과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7. 자전거 키자물쇠

자전거 키가 2개인 키로 여는 키자물쇠 인데요. 자전거는 도난위험으로부터 항상 보호할 수 있는 장치는 필수입니다.


08. 자전거 LED슈즈클립

자전거를 탈때는 항상 안전이 중요한데요. 특히 야간에는 나의 위치를 상대방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전거 LED슈즈클립은 자전거를 탈 때, 조깅할 때나 산책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09. 자전거 LED 라이트

AAA건전지를 삽입하여 사용하는 LED라이트 입니다. 3가지 모드의 점등방식을 가지고 있어 자전거에는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10. 자전거 펌프

자전거용품으로 필수인 것이 자전거 펌프입니다. 사용가능한 주입구 타입이 구분되어 있으니 본인 자전거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면 되겠습니다. 자전거 바퀴에 급하게 바람을 주입해야 할 때 정말 유용합니다.


11. 다이얼식 와이어락

도난방지에 대한 준비는 지나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와이어길이가 80cm이고 4자리의 다이얼식의 와이어락입니다.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2. 자전거 체인 클리너

자전거 체인의 기름때를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체인 클리너 입니다. 총 20매이고요. 가격은 정말 착합니다.


13. 레저용 스포츠마스크

라이딩을 하다보면 바람이 차서 힘들때가 많습니다. 특히 자전거 장비가 월등히 좋으면 속도감이 한마디로 끝내주는데요. 차가운 바람을 막아줄 스포츠마스크 추천드립니다.


14. 자전거 LED 반사판

동전같은 동그란 건전지를 사용하는 3가지 모드 점등방식의 LED 반사판입니다. 해가 지고난 후 LED 반사판은 라이더의 안전을 지켜주는 필수적인 자전거용품입니다.


15. 스포츠장갑

원활한 통풍을 도와주는 메쉬원단을 사용한 스포츠장갑인데요. 땀흡수와 보호구션이 있고요. 벨크로밴드로 견고하게 잡아줍니다. 라이더에게 자전거 타는 것이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스포츠장갑니다.


16. 자전거 벨

자전거 벨 하나만으로도 내 자전거가 개성있게 보일 수 있는데요. 나라별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고요. 촬영한 사진은 영국을 모토로 한 자전거 벨입니다.


17. 자전거 고급동벨

고급스러운 동으로 만든 자전거 고급동벨입니다. 직접 소리를 들어보시면 고급동벨에 끌리실 것 같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