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업체가 비밀로 하는 욕실 청소방법 7가지

욕실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죠. 머리카락으로 막힌 배수구, 수분을 좋아하는 곰팡이, 더러운 샤워 커튼과 화장실 등은 모두 불쾌할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많이 사용하는 욕실 청소방법에도 노하우가 존재하는데요. 해외 인터넷 정보를 참조한 오늘의 주제는 "청소업체가 비밀로 하는 욕실 청소방법 7가지" 입니다.

01. 얼룩이 남지 않는 거울

거울에 줄문의 얼룩을 보면 신경이 쓰입니다. 혹 비싼 클리너를 고수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집에서 손쉽게 독성이 없는 청소용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히 베이킹소다와 과산화수소를 섞어서 거울에 뿌리고 스폰지로 닦아서 얼룩을 없애주세요. 면도 크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만든 용액을 사용하면 거울의 표면을 빛나게 할 뿐만 아니라 뜨거운 샤워 후에도 욕실 거울에 김서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02. 반짝이는 욕조 만들기

세균을 없애고 욕조를 새로운 브랜드처럼 보이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식초 1/2컵, 알코올 1컵, 물 1/4컵을 섞어 사용하는 것입니다. 따뜻한 물 3.78리터에 위의 모든 재료를 추가합니다. 혼합물을 더러운 부분에 고르게 펼쳐 바르고15분 동안 그대로 둔 다음 잘 씻어주세요. 물로 씻어낸 후 얼마나 깨끗한지 놀라실 것입니다.


03. 깨끗한 화장실

구강세정제로 완벽한 화장실 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강세정제나 치약을 물에 녹여서 이 혼합물을 더러운 표면에 바르고 30분간 기다린 다음 화장실 브러시로 잘 문질러 주세요. 그리고 나서 물로 씻어내면 깨끗한 화장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04. 얼룩이 없는 타일

다목적표백제를 묻힌 약솜은 타일을 반찍이면서도 물방울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작업에는 구강세정제나 치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05. 녹 제거

욕실청소를 하는 중에 녹을 발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꼭지 손잡이 등에 많이 발견되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녹을 제거하는 것은 쉽습니다. 녹슨 부분에 소금을 붓고 문지르고 그 위에 약간의 레몬 즙을 짜내주세요. 레몬 즙은 녹과 반응하여 표면을 녹이고 소금은 녹 얼룩을 흡수합니다. 밤새 용액을 남겨두고 아침에 씻어주세요.


06. 먼지가 없는 천장

깨끗하고 먼지가 없는 천장을 꿈꾸신다면 따뜻한 물과 식초를 1:1로 섞어 사용해주세요. 준비된 용액에 걸레를 담그고 천장 청소를 시작하면 됩니다. 천장 청소를 하면서 용액이 떨어질 수 있으니 안전상 안경을 착용하면 더 좋습니다.


07. 깨끗한 샤워 커튼

스프레이 병에 다목적표백제 500ml 와 식기세척제 2 큰술을 함께 섞어주세요. 이 용액을 샤워 커튼 표면 전체에 살포하여 몇 분 동안 그대로 두고 씻어주세요. 샤워 커튼이 다시 새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