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상처없이 마음에 드는 신발을 신는 방법 10가지

새로운 신발을 신는 것은 기쁜 마음과 달리 항상 고통스러운 경험을 줍니다. 바로 발 뒤꿈치가 까지면서 쓰라림을 주기 때문이죠. 새신을 신을 때의 기쁨도 잠시 불편함에 절뚝거리기 마련인데요. 발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유지할 수 있는 놀라운 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다리 상처없이 마음에 드는 신발을 신는 방법 10가지"입니다.

01. 밴드붙이기

이 방법은 가장 보편적이고 확실한 해결책입니다. 집을 떠나기 전에 약한 부분에 밴드를 붙이면 마찰을 줄이고 발에 물집이 생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방법은 하이힐을 신고있을 때 특히 유용합니다. 밴드의 표면적은 상처가 생길 영역보다 커야 효과를 발휘합니다.


02. 베이비 파우더

발과 신발 사이의 마찰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베이비 파우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신발을 신기전에 베이비 파우더를 일부 뿌려주세요. 양말을 신지 않고 신발을 신으면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이런 경우 발이 완전히 건조해졌는지 확인해야합니다.


03. 헤어 드라이어와 두꺼운 양말

두꺼운 양말 한 켤레를 착용하고 좋아하는 신발에 발을 밀어 넣으세요. 그런 다음 헤어 드라이어를 가지고 신발이 단단히 조여 지도록 합니다. 괜찮아질때까지 신발을 신고 조금 걸어 다니며 완전히 차가울 때까지 착용하세요. 필요한 경우 절차를 반복하세요. 신발을 만드는 소재는 더위에 팽창하고 보다 유연해지며 부드러워집니다. 이 방법은 가죽과 같은 천연 소재에서 유용합니다.


04. 데오드란트

발과 발 뒤꿈치 뼈 및 발가락 측면 부분은 새 신발을 신을 때 가장 많이 고통받는 부위입니다. 발과 신발 사이의 마찰력을 줄이려면 상처로 문제가 될 부부에 데오드란트를 발라주세요.


05. 실리콘 깔창

신발 샵, 정형 외과 상점, 심지어 온라인에서도 실리콘 깔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요. 전체 길이의 밑창과 발가락이나 발 뒤꿈치에만 사용되는 절반 길이의 보호창.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에 맞는 깔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06. 물을 넣은 비닐 봉투

비닐 봉투 2개에 물을 채우고 각 신발의 발가락 부분에 넣어주세요. 그런 다음 냉장고에 넣고 밤새도록 둡니다. 물이 얼면 비밀 봉투가 팽창합니다. 다음날 신발을 꺼내면 신발이 더 넓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07. 실리콘 발 뒤꿈치 삽입물

자극을 피하고 발 뒤꿈치에 물집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려면 모든 신발 가게 또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있는 특수 실리콘 패드를 사용하세요.


08. 세 번째와 네 번째 발가락을 함께 테이프로 감기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3번째와 4번째 발가락을 묶어서 착용하면 신발이 훨씬 편안해질 것입니다. 이 방법은 실제로 동작하며 테이프로 감기만 해도 편안해짐을 알 수 있습니다.


09. 발을 조금 쉬기

여러분이 매일 작업할 수 있는 갈아 입을 옷을 착용한다면 책상 위에 편한 슬리퍼와 슬리퍼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리를 편안하게하세요. 예를 들어, 책상에 앉아있을 때 발 뒤꿈치를 벗고 슬리퍼를 착용합니다.


10. 웨지는 하이힐에 대한 완벽한 대안입니다.

하이힐을 신고 매일 매일 고문과 같은 느낌이 들거나 새로운 신발이 계속 통증과 불편함을 유발한다면 웨지를 이용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웨지는 걷기가 훨씬 쉬우며 안정적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