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코 지나친 고혈압에 반드시 피해야 할 음식 10가지

관상 동맥 질환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는 건강에 해로운 식이요법입니다. 영양이 부족한 음식을 섭취하면 고혈압이 유발되어 심장에 피해를 주게 되는데요. 고혈압이나 심장질환이 있는 사람도 무심코 먹었던 음식을 명심해야 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무심코 지나친 고혈압에 반드시 피해야 할 음식 10가지"입니다.

01. 식염(table salt)

너무 많은 소금을 섭취하면 심장 및 심장 혈관 계통에 해를 끼칠 수 있고 즉시, 순환계 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유기체의 소금이 너무 많으면 물을 보유하게되고 순환계의 변형을 촉진해 공급 경로, 심장, 신장 및 정신을 해칩니다.


02. 감자튀김(패스트 푸드)

패스트 푸드의 대표 주자인 감자튀김은 한 접시에 지방 19g과 나트륨 270mg이 들어 있습니다. 이 수치는 고혈압이나 심장질환이 있는 사람들이 무시하기에는 너무 많은 양입니다.


03. 독한 술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적당량의 음주는 맥박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량을 측정하는 것도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다른 연구가 있습니다. 또한 최근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대한민국에서 고혈압이 있는 성인들에게 술은 죽음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04. 붉은 고기(소,양,돼지고기 등)

기름기가 많은 생닭과 붉은 살코기는 심장과 혈관을 해칠 수있는 수소화된 기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패스트 푸드를 통한 영양 섭취를 줄이거나 트랜스 지방을 제한해야 합니다.


05. 기타 육류제품

고혈압의 다른 주요 원인은 볼로냐, 베이컨, 프랑크 푸르터 및 기타 취급된 육류 제품과 같은 번들로 준비된 생계 수단을 연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고혈압에 문제가 있거나 그것을 줄이려면 치킨, 칠면조 가슴살 또는 경사 햄버거와 같은 소금이나 저염식 고기를 섭취해야합니다. 

06. 설탕

고관절은 고혈압의 진정한 범죄자 중 하나입니다. 설탕 함량이 높은 식품은 체중 증가를 유발하여 고혈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07. 마가린

수소화 과정 중에 만들어진 마가린은 나쁜 트랜스 지방이 포함되어 있어 가능한 한 빨리 마가린을 식단에서 제거해야합니다.


08. 통조림 비스킷

냉장롤과 스콘은 나이든 숙녀에게 고혈압의 위험을 일으킬 수 있는 지방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에 매우 안좋습니다. 통조림 비스킷을 구입할 때 라벨에 있는 성분명을 확인하고 수소 첨가 오일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통밀빵이나 롤이 더 좋지만 나트륨 함량은 꼭 확인해야 합니다.


09. 피자

식품 제조 연합은 육가공 곡물과 보통의 오래된 체다 피자가 모두 나트륨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고기와 체다 치즈를 몇 가지의 채소로 대체하시기 바랍니다.


10. 에스프레소

일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에스프레소는 고혈압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에스프레소 음용을 자제하고 녹차를 더 많이마셔야 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