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맛만 생각한 설탕의 놀라운 활용법 10가지

생활속에서 '단맛'은 유혹을 떨칠 수 없는 강력한 것입니다. 이 중에서 '설탕'은 우리 생활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음식 재료인데요. 건강을 염려한 나머지 설탕를 줄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설탕을 감미료처럼 사용하는 것 외에 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수들이 전하는 오늘의 주제는 "단맛만 생각한 설탕의 놀라운 활용법 10가지" 입니다.

01. 평온해지는 아이들

아이들에게 예방 접종은 전쟁(?)과 같은데요. 소아과 연구에 따르면 예방 접종전에 물 4잔에 설탕 1스푼을 섞은 설탕물을 섭취한 아이들은 그렇지 않은 아이에 비해서 더욱더 차분하게 반응했다고 합니다.


02. 상처 치료

설탕을 사용하면 상처 및 궤양 같은 여러 종류의 상처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할 일은 상처에 설탕을 부어주세요. 그러면 상처 주위의 모든 박테리아를 죽일 것이고 심지어 만성적인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03. 데인 혀 치료

뜨거운 커피를 너무 빨리 마시거나 뜨거운 국을 급하게 먹으면 혀를 데일 수 있습니다. 그 느낌이 별로 즐겁지 않은데요. 이 불편한 느낌을 완화하기 위해서 데인 부분에 설탕을 조금 넣어주세요. 데인 혀 치료에 좋습니다.


04. 바디 필링

설탕은 거친 질감 때문에 완벽한 필링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일(카놀라유, 아몬드, 호호바 또는 올리브)과 설탕을 혼합하여 간단히 스크럽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센셜 오일을 믹스에 추가하거나 바닐라 향을 추가하면 좋습니다.


05. 더러운 손 청소하기

손이 매우 지저분한 경우(예를들어 페인트나 그리스 사용 후) 설탕을 사용하여 찌든 얼룩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비누 거품에 설탕을 섞고 얼룩에 문지르면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습니다.

06. 입술에 영양 공급

가루 설탕과 민트 또는 바닐라 추출물에 약간의 호호바 오일과 올리브 오일을 혼합하면 입술 영양에 매우 효율적인 천연 보습 크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입술에 일부를 바르고 부드럽게 문지르세요. 또한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고싶다면 입술에 설탕을 바르고 몇 분 동안 흡수되도록 하세요.


07. 해충 박멸

화분이나 정원 식물의 뿌리에 벌레가 가득하다면 설탕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250평방 미터의 땅에 5kg의 설탕을 뭍고 인내심을 가지며 기다리세요. 설탕은 자연히 모든 벌레들을 죽일 것입니다. 설탕은 다른 해충을 포획하고 죽일 때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귀찮은 파리를 잡으려면 꿀, 설탕, 물을 섞어서 냄비에 넣고 끓이세요. 종이 사각에 1개의 구멍을 내고 내용물이 식은 후에 사각에 혼합물을 바르고 벽에 거세요. 파리는 벌꿀을 찾다가 스마트한 함정에 걸려들 것입니다. 또, 바퀴벌레를 없애려면 설탕과 베이킹 파우더를 1:1로 섞어 바퀴벌레의 은신처에 두세요.


08. 꽃의 뿌리에 영양공급

집안 꽃 화분이 더 건강해지려면 화분에 줄 물 1리터에 식초 두 큰술과 설탕 3스푼을 사용하세요. 설탕과 식초는 박테리아의 성장을 방지할 수 있는 반면 설탕은 줄기에 영양을 공급하여 도움을 줍니다.


09. 잔디 얼룩 청소

잔디 얼룩이 묻은 옷에 뜨거운 물과 설탕을 섞은 물을 묻힙니다. 대략 1시간에서 조금더 오랫동안 옷을 담글 수 있습니다. 평상시처럼 세탁물에 담아주세요.


10.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

밀폐 용기에 케이크 또는 과자를 넣고 설탕을 몇 개 넣으면 신선한 상태로 오래 유지됩니다. 치즈도 같은 방법을 사용하면 오랫동안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