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드가 밝히는 호텔 침대의 소름돋는 비밀 12가지

신서유기, 꽃보다할배, 꽃보다청춘, 뭉쳐야뜬다 등 해외여행을 소재로 한 방송을 보노라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것이 바로 숙박시설입니다. 이국적인 타지에서 즐기는 여행의 피로를 제대로 녹여주는 곳이 바로 호텔이죠. 그런데 여행중 호텔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약간 이번 이야기는 나쁜 소식이 될 수 있겠네요. 침대가 있는 호텔 방을 이용한다면 꼭 참고해야할 정보가 아닌가 합니다. 바로 호텔 침대의 위생과 관련된 이야기 인데요. 이름하야 "룸메이드가 밝히는 호텔 침대의 소름돋는 비밀 12가지"입니다.

01. 허리에 좋지 않다.

매트리스 회사 하이페 (Hyphen)의 설립자인 제레드 굿이어(Jere Goodyear)는 "대부분의 호텔은 저가형 스프링 장치로 만든 저렴한 비용의 내부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급 호텔과 부티크 호텔은 고품질의 포켓 코일 스프링을 사용하며 메모리폼과 같이 사용합니다." 그것이 별로 중요한 것 같지 않을 수 있지만 당신이 길에 있을 때 요통이 생기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02. 일회용이다.

최고의 호텔조차도 침대 품질에 대한 예측을 할 수 없으며 많은 전문가들은 이것이 돈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트리스가 망가지면 전문적으로 청소하거나 수리한 것보다 버리는 것이 더 쉽습니다. 제레드 굿이어는 "호텔에서 비용을 고려해 가장 낮은 입찰자에게 계약을 종종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03. 생각보다 깨끗하지 않다.

제레드 굿이어에게 호텔 매트리스를 얼마나 자주 청소하고 위생 처리를 했는지 물었을때 그는 가장 짧고 구역질 나는 대답을 했습니다. 바로 "Never!" 호텔 침대를 모든 사람이 같이 공유한다고 생각해보세요. 이것은 명예 훈장이 아닙니다.


04. 일부 호텔 침대는 세탁이 가능한 이동식 커버가 있다.

확실히 깨끗한 매트리스에서 자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동 세탁이 가능한 매트리스 커버를 사용하는 호텔에 숙박하는 것입니다. 객실에 체크인 할 때 먼저 침대를 보고 검사해야하며 매트리스와 바닥 시트 사이에 매트리스 커버가없는 경우 숙박을 재고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룸메이들은 매트리스 커버를 얼마나 자주 세탁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05. 병을 옮을 수 있다.

인생은 마음대로 되지 않습니다. 우리 일상 생활에서 보이지 않는 불행이 많이 있는데요. 대부분 무시하고 행복한척 합니다. 굿이어는 "사람들은 세균의 온상이고 미생물 뿐만 아니라 미생물을 위한 피부 세포같은 음식도 옮기며 전파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침대를 공유하는 만큼 이전 사용자에 의해서 병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06. 변기보다 베개에 박테리아가 더 많다.

Amerisleep의 끔찍한 연구에 따르면 변기보다 호텔 베갯잇에 살고있는 박테리아가 더 많다고 합니다. 다음에 머리를 누이고 편안하게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07. 베개커버는 특히 의심스럽다.

모두 자기만의 시트를 가지고 여행하는 것은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동일한 연구결과 베개커버에 훨씬 더 많은 박테리아가 제공됨을 나타냈는데요. 당신을 아프게 할 가능성이 다분한 호텔 침대의 베개로부터 눈과 입을 지키고 싶다면 베개커버를 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


08. 크기가 똑같다.(나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자신의 침대 밑에 돌출되는 부분을 느낄 가능성이 있는데요. 호텔은 나에 맞는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직 표준 사이즈로 크기가 똑같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베개는 매트리스부터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실제로 알지 못하기 때문에 중간 사이즈를 선택 합니다.


09. 침대 프레임은 강철로 보강된다.

캘리포니아의 Best Western 프랜차이즈 파트너인 Marina Dani는 "대부분의 미국 호텔 체인은 실제로 경영진이 고객의 침대 프레임 밑면을 위한 추가 강철 봉 보강 키트를 주문하도록 권장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뚱뚱한 손님, 뚱뚱한 커플들이 음주후 매트리스에서 카우보이나 카우걸처럼 난폭하게 방방 뛰었기 때문입니다."


10. 알레르기가 발발 할 수 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화염에 강한 특수 화학 물질로 처리되는 나무 침대 프레임을 사고 싶어합니다. 보통 직물, 비닐 또는 플라스틱 프레임은 거친 손님 취급에 견딜 수 없기 때문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녀(대니)는 난연제에 심각한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사전에 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한 침대 프레임의 유형을 질문하라고 합니다.


11. 호텔 침대 덮개는 역겹다.

호텔 침대 시트 위에 올라가는 그 덮개들은 몹시 위생이 좋지 않습니다. 심한 경우에 구토를 유발하기도 하는데요. 사실, 구토 관련 박테리아가 발견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앞에 치우세요.


12. 누군가가 호텔 침대에서 사망했을 수도 있다.

국가 통계는 이용할 수 없지만 일부 보고서는 라스베가스 호텔 방의 사망이 빈번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라스베가스로 향하여 호텔에 머무르면 매트리스가 귀환 할 가능성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