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여행자가 알지 못하는 환상적인 항공기 이용팁 7가지

최근 유나이티드 항공사의 갑질 행태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해서 돈을 버는 항공사가 서비스를 개판치면서 불매운동이 벌어지고 있는 형국인데요. 불미스러운 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현대적인 수송 수단은 바로 '비행기'일 것입니다. 처음이라 신나고 자주여도 기분이 좋은 비행여행에서 많은 사람들이 항공편의 특징을 잘 알지 못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알면 알수록 여행의 재미와 훨씬 더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오늘의 주제는 "대부분의 여행자가 알지 못하는 환상적인 항공기 이용팁 7가지" 입니다.

01. 창문 옆의 좌석이 더 차갑다.

기내의 온도는 비행기의 동체 온도를 식히는 -60°C에서 -65°C로 낮아질 수 있습니다. 이 외부 추위는 특히 창문 옆 좌석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벼운 옷을 입을 수 있는데요. 창밖으로 바라 보는 전망을 즐기는데 한 눈을 팔다보면 추위에 오들오들 떨수도 있습니다. 창쪽 자리라면 더 따뜻한 옷을 입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02. 커피나 차 마시는 것을 피해야 한다.

비행기내 음료수를 준비하는 데 사용되는 식수는 대장균 및 황색 포도상 구균과 같은 악성 세균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같은 결론은 실험실 조건에서 여러 항공사가 사용하는 품목을 검사한 전문가가 한 번 이상 접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차나 커피를 마시는 대신 병에 든 물이나 과일 주스를 요청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03. 접이식 테이블과 시트 포켓은 비행기에서 더러운 부분 중 일부이다

비행 중에 누적 된 쓰레기 중 일부는 일반적으로 앞 좌석의 뒷 주머니에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포켓은 생각처럼 철저히 청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항공기 객실 승무원은 사람들이 아기의 기저귀를 갈아 끼우기 위해 자주 사용 한다는 것을 인정 합니다. 따라서 철저하게 깨끗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을 위해서 젖은 손수건을 가방에 가지고 있거나 물티슈를 챙기세요. 테이블에 음식이 직접 닿지 않게 하세요.


04. 비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이다.

비행 시간을 선택할 수있는 경우, 아침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지연될 확률이 훨씬 적습니다. 또한 비행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경우 전문가는 하루 중 빠른 시간에 난기류가 감소한다고 주장 합니다.


05. 마지막 열에 앉아있을 때 서비스가 더 좋다.

비행기의 첫 번째 줄에 앉아 있으면 비행기가 끝날 때 가장 먼저 문을 여는 동시에 식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이 선실 뒤에 아주 가까운 좌석을 골라내는 경우에, 당신은 선실 승무원에게서 더 세심한 서비스를 얻는 것을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상치 못한 보너스는 좌석의 마지막 줄에 추가 음식물 및 다른 물건을 가져 오는 것이 더 쉽고 다른 승객이 눈치 채지 못하게 하는 방식으로 수행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승무원이 추가 요청을 피할 수 있습니다.

06. 목 쿠션을 최대까지 불어넣지 말라.

비행기를 탈때 공기를 넣는 목 쿠션을 가져간다면 '물리' 법칙을 잊지 마세요. 기내의 압력 변화로 공기를 완전히 채우면 폭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에어쿠션에 바람을 조금 뺀 상태로 두세요.


07. 특별 메뉴 옵션을 선택하기

많은 항공사들이 기내식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현재 채식주의자, 해산물 요리, 할랄 요리, 깔끔한 요리 등이 있는데요. 특별한 선호도가 없더라도 많은 사람들은 표준 식사보다 더 맛있고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도 전문 식사 선택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편을 예약할 때 특별 기내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