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세상에서 가장 럭셔리한 버스 순위 톱10

럭셔리한 여행은 부자들을 위한 예술이죠. 고급 요트나 호화로운 자동차에 대해서 부자들은 스타일리쉬한 여행을 위해서 절대 타협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행의 세계에서 거대한 고급 버스의 개발을 구상했습니다. 럭셔리 관광 버스나 오토바이 주택은 여행자의삶을 살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들은 욕실, 부엌 그리고 집에서 즐기는 다른 모든 편의 시설을 갖출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어느 공간에 누웠을때 다리 공간 일부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우, 여행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궁극적인 여행을 위해서 멋진 럭셔리 버스를 확인해야합니다. 하이테크 설정과 가치있는 디자인을 고려하여 구입해야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돈 꽤나 있다고 하는 부자들이 만든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한 버스 순위 톱10' 입니다.

10. Entegra Coach Cornerstone 45DLQ - 5억5,000만원

이 온로드 뷰티는 5억5천만원의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마스터 스위트와 워크 인 옷장이 우아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화려함을 자랑할 수 있는 여러 요소를 가지는 가장 넓은 고급 버스 중 하나입니다. 코치 코너스톤 45DLQ는 석영 조리대가 있고 사운드 시스템이 빵빵하게 구축되어 있습니다. 전면 디자인과 편한 시스템들은 여행하는 동안 최대한 고급스러운 여행을 될 수 있도록 절묘한 설정이 가득합니다.

09. Country Coach Magna 630 - 5억8,580만원

40대의 버스가 럭셔리 모터 홈으로 변환되었는대요. ALO 600마력 커민스 엔진으로 구동되며 전력 기울기 및 망원경 바퀴 때문에 산악 지형에 적합합니다. 버스는 현대적인 기술보다 귀족의 관점에서 선호되는 자사의 범주에서 다른 사람을 능가합니다. 퀸 사이즈 침대, 우아한 의자 등이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08. UNICAT Amerigo International - 5억9,200만원

이 차량은 탐사 차량인대요. 쓰레기 트럭의 한 종류처럼 보이지만 내부는 놀랍습니다. 현대적인 방법은 태양 전지로부터 전력을 공급받을 뿐만 아니라 2,000마일 가스 탱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는 주방, 마스터 스위트와 책상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탁월한 특징 중 하나는 특수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물의 오염을 제거하는 워터메이커를 가지고 있습니다.


07. Monaco Dynasty 45P - 6억9,323만원

이것은 고급스러운 RV 업계의 선두 주자인 모나코에서 가장 권위있게 만든 것입니다. 600마력의 커민스 엔진을 가지고 있으며, 소유자의 필요에 따라 커스트마이징을 할 수 있습니다. 바닥은 도자기 타일이고 천장은 아름답게 LED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TV가 중앙에 위치해있고 킹사이즈의 침실과 삼나무 캐비닛, 벽과 옷장이 있습니다.



06. Newmar King Aire  - 11억337만원

Newmar King Aire는 진정한 왕처럼 도로를 지배 할 수있는 최고의 럭셔리 버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클래스A 모터 코치와 600마력의 커민스 ISX 터보 디젤 엔진에 의해 구동됩니다. 전력 제어와 구동 조향 시스템이 있고 그레이트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있습니다. 또한 나무 캐비닛, 작은 식당 앙상블, 세탁기, 건조기 등이 포함되며 넓은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자기 바닥과 내부는 아름답게 LED로 장식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마스터 침실에는 대형 욕실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05. Country Coach Prevost - 11억8,350만원

약 11억8,350만원의 가치가 있는 이 고급스러운 RV는 세련된 스테인리스 스틸 커버가 있습니다. 이것은 도시와 마을 사이를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울퉁불퉁한 지형이나 모험 여행에 적합하지 않지만, Country Coach Prevost 멋진 공기 역학적 프로파일을 가지고있습니다. 이 우아한 기계는 도자기 타일 바닥과 삼나무가 늘어선 캐비닛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스터 침실에는 석영이 늘어서 있고 옷장이 제공됩니다. 편의를 위해 여행에 위한 별도의 욕실도 있습니다.



04. Foretravel IH-45 Luxury Motor Coach - 15억4,000만원

새롭게 출시 이것은 15억4,000만원 입니다. 눈에 띄는 기능은 2만kw 발생기, 4개의 지붕 A/C 유닛을 포함합니다.

Foretravel IH-45는 기능과 품질 모두의 측면에서 최고입니다. 또한 럭셔리 홈, 매우 잘 설계된 바닥, 벽장식을 가지며 투어 버스의 다른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궁극의 소음제거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03. Prevost H3-45 VIP - 18억9,360만원

18억9,360만원의 거대한 비용이 필요한 프레보는 럭셔리한 RV업체의 H라인에 속합니다. 그것은 12피트 5인치의 가장 높은 오두막 높이를 가지며 뛰어나고 세련되고 현대적입니다. 이 럭셔리 버스는 운전자와 승객 모두에게 탁 트인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정밀 성형 섬유로 구성되며 쉘은 가볍지만 매우 강력합니다. 인테리어는 현대 소파, 나무 바닥, 부엌, 대리석 테이블 등 여러 현대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02. Featherlite Vantare Platinum Plus - 29억5,875만원

약 29억5,875만원의 가치, 이것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화려한 모터 코치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이탈리아 레자가죽, 대리석 계단,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앤틱한 청동과 또 다른 수많은 터무니없이 비싼 디자인 물건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킹 사이즈 침대, 플라즈마 TV와 트레드밀과 침실이 있습니다. 그것은 뛰어난 AVIC N-2 GPS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시간 교통 및 날씨 경고 알림 기능은 이 버스를 빛나게 합니다. 또한 스포츠카를 외부에서 밀어서 파킹할 수 있는 붙박이 차고가 있습니다. 버스안에 자동차! 당신은 거창한 무엇인가를 상상할 수 있나요?



01. Marchi Mobile EleMMent Palazzo - 35억5,050만원

무려 35억5,050만원 가치를 가진 이 차량은 꿈과 같습니다. 이것은 할리우드 영화에서 어떤 미래의 차량을 표현했는대요. 세계에서 가장 비싼 럭셔리 버스입니다. 그것은 오토바이, 항공 및 요트의 기능을 결합하였습니다. 내부는 나무 바닥과 대리석 카운터를 함께 갖춘 럭셔리한 집입니다. 차량은 계단을 통해서 윗층으로 들어설 수 있습니다.

그것은 풍부한 석유를 가진 아랍 족장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