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파마켓(마트)에서 절대로 구매해서는 안되는 제품 7가지

1인 가구가 많아지고 편의성을 선호하는 시대다 보니 슈퍼나 마트에 가면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상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포장팩에 어떤 것을 넣으면 누구든 그것을 구입할 가능성이 아주 높은데요. 마트 선반에 놓여 있는 상품을 두번 생각하지 않고 바로 구입하기 쉬운데 생각보다 우리의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슈파마켓(마트)에서 절대로 구매해서는 안되는 제품 7가지"를 소개합니다.

01. 바로 먹을 수 있는 샐러드

세균 학자들은 슈퍼마켓에서 발견 할 수있는 가장 위험한 음식은 잘라내어 포장한 샐러드라고 경고합니다. 패키지에 내용물이 "바로 드셔도 됩니다." 라고 명시되어있을지라도 장내에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해로운 박테리아가 들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박테리아는 토양으로부터 도출되며 샐러드가 열처리되지 않기 때문에 완전히 박멸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안전하게 먹으려면 구입한 모든 채소를 항상 철저히 씻어주세요.


02. 소세지

세계 보건기구 (WHO)는 소세지, 베이컨 및 기타 가공육 제품이 암을 유발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이 음식들에서 발견되는 아질산염은 장내에서 잠재적인 발암 물질인 니트로사민으로 변합니다. 또한 훈제육에는 다른 발암 물질인 벤조 피렌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직접 고기를 사서 직접 요리하고 샌드위치나 애피타이저로 먹는 것이 훨씬 안전합니다.


03. 녹차 음료수(병)

최근 연구에 따르면 녹차라는 라벨이 붙은 병에 든 음료수는 실제로 그 음료와 공통점이 없습니다. 실제 녹차 한 잔에는 20병의 항산화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이 음료는 대부분 물과 설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부분의 음료수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녹차를 우려서 먹는 것이 낫습니다.

04. 과일 첨가제가 함유된 식품

달콤한 요거트와 베리 번스가 맛있지만 그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에는 실제 과일이 거의 없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부식 방지를 위한 방부제, 향료 및 증점제가 사용됩니다. 제조업체는 내용물에 실제 과일의 20~40%가 채워졌다고 기록합니다. 아침 식사로 몇 개의 딸기를 먹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05. 마요네즈

마요네즈는 보통 계란, 식초, 식물성 기름 및 향미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슈퍼에서 구입할 수 있는 재료에는 방부제, 식용 착색제 및 안정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요네즈 라이트는 지방(50% 대신 35%)을 함유하고 있지만 맛과 두께를 보존하기 위해 전분과 설탕이 첨가됩니다. 이것은 칼로리가 일반 마요네즈와 거의 동일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마요네즈는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마요네즈가 필요하다면 집에서 직접 만들어보세요.

 

06. 향신료

가루로 만든 향신료는 저렴한 첨가제와 혼합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계수 나무는 계피 대신 판매되고 홍화 대신 사프란으로 판매됩니다. 향신료를 찾아 집에서 직접 갈아 사용하세요. 슈퍼에서 파는 향신료는 글루타민산 나트륨으로 인해 훨씬 맛있습니다. 그것은 무해한지만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경우 자연적인 맛을 지루하게 만듭니다.


07.

슈퍼마켓 빵은 화학적으로 표백된 밀가루에서 구워집니다. 이러한 밀가루는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빵 반죽에는 강화제, 맛 개선 및 계면 활성제를 함유하는 밀가루 처리제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모든 첨가물은 유통기한을 연장하지만 우리 몸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조 공정에 대해서 모두 물어볼 수 있는 작은 빵집에서 빵을 사야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