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아도 너무 닮은, 마블 VS DC 코믹스의 거의 비슷한 캐릭터 톱 10

오래전부터 마블과 DC는 경쟁과 비교를 당하며 시대를 보내왔습니다. 아마 이런 비교는 끝이 없을 것입니다.

마블코믹스를 잡기 위한 DC 코믹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최근 블록버스터 영화의 호조로 마블은 DC에 비해서 한단계 앞서가면서 관객들에게 자신의 캐릭터를 더 알리고 익숙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캐릭터들을 말하자면, 우리는 양사의 캐릭터의 외모와 능력들이 비슷비슷하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비교하는 것을 짜증낼지도 모르지만 만약 그 캐릭터의 브랜드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그들이 어떤 코믹스 출신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동일합니다. 여기 마블과 DC 캐릭터 중에서 쌍둥이는 아니지만 거의 비슷한 캐릭터 10가지를 소개합니다.

10. 데드풀 vs 데스스트로크

이 캐릭터들은 그들의 영화에서 나오는 캐릭터의 실제 이름도 거의 비슷합니다. 웨이드 윌슨(데드풀)과 슬레이드 윌슨(데스 스트로크) 입니다. 데드풀은 그가 암을 발견한 후 Weapon X 프로그램에 자원하면서 자신의 능력을 얻게 됩니다. 데스스트로크는 미군에 대한 초인적 군이을 생성하기 위한 비밀 실험에 자원한 후 자신의 능력을 얻게 됩니다. 두 캐릭터의 초능력과 능력은 일반적인 무기이며 모두 같습니다. 그들은 데드풀은 DC의 데스스트로크를 도둑질 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데스스트로크는 데드풀만큼 제정신이 아닙니다.


09. 와스프 vs 범블비

심지어 DC와 마블 캐릭터 범블비와 와스프는 누구의 캐릭터인지 서로 오해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능력은 모두 첨단 과학의 결과로 얻어졌습니다. 자넷반다인(와스프)은 그녀의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서 복수를 하기 위해서 생화학 과정을 견뎠습니다. 한편, 카렌 비처(범블비)는 사실 슈퍼파워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녀의 능력은 그녀가 스스로 만든 하이테크 슈트로부터 얻어집니다. Wasp의 첫 등장 후 1976년에 범블비가 만들어졌습니다. DC 코믹스는 앤트맨 속편에 와스프를 출연시킬 예정입니다.


08. 퀵실버 vs 플래시

이 굉장히 빠른 스피더들은 마블과 DC코믹스에서 가장 빠른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퀵실버는 외형의 강도가 강인한 반면, 플래시는 정상적인 인간입니다. 플래시의 첫 등장한 20년 후 선보인 피에트로 막시모프(또는 퀵실버)는 매그니토의 아들입니다. 그는 자연적으로 초능력을 가지고 태어났으며, 음속의 속도로 달릴 수 있습니다. 플래시는 실수로 자신의 능력을 얻었는데, 만약 그가 원한다면 광속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07. 호크아이 vs 그린 애로우

이 궁수들은 그들의 슈트, 유사한 무기와 도구, 유사한 특성, 비슷한 기술 등 거의 같습니다. 둘 다 목킹버드와 블랙 카나리아와 불안정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올리버퀸(그린 애로우)는 부유한 사업가이자 보호자 입니다. 그리고 로빈훗과 유사합니다. 한편, 클린트바턴(호크아이)는 카슨 카니발의 세계 여행의 참여에서 떨어진 후 고아원에서 도망친 고아였습니다. 아이언맨이 시민들을 구조하는 것을 보았을 때 자신의 능력을 좋은 일에 쓰기로 했습니다.


06. 아쿠아맨 vs 네이머

이 두 캐릭터는 각자 우주의 아틀란티스의 반인간입니다. 그들의 배경스토리는 거의 동일한대요. 둘다 아버지는 인간이고 어머니는 아틀란티스인입니다. 심지어 두 캐릭터의 힘과 능력은 거의 동일합니다. 네이머가 유일하게 부족한 것은 텔레파시입니다. 모두 놀랄만큼 강인하고 삼지창을 가지고 있고 바다 생물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맨은 네이머가 나온 후 2년 뒤 데뷔를 해도 70년대에 소개된 슈퍼 프렌즈 만화의 주류에 노출되었습니다. 또한, 운이 좋게도 그는 곧 첫 스크린에 모습을 보일 예정입니다.


05. 블랙카나리 vs 목킹버드

이 두 새의 이름은 거의 구분할 수 없는 금발의 여인이다. 다른 사람보다 블랙카나리(디나 랜스)는 유전적으로 '카나리 크라이'라고 불리는 강력한 성대를 가지고 있다. 그들의 능력은 같으며 전략적인 마인드는 예술적입니다.

또한, 둘 다 얇은 옷을 입고 실제로 위장을 해야할 때 큰 해적 부츠를 사용합니다. 만약에 목킹버드(바바라 모스)의 마스크가 아니라면 당신은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 둘은 궁수와 불안정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04. 비전 vs 레드 토네이도

이 망토를 쓴 기계 인조인간(안드로이드)는 둘다 악당에 의해서 만들어졌습니다. 두 캐릭터는 자신의 정체성과 제작자에 대한 거부로 고민합니다. 또한, 비전과 레드 토네이도는 인간 여자와 결혼했습니다. 그들에게 자신의 능력이 왔을 때, 모두 붉은 피부를 가지고, 모두 강하고 하늘을 날 수 있고 스스로 고치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1969년 만화청에 처음 나오면서 활약을 보였습니다. 비전은 레드토네이도가 첫 등장후 2개월후에 등장했습니다.그는 레드 토네이도를 카피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만화책은 통상적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3~4개월이 소요됩니다.


03. 캣우먼 vs 블랙캣

대부분의 사람들은 블랙캣이 캣우먼의 복사 고양이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기술적으로 그것은 주변의 다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940년, 그녀는 유명한 마스크없이 녹색 드레스를 입고 배트맨의 악당으로 묘사 한의 배트맨 1편(the Cat)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녀의 캣 페소나는 마블의 블랙캣이 1979년 만화에 등장 할 때까지 주변에 오지 않았다. 이 캣 테마 도둑은 모두 고양와 같은 능력과 외톨이 태도를 공유한다. 한편, 캣우먼의 채찍은 이 고양이들의 무기로 일치한다. 블랙캣의 의상은 남성 독자을 위해서 몸에 짝 달라붙는 슈트를 착용한다.


02. 타노스 vs 다크세이드

이 두 캐릭터는 다른 점이 많지 않습니다. 이 두 캐릭터는 모두 세계보다 우주 전체를 정복하길 원하는대요.

다른 악당으로부터 타노스를 구분하는 것은 그의 인생 목표에 있습니다. 그는 무한 보석을 모두 수집해서 자신의 힘을 증가시키고 그의 삶과 죽음을 연장시키려합니다. 한편, 다크세이드는 안티라이프 공식을 찾기 위해 지성적인 레이스의 제어를 할 수 있는 힘으로 탐구한다. 운좋게도 타노스가 먼저 영화 스크린으로 만날 예정입니다.


01. 팀버울프 vs 울버린

이 캐릭터는 실험의 결과물이었습니다. 둘다 초감각을 지녔으며, 심지어 헤어 스타일도 거의 동일합니다. 팀버울프는 총알처럼 발톱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울버린은 아다만티움으로 도금된 뼈구조이며 발톱을 개폐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팀버울프가 울버린의 카피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생각해보세요. 팀버울프는 1964년 'Lone Wolf' 만화책에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거의 데뷔이후, 울버린은 1974년에 관객들에게 처음으로 소개되었죠. 누가 먼저랄것 없이 울버린은 큰 스크린에 처음 등장한 이후 굉장히 인기있는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